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ic Free Fire 시즌 25에 빠르게 도달하기 위한 팁

크로노 vs 알록 vs 스카일러

Vicigers 친구들이 이 요령을 따를 수 있다면 Heroic 등급으로 가는 길은 프리파이어 시즌 25에서 그리 멀지 않을 것입니다. 빨리 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는 게임에서 보다 경쟁적인 경험을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순위 시스템이 있습니다. 랭크 매치에서는 같은 실력을 가진 플레이어와 대결하게 되므로 랭킹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닙니다.

Free Fire의 Heroic Rank는 종종 매 시즌 모든 플레이어의 목표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배너와 독점 아바타뿐만 아니라 이 등급에서 많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배틀 로얄 모드의 Free Fire에서 Heroic 레벨에 도달하기 위한 몇 가지 중요한 팁을 보여줍니다.

Heroic Free Fire를 쉽게 올리는 방법

팀과 함께 플레이

영웅적인 프리파이어
FF팀

정기적으로 플레이할 팀을 찾을 수 있다면 게임에서 팀과 협력하고 더 많은 승리를 거두기가 훨씬 더 쉬울 것입니다. 

이것이 많은 Free Fire 프로 플레이어와 Youtubers가 대부분 스쿼드 모드만 플레이하는 이유입니다. 반면에 임의의 플레이어와 플레이하는 경우 모두가 원하는 대로 할 가능성이 높으며 곧 패배하게 됩니다. Heroic Free Fire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팀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착륙 시 핫드롭 위치를 피하십시오

영웅적인 프리파이어
스카이 다이빙

핫 드롭에 착륙하는 것은 고위험 고 보상 선택입니다. 살아남으면 좋은 전리품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찍 패배하여 많은 순위 포인트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Heroic Free Fire에 뛰어들 계획이라면 더 안전한 옵션을 원하고 외딴 지역에 착륙해야 합니다. 그래도 팀을 위한 충분한 전리품이 있는 지역을 선택해야 합니다.

Garena free fire에서 배워야 할 프로 기능 중 하나는 쏘고 달릴 때 점프하는 것입니다.

점프를 하면 머리에 총알이 맞지 않고 더 빨리 달릴 수 있습니다.

발사 버튼으로 점프 모드를 연습하세요. 동시에 쏘고 점프하는 조합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이 전술은 적으로부터 진정한 헤드샷을 얻지 않도록 합니다.

불필요한 전투 피하기

영웅적인 프리파이어
알파인 지도

처치하면 많은 랭킹 포인트를 얻을 수 있지만 싸우기 전에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높은 지대, 안전지대 등 상대팀보다 유리한 싸움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모든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가장 큰 도전 중 하나는 올바른 무기 조합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전장에서는 총 2개와 권총 1개만 휴대할 수 있으므로 게임 계획이나 팀 구성원에 따라 최고의 무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좋은 캐릭터 조합

영웅적인 프리파이어
알록

Free Fire에는 적보다 큰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조합이 많이 있습니다. 보편적으로 좋은 일부 캐릭터는 K, Alok, Skyler, Moco입니다.

그 외에도 스나이퍼 플레이어의 경우 Rafael 또는 러셔 플레이어의 경우 Wolfrahh와 같이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다른 능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F2P 플레이어이더라도 선택할 수 있는 무료 캐릭터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최고의 프리파이어 MR 무기

격투 기술 증가

영웅적인 프리파이어
싸움

어떤 팁을 사용하든, 등급을 올리려면 항상 Free Fire에서 전투 기술을 향상시키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순위가 높을수록 상대가 더 좋습니다.

조준 기술뿐만 아니라 수류탄 및 Gloo Walls와 같은 유틸리티 아이템을 사용하는 움직임과 능력도 훈련해야 합니다.

Garena free fire는 Battle Royale 게임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매치에서 승리하려면 상대를 모두 죽여야 합니다.

Free Fire는 PUBG, Epic Legends 또는 Fortnite와 유사합니다. 그들은 모두 유사한 게임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훌륭한 슈팅 기술과 함께 광범위한 관심을 필요로 합니다.

이 배틀 로얄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반사신경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Garena Free Fire 게임에는 최대 50명의 플레이어가 있으며 게임은 1분 안에 시작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전체 팀을 유지하기 위한 무료 Fire MAX 팁 및 트릭 프로

Heroic Free Fire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훈련실이나 캐주얼 모드에서 기술을 자유롭게 연습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