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손에 땀이 나는 것을 극복하기 위한 팁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는 가장 흥미진진한 Moba 게임 중 하나입니다. 연주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손가락을 빠르게 움직여 연주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손가락에 땀이 자주 나기 때문에 연주하기가 어렵습니다.

땀이 많이 나는 엄지손가락으로 노는 것은 당신을 불편하게 만듭니다. 사용하는 화면도 거칠거나 빨라지거나 터치스크린도 오류가 발생하여 영웅을 올바르게 안내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런 일을 경험하면 좋습니다. 다음 팁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기회에 ML을 할 때 땀이 나는 엄지 손가락을 극복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ML 플레이 시 엄지손가락에 땀이 자주 나는 경우에도 제대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아래의 여러 요령을 실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할 때 엄지 땀을 극복하기 위한 팁

ML을 플레이할 때 손바닥에 땀이 나는 것을 다루는 일련의 팁, 이 방법을 사용하면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플레이를 더 매끄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하면서 자주 땀을 흘리는 분들을 위한 2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쉬운 방법은 아래와 같이 악세서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 엄지 장갑 착용

이러한 종류의 액세서리는 손가락 전체를 덮는 장갑과는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요즘 다양한 온라인 게임 매장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이 장갑을 끼면 가려지는 부분은 엄지와 손가락뿐입니다.

 

엄지 장갑을 사용하면 손가락의 건조 문제가 해결되고 화면이 더 민감하고 사용하기 쉬워집니다. 이와 같이 엄지 장갑을 사용하면 게임 플레이가 평소보다 훨씬 좋아질 것입니다.

 

또한 이와 같은 액세서리는 특히 온라인 게임용으로도 제공되며, 이 엄지 장갑 제조업체는 손가락에 과도한 땀이 나는 문제를 극복하고 터치스크린을 더 민감하게 만들기 위해 이 제품을 설계했습니다.

 

  • 게임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밀가루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밀가루를 사용하여 Mobile Legends 게임을 더 원활하게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밀가루 사용은 실제로 ML 플레이어가 자주 수행합니다. 특히 Gusion이나 Fanny와 같은 민첩한 영웅을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

 

휴대폰 화면에 밀가루를 사용하면 땀도 줄어 화면이 항상 건조하고 화면이 방수 처리되어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밀가루를 충분히 사용하고 휴대폰 화면이 밀가루로 완전히 덮이지 않게 하세요.

 

  • 컨트롤러의 추가 팬

컨트롤러에 부착할 수 있는 추가 소형 팬 형태의 또 다른 도구는 손바닥에 과도한 땀이 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또 다른 솔루션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억해야 할 것은 이 도구가 엔진 소리를 내어 플레이하는 동안 집중을 방해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조차도 이 도구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 게이머그립

GamerGrip은 액체 형태의 제품으로 사용 후 일정 시간 동안 손을 건조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제품은 여러 프로 선수들이나 Twich나 Youtube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자주 하는 선수들에 의해 널리 설명되고 사용되었습니다.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땀에 젖은 손을 다루는 팁입니다. 이러한 방법 중 일부는 손가락에 과도한 땀이 나는 문제가 있는 분들에게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유용하길 바랍니다!

매일 많은 경품이 제공되는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합시다. Weekly Fun Match, VCGamers의 관리자 및 중재자와 부담 없이 채팅하세요!
VCGamers 커뮤니티 링크: https://discord.gg/cc5A8BY7RR 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vicigers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