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유형 Minecraft 2023 가이드

거대한 곰팡이

에서 가장 중요한 리소스 중 하나 마인크래프트 나무의 나무입니다. 나무는 특히 게임을 시작할 때 작업대를 만들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Minecraft에서 찾을 수 있는 7가지 유형의 나무에 대해 논의합니다. 물론 각 나무에는 고유한 특성과 다양한 생물 군계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 Frogs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Minecraft 트리 유형 목록

다음은 플레이하는 동안 찾을 수 있는 7가지 유형의 Minecraft 나무입니다. 그 외에도 아래의 모든 나무를 찾을 수 있는 사진과 장소에 대한 정보도 있습니다.

진달래 나무

철쭉
Minecraft의 진달래 나무. 출처: Gamepur

진달래 나무는 참나무의 매우 희귀한 변종입니다. 다양한 생물 군계에서 진달래 나무를 찾을 수 있지만 매우 희귀하기 때문에 어려울 것입니다.

위 사진처럼 진달래 잎과 꽃이 있습니다. 이 꽃은 취향에 따라 장식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집.

또한 읽기: 기능 및 Minecraft Optifine 1.19 다운로드 방법

아카시아 나무

큰 아카시아 나무
큰 아카시아 나무. 출처: Reddit/u/create1ders

다음 나무의 이름은 아카시아입니다. 아카시아는 종종 상당히 크고 키가 큰 나무에서 발견됩니다. 다른 나무들과 달리 아카시아는 겉은 어두운 색이지만 속은 주황색이다.

아카시아는 사바나 생물 군계에서 자주 발견되므로 이 나무는 진달래만큼 가깝지 않기 때문에 주의 깊게 볼 필요가 없습니다.

이 트리에는 많은 용도가 있습니다. 그 결과 목재를 다양한 장비로 만들 수 있으며 나중에 장비는 보트처럼 주황색을 띱니다.

거대한 곰팡이

거대한 곰팡이
거대한 곰팡이 나무. 출처: 마인크래프트 피드백

Nether Biome에는 또한 꽤 많은 나무가 있습니다. Nether 생물 군계의 나무는 거대 곰팡이라고 불립니다. Nether 생물 군계에서 거대한 곰팡이를 찾을 수 있으며 그리 드물지 않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거대한 곰팡이는 적갈색 나무를 둘러싸고 있는 많은 덩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덩굴을 사용하여 등반할 수 있습니다. 또한 Nether 생물 군계의 거대한 곰팡이 나무를 둘러싼 shroomlight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가장 멋진 Minecraft 벽난로 디자인입니다.

참나무

참나무
마인크래프트 오크 나무. 출처: Reddit/r/Minecraft

참나무는 마인크래프트 세계에서 가장 많은 나무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이 자주 마주치는 나무입니다.

아카시아처럼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위 사진처럼 참나무가 한 블록에서만 자랍니다. 그 외에도 얕은 물에 참나무를 심을 수도 있습니다.

떡갈나무가 많기 때문에 물론 다양한 생물군계에서 떡갈나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바나, 늪, 강, 숲, 산 생물 군계에는 참나무가 있습니다.

다크오크

다크오크
다크 오크 나무. 출처: Minecraft 포럼

참나무 다음에는 참나무보다 색이 어두운 짙은 참나무가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나무는 겉과 속이 어두운 색을 띤 나무입니다.

일반적인 참나무와 달리 어두운 참나무는 대부분의 생물 군계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짙은 참나무는 매우 드물며 어두운 숲 생물 군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더 어두운 색상을 사용하면 어두운 참나무로 생산하는 다양한 재료도 더 어두운 색상을 갖게 됩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간단한 마인크래프트 집 5가지

마인크래프트 정글 트리

마인크래프트 정글 트리
마인크래프트 정글 트리. 출처: Reddit/r/Minecraft

정글 나무는 Minecraft 게임에서 매우 다양한 나무입니다. 숲 가장자리 생물 군계에서 이 나무의 다양한 변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꽤 크지만 3-4 블록만 차지합니다. 그 외에도 한 생물 군계에서 상당히 많은 수의 이 나무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숲 나무와 덩굴과 같은 이 나무에서 다양한 종류의 자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덩굴을 계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버치

마인크래프트 버치
마인크래프트 버치. 출처: Sportskeeda.com

Minecraft 트리의 마지막 유형은 자작나무입니다. 이 나무는 흰색이며 찾기가 매우 쉽습니다.

자작나무는 참나무와 크기와 모양이 비슷하지만 색상이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자작나무 숲 생물 군계에서 이 나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나무와 마찬가지로 자작나무에서 생산되는 자원은 나무의 목재 색상과 일치하는 흰색입니다.

따라서 Minecraft의 다양한 유형의 나무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