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an Genshin Impact 플레이 팁, 이렇게 하세요. 틀리지 마세요!

Yelan Genshin Impact 및 Kuki Shinobu 플레이 팁

안녕 Vicigers! 이번에는 VCGamers가 Yelan 플레이 팁을 공유합니다. 원신 임팩트.

아시다시피 예란은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패치 2.7 이.

예란은 특징이 있고 게임 플레이 플레이 자체가 도전이 될 만큼 독특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Liyue의 이 캐릭터는 F2P 친화적인 캐릭터입니다. 즉, Gacha 또는 농업 꽤 쉬운.

예란은 그런 캐릭터다. 짓다-매우 간단하지만 약간의 실수로 인해 실제로 Yelan의 능력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미 Yelan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저자는 Yelan Genshin Impact를 최적화 할 수 있도록 Yelan을 플레이하는 팁을 공유합니다. 손상 예란 아주 잘.

팁은 무엇입니까? Vicigers는 Yelan Genshin Impact 플레이에 대한 팁에 대한 나머지 기사를 계속 읽습니다.

또한 읽기: Gacha Yelan Genshin Impact에 대한 팁, Auto Go Home에 이렇게 하세요!

Yelan Genshin Impact 플레이 팁

HP 통계를 기반으로 구축

옐란 겐신 임팩트 HP 플레이 팁
주요 Yelan HP 통계(출처: VCGamers)

작가에 따르면 Yelan Genshin Impact 플레이 팁은 연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짓다 예란.

일반적으로 DPS 또는 Sub DPS로 활동하는 Genshin Impact의 캐릭터는 다음과 같이 ATK가 필요합니다. 통계 필수, Yelan은 특별한 경우입니다.

옐란 필요 통계 그의 모든 공격을 강력하게 만드는 HP. 엘레멘탈 버스트와 엘리멘탈 스킬은 옐란의 최대 HP 비율에 3을 곱하여 계산됩니다.

즉, 아티팩트나 무기는 통계 ATK는 솔직히 Yelan이 사용하는 것이 부끄러운 일입니다.

공격력 스탯이 있는 무기가 더 많고 마지막 기사가 작성되기 전까지는 없었기 때문에 이것은 실제로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절하다 가지고 있는 하위 통계 휴대전화.

가장 쉬운 일은 HP 통계를 충족할 수 있는 인공물을 찾는 것입니다.

Yelan을 좋게 만들려면 적어도 Yelan의 HP가 30,000 이상이어야 하며, 통계 더 높은 HP.

그리고 다시, 아직 아무것도 지원하다 또는 버퍼 개선할 수 있는 손상 HP에서 제공하므로 정말 순수하게 사용합니다. 통계 옐란 얻을 손상 키가 큰 것.

그러나 계속 찾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통계 Crit Rate/Crit DMG 아티팩트가 계속 생성됩니다. 손상 일관된.

또한 읽기: Yelan Build Genshin Impact, Xingqiu의 트윈 신규 서브 DPS Hydro!

에너지 재충전을 충족해야 합니다.

Yelan genshin 임팩트 아티팩트 재생 팁
에너지 충전 아티팩트(출처: VCGamers)

Yelan에게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두 번째 통계는 에너지 재충전입니다. 

저자 자신에 따르면 Yelan은 그의 Elemental Burst가 증가 할 수있는 Xingqiu와 유사하기 때문에 Sub DPS가되면 더 빛날 것입니다. 손상 원소 반응에서.

아시다시피 Hydro 요소가 있는 거의 모든 캐릭터의 주요 문제는 시간입니다. 쿨다운 꽤 깁니다.

이것은 때때로 Yelan과 같은 하위 DPS인 유닛의 주요 문제입니다. DPS를 지원하는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하려면 에너지가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Yelan Genshin Impact 플레이 팁 다음은 이행하는 것입니다. 통계 HP와 치명타율/데미지를 제외한 에너지 충전.

이것은 Yelan의 에너지 부족 문제를 덜 수 있으므로 스팸 매번 엘리멘탈 버스트.

Yelan이 별자리 1 또는 C1까지 있으면 이 문제는 실제로 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F2P의 경우 에너지 충전이 100 이상인 경우에도 좋습니다.

다음과 같이 에너지 충전을 증가시키는 아티팩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절단된 운명의 문장 아티팩트 세트.

엘리멘탈 버스트 우선

옐란 제힌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플레이 팁
Elemental Burst Yelan (출처: Genshin Impact)

Yelan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하기 위한 다음 팁은 먼저 Elemental Burst 능력을 최대화하는 것입니다.

먼저 엘리멘탈 버스트와 엘리멘탈 스킬을 최대화해야 합니다. 저자에 따르면 Yelan의 일반 공격은 최대화하기에 좋지 않습니다.

기본 ATK가 낮고 자신에게 더 좋은 Yelan과 관련됨 짓다 ~와 함께 통계 HP가 더 빠르므로 일반 공격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예란 겐신 임팩트를 메인 DPS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일반 공격 레벨을 최대 6레벨까지 올릴 수 있다. 

하지만, 손상 생산도 크지 않기 때문에 저자에 따르면 재료를 낭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Genshin Impact의 모든 캐릭터는 먼저 우선 순위를 지정해야 하는 능력을 1개 이상 가지고 있습니다.

옐란의 경우 VCGamers가 줄 수 있는 옐란 겐신 임팩트 플레이 팁은 옐란의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스킬을 우선시해야 하고 노멀 어택은 무시해도 좋다는 것이다.

한 팀에서 Xingqiu와 짝을 이루십시오.

Yelan Genshin Impact Xingqiu 플레이 팁
Yelan과 Xingqiu (출처: VCGamers)

이 두 캐릭터가 같은 팀에서 짝을 이루는 이유가 이상하게 느껴질까요? Yelan의 능력과 Xingqiu의 능력은 매우 비슷했지만.

저자가 Xingqiu와 한 팀을 이루는 Yelan Genshin Impact 플레이 팁을 제공하는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첫 번째 이유는 Xingqiu와 Yelan의 Elemental Burst 속도였습니다. Rain sword Xingqiu는 Hydro DMG를 다룰 때 Exquisite Throw Yelan보다 빠른 샷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사용하면 Rain Sword Xingqiu와 Yelan의 Exquisite Throw를 번갈아 가며 Hydro DMG를 지속적으로 얻을 수 있으므로 지속 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손상 더 긴 원소 반응.

두 번째는 이 두 캐릭터 모두 에너지에 문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Yelan과 Xingqiu를 페어링하면 둘 다 Hydro가 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서로.

그러나, 당신이 느끼면 싱추 예를 들어 Spiral Abyss와 같은 다른 팀에 더 적합하면 Yelan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하기 위해 이러한 팁을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기: Xingqiu Genshin Impact, Cool Off Field Hydro Support를 구축하십시오!

일반 공격을 많이 사용하는 DPS로 Yelan을 사용하십시오.

옐란 겐신 임팩트 dps 요이미야 플레이 팁
Yelan과 어울리는 DPS 중 하나인 Yoimiya (출처: Genshin Impact)

Yelan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하기 위한 마지막 팁은 Yelan과 파트너가 되는 DPS와 관련이 있습니다.

옐란의 엘리멘탈 버스트 절묘한 투척은 캐릭터가 일반 공격으로 공격할 때 발동됩니다.

따라서 Yoimiya와 같이 실제로 일반 공격으로 더 많이 공격하는 DPS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Hu Tao와 같은 사례는 Hu Tao를 어떻게 플레이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Hu Tao의 일반 공격을 더 많이 플레이하지만 차지 공격을 사용하는 것이 더 편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차지드 어택을 사용하면 앞서 이야기한 옐런 겐신 임팩트 플레이 팁처럼 싱추와 조합해 옐란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다음과 같은 문자 가뉴 그리고 연페이 더 많은 차지 공격을 사용하는 사람들도 Yelan과의 호환성이 떨어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