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 모바일 레전드 티어에서 순위를 올리는 플레이어 유형

에픽 티어

이번에는 시즌 20에서 에픽 모바일 레전드 티어에서 순위를 올리는 플레이어 유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시즌은 2021년 3월 20일에 시작되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분명히 이전에 레전드 티어에 있었던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to Mythical Glory는 Epic 등급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 외에도 이 계층에는 이전 계층을 업그레이드하고 복원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MOBA 게임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 전에 현재 이 티어에 속하는 일반적인 플레이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정보는 예를 들어 현재 해당 등급에 있는 경우 침착하게 플레이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것은 에픽 티어에서 순위를 올리는 유형의 플레이어입니다.

  • 전 세계 최고

글로벌 Top Ex 상태의 플레이어를 만나면 그들도 피해야 합니다. 기억하세요. 이 플레이어들은 이전 시즌에 출신 도시나 국가의 영웅 중 한 명에 대해 사용자 수가 1위 또는 10위를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이 선수들은 이번 시즌이 시작될 때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을 사용하여 밀고(다시 세계 정상에 오르는) 것입니다. 시즌이 초기화되면 글로벌 탑 플레이어의 지위도 초기화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당연히 이 티어에서는 이전 시즌에 글로벌 탑으로 알려졌던 팀원과 대결하거나 가질 수도 있습니다. 이를 위해 랭크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마스터했다고 느끼는 영웅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또한 나중에 팀에 부담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프로팀 스쿼드

게다가 에픽 티어의 흥을 돋울 대표적인 선수는 프로팀 스쿼드다. 어디, 당신은 자신의 분대와 함께 할 프로 선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그들이 얻은 큰 이름과 업적 때문에 당신이 이길 수 없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프로 선수들과 선수단은 사용할 영웅과 상대 영웅의 카운터에 대해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플레이어가 수행하는 의사 소통은 전쟁 및 갱킹 상황에서도 상당히 좋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모든 것들이 신화 등급 이상으로 빠르게 돌아갈 것입니다.

  • 유튜버 프로 플레이어

이제 유튜버, e스포츠 전 로스터, 유아 등 모바일 레전드에 프로 선수들이 많이 등장합니다. 분명히 이것은 오늘날 누구나 프로 선수가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푸시 순위 시간을 알면 이러한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거나 대결할 수 있습니다.

  • SSS

SSS와 관련하여 이것은 가식적이고 자기 관리적이며 오만합니다. 첫 번째로 훌륭한 척하는 경우, 드래프트 픽/매치 메이킹을 할 때 이러한 유형의 플레이어를 알게 됩니다. 이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에 비해 우월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주장으로 활동하고 팀의 캐리 역할을 맡게 됩니다. 분명히, 이 상황은 그의 팀의 다른 선수들이 그를 도와야 합니다.

둘째, 드래프트 픽/매치메이킹을 할 때 이런 유형의 선수를 알게 될 훌륭한 척을 하십시오. 이 플레이어들은 일반적으로 어떤 영웅이 금지되거나 누가 선택될지 결정합니다(역할 포함). 결과적으로 이 상황은 선택한 역할로 영웅을 사용할 수 없는 등 상당히 불리할 것입니다.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팀이지면 비난받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플레이어가 화를 내고 자신의 포지션 권한(예: 달성한 승률을 가진 영웅을 사용하는 상태 표시)을 주요 무기로 사용하는 오만함. 물론 이러한 유형의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들에게도 미움을 받을 것입니다.

이 일반적으로 오만한 플레이어는 자신의 의지에 따라 플레이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지시를 무시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예를 들어, 이러한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가 전투 주문을 선택했을 때 선택한 역할 또는 전투 주문과 일치하지 않는 다른 영웅을 선택합니다.

  • 독성 및 AFK

시즌이 시작되면 순위 경쟁을 시작하므로 10경기 중 8경기를 플레이할 때 Toxic 및 AFK 플레이어를 만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플레이어는 기술이 부족하고 말이 많습니다. 어디에서 그들은 표시된 게임에 대해 잘못된 적이 없다고 말할 것이며 실제로는 피더. 또한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비판을 받으면 감정을 느끼고 즉시 떠납니다.

  • 사기꾼

아마도 사기꾼은 현재 존재하는 게임 전체에 거의 흩어져 있습니다. 물론 이런 유형의 선수를 논하면 끝이 없을 것이다. 따라서 이 MOBA 게임의 개발자이자 퍼블리셔인 Moonton은 실제로 플레이어가 건강하고 지원적인 환경을 만들 수 있다고 전달했습니다.

아쉽게도 지금까지 Moonton의 발언에 대해 무지한 플레이어가 여전히 존재합니다. 그 증거는 이번 시즌이 시작될 때 Mobile Legends에서 치트 서비스를 판매하는 사람들을 쉽게 만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분명히, 이러한 플레이어의 존재는 당신을 포기하게 만들 것이며 물론 그들이 사용하는 치트에 짜증을 낼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