중요한! Apex 모바일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Apex Mobile 플레이 팁

Apex Mobile 플레이를 위한 팁은 확실히 지금 찾고 있는 팁입니다. 배틀 로얄 게임에서 놀라운 전략과 멈출 수 없는 기술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확실히 이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제 Apex Legends Mobile이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확실히 당신은 그것을 연주할 때 다시 더 매력적입니다. Apex Mobile 플레이 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를 살펴보세요!

또한 읽기: Apex 레전드 모바일 공식 출시,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에이펙스 모바일이란?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은 2022년 3월 7일 가장 인기 있는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모바일 버전을 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다운로드했습니다. 물론 더 잘 플레이하려면 팁과 요령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반드시 마스터해야 하는 Apex Mobile 플레이 팁입니다!!

또한 읽기: 메모! 3월 7일에 Apex Legends 소프트 런칭 예정

Apex 모바일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에이펙스 모바일 플레이에 대한 이러한 팁을 참조로 사용하여 여러 상대를 더 민첩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공격과 방어를 수행할 수 있는 더 많은 주도권이 확실히 있습니다.

Apex Mobile을 플레이하는 분들은 확실히 좋은 상상력을 발휘하고 발을 딛고 서 있을 것입니다. 그럼, 꼭 알아야 할 Apex Mobile 플레이 팁을 살짝 엿봅시다!

원하는 레전드를 선택하세요

에이펙스 모바일 레전드 캐릭터

Apex 모바일에는 선택할 수 있는 14개의 범례가 있습니다. 이 범례를 선택하기 위한 팁은 일반적으로 적의 공격을 지원하는 데 사용하는 기술을 조정하는 데 있습니다. 높은 기계 수준으로 확실히 극복하고 제지할 수 있는 적들이 많이 있습니다. 글쎄, 이것은 당신의 전설을 선택하는 데 확실히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범례를 선택하고 먼저 마스터하십시오. 다른 전설을 공부할 때 더 쉽게 하기 위해.

지도 인식

지도 인식 Apex Mobile

Apex Mobile을 플레이하기 위한 다음 팁은 항상 맵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매우 독특하기 때문에 더 많은 것을 보고 검토하기 위해 볼 수 있는 여러 목표와 맵이 있습니다.

Apex Legends를 자주 플레이하는 분들은 마스터하고 싶은 지도 색상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물론 수익성이 있는 것도 있고 지도의 색상에 의존하지 않는 것도 있습니다.

보라색 지역은 일반적으로 약탈이 높고, 파란색은 일반적으로 약탈이 중간이며, 흰색은 일반적으로 약탈이 낮습니다. 따라서 상대방을 선동하거나 팀이 더 많은 약탈을 얻도록 돕는 것이 더 쉽습니다.

또한 읽기: Apex Legends 업데이트 1.89, 기념일 이후에 문제가 있습니까?

근거리 전투에 산탄총 사용

에이펙스 모바일 산탄총

많은 플레이어가 장거리 저격수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따라서 이것에서 Apex Mobile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팁은 확실히 많은 플레이어에게 거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산탄총은 OP 무기 중 하나이며, 특히 EVA-8 자동은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고 근접전에서 상당히 고통스럽습니다.

게다가 이 산탄총 영웅은 여러 맵에서 찾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휴전을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하고 신속하게 즉사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에 보조 무기로 만드십시오.

실드 배터리를 최대한 많이 가져가세요.

실드 배터리

Apex Mobile을 플레이하기 위한 다음 팁은 더 방어적입니다. 따라서 Apex Mobile을 처음 플레이하는 분들을 위해.

실드 배터리는 매우 중요하며 특히 오픈 필드에서 플레이하는 사용자에게 중요합니다. 이것은 일정 시간 동안 갑옷을 증가시키고 색상마다 다릅니다. 물론 이런 것들에 비해서 다른 것들을 직접 분해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전드 능력을 올바르게 사용

레전드 스킬

여기에서 Apex Mobile을 플레이하기 위한 팁을 이해하십시오. 그들의 기술로 전설을 알아야 합니다. 이 전설은 확실히 다른 기술을 가지고 있으므로 하나씩 알아야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Apex 레전드 모바일에 대한 모든 것

레이아웃 및 자이로스코프 설정 변경

자이로 에이펙스 모바일

여러분 중 일부는 자이로스코프를 가지고 노는 데 익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 기능은 원거리에서 적을 쏘는 데 유용합니다. 취향에 따라 Apex Legends Mobile의 자이로스코프를 전체 및 범위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에 따라 자이로스코프의 감도를 조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PUBG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남의 감성과 자이로를 따라가지 마세요. 더 친숙하고 다른 모드와 레이아웃에 덜 의존하도록 자신의 편안함을 참조하십시오.

참을성있게 플레이하고 서두르지 마십시오!

서두르지마

Apex Legends Mobile은 또한 빠른 게임 플레이 템포를 가지고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참을성 있게 플레이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일반적인 배틀 로얄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기고 싶다면 인내심을 갖고 적을 끝장낼 기회를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적이 전쟁 중이라면 즉시 접근해서는 안됩니다. 적들이 던진 총알이나 수류탄에 맞지 않도록 전투가 끝날 때까지 잠시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