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요령 없는 무료 사격 자동 헤드샷 팁!

무료 사격 자동 헤드샷

FPS 모드 게임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적을 쉽게 죽일 수 있도록 잘못된 조준을 원합니다. 물론 플레이어도 마찬가지다. 프리파이어. Free Fire 또는 FF를 자주 플레이하는 Viciger는 잘못된 조준과 자동 헤드샷을 원합니다. 괜찮아요, VCGamers Vicigers가 치트 없이 자동 헤드샷으로 적을 쉽게 죽일 수 있도록 팁을 공유합니다.

헤드샷은 적의 머리에 총을 쏘는 것으로 몸에 쏘는 것보다 확실히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이것은 Free Fire의 적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프로 경기에서도 헤드샷이 많이 발생합니다.

더 많은 헤드샷은 더 많은 사살을 의미하므로 플레이어가 Booyah의 확률을 더 쉽게 높일 수 있습니다. FF 팬들은 확실히 Booyah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자동 헤드샷을 찍는 요령을 아는 것은 확실히 매우 유익합니다.

헤드샷을 하는 것 자체가 징후가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피해 숫자가 나타납니다. 손상 숫자가 빨간색이면 플레이어가 헤드샷을 했다는 의미입니다.

물론 불법 프로그램이나 치트를 사용하지 않고 FF 플레이어가 자동 헤드샷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팁과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 e스포츠 사이트에서 보고된 FF 플레이어가 자동 헤드샷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설명을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2022년 출시된 최고의 Garena Free Fire 보상 5개

나만의 감도 설정

FF 감도
FF 감도. 출처: MySmartPrice

모든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 스타일과 머슬 메모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FF를 플레이할 때, 근육 기억 손가락 근육을 사용하여 자동 헤드샷을 얻을 수 있도록 조준하기 때문에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선수마다 감도가 달라야 한다. 플레이어의 조준이 자동 헤드샷이 되도록 플레이어의 조준이 정확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설정 메뉴에서 감도를 직접 조정해야 합니다.

각 플레이어의 감도는 다르지만 VCGamers는 자신의 감도를 모르는 플레이어를 위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이 권장 사항으로 플레이어는 훈련 모드에서 시도할 때 Vicigers의 감정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Free Fire의 감도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다양한 e스포츠 사이트에서 보고한 감도 권장 사항입니다.

  1. 일반적인 카메라 감도: 50
  2. 레드 닷 감도: 100
  3. 2배 스코프 감도: 16
  4. 4x 스코프 감도: 18
  5. AWM 범위 감도: 20(플레이어가 AWM을 사용하는 경우)

민감도 설정은 권장사항일 뿐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각 스코프에 대해 동일한 감도를 원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각 스코프에 대해 각 감도를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모든 사람이 다른 감도를 가지고 있으므로 Vicigers가 훈련 모드를 플레이할 때 조정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민감도 설정은 훈련 모드에서만 하고 순위 모드에서는 설정하지 마십시오.

플레이어가 순위 모드에 진입하면 플레이어는 감도를 포함하여 모든 것에 대비해야 합니다. 감도 설정 외에도 자동 헤드샷을 얻을 수 있도록 조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UHD 설정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최고 티어에 도달하기 위해 Free Fire에서 푸시 랭크를 위한 팁 

사용자 지정 UHD 설정

커스텀 UHD 프리파이어
커스텀 UHD 프리파이어. 출처: Free Fire Gyaan

게임에서 버튼의 레이아웃도 매우 중요합니다. Free Fire는 버튼의 레이아웃과 투명도를 조정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한 특수 설정을 제공합니다. UHD는 가시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또한 플레이어의 손가락도 더 잘 반응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마다 설정이 다릅니다. 따라서 Vicigers는 자신의 편의에 따라 스스로 준비해야 했습니다. 가장 편안한 촬영을 위해 버튼의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지도 및 기타와 같은 레이아웃도 마찬가지입니다.

Free Fire에는 플레이어가 적을 조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동 조준 기능도 있습니다. 그러나 적에게 자동 헤드샷을 하려면 플레이어가 자동 조준에 집착하지 않도록 자신의 손가락을 사용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자동 조준은 항상 적의 신체 부위를 조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새로운 캐릭터 Anitta Free Fire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자동 헤드샷으로 워밍업

자동 헤드샷 트레이닝 워밍업
트레이닝 모드. 출처: 게임다임

푸시 랭크를 하기 전에 Free Fire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워밍업 없이 즉시 플레이합니다. 워밍업은 게임, 특히 FPS 게임을 할 때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하지 말아야 합니다.

트레이닝 모드에서 랭크 게임을 하기 전에 조준을 연습하는 것은 손가락 근육을 단련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조준 연습을 통해 플레이어는 순위 모드에서 자동 헤드샷에 익숙해져 부야를 얻을 것입니다.

훈련실 또는 훈련 모드 외에도 플레이어는 클래식 모드에서 조준 및 워밍업을 훈련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모드는 랭크 분위기를 제공할 수 있지만 포인트를 줄이지 않으며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적들은 랭크 게임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자동 헤드샷 무기 사용

자유 사격 자동 헤드샷 무기
무료 화재 자동 헤드샷 무기. 출처: 스포츠라이트

보조 무기는 플레이어를 조준하는 데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거리에 맞는 무기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헤드샷을 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무기도 플레이어의 기술과 일치해야 합니다. 자동 헤드샷을 얻기 위해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라이플, 산탄총 또는 SMG를 사용합니다. 저격수로 적의 신체 부위를 쏘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기 때문에 저격수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또한 플레이어는 스코프가 멀리 있을 때 헤드샷을 자동으로 맞추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불법 프로그램이나 치트의 도움 없이 헤드샷을 자동으로 찍는 팁과 방법입니다. Diamond Free Fire 충전을 위해, VCGamers의 VC 시장 메인 장소입니다! 곧 방문합시다! 많은 프로모션, 캐쉬백 및 물론 저렴한 가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