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TDM Santorini PUBG 모바일 게임 플레이 팁

TDM PUBG

Krafton은 Santorini라는 새로운 Arena TDM 맵을 소개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다음은 새로운 TDM Arena Santorini PUBG Mobile 맵에서 승리하기 위해 알아야 할 게임 플레이 및 몇 가지 팁입니다.

PUBG Mobile은 Santorini PUBG Mobile이라는 새로운 Arena TDM 맵을 소개합니다. 아름다운 그리스 섬인 산토리니에서 영감을 받은 8 대 8 TDM 맵입니다. 이 새로운 TDM 맵은 팀을 두 배로 만듭니다. 

다음은 TDM Arena Santorini PUBG Mobile 맵에서 승리하기 위해 알아야 할 게임 플레이 및 몇 가지 팁입니다.

게임플레이 맵 Arena Santorini PUBG Mobile

새로운 TDM 맵은 플레이어를 놀라운 그리스 산토리니 섬으로 안내합니다. 이 위치에는 게임 플레이를 포함하여 PUBG Mobile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많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다음은 이 새로운 게임 모드에서 경험하게 될 모든 새로운 기능입니다.

규칙 및 게임 플레이

산토리니 PUBG 모바일
산토리니

Santorini PUBG Mobile 맵에서 플레이하려면 Unranked Modes 섹션으로 들어갑니다. 플레이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맵을 다운로드하세요. 성공적인 경기 후에는 파란색 또는 빨간색 팀의 다른 7명의 플레이어와 합류하게 됩니다.

각각 8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두 팀이 섬의 서로 다른 두 위치에 생성되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탄약이 무제한인 무기를 갖게 되며 가능한 한 많은 적을 물리치기 위해 부활합니다. 80 킬에 도달하는 팀이 먼저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독특한 위치

산토리니 PUBG 모바일
산토리니 지도

Santorini PUBG Mobile은 완전히 독특한 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 TDM 맵과 달리 이 섬에는 작은 집과 가구가 많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맵에는 적을 확인하고 찾을 수 있는 많은 상자, 구석 및 숨겨진 구석이 있습니다. 적이 갑자기 뒤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들은 사다리를 사용하여 지붕 위로 올라가 당신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이 맵에서 플레이하면 Fragment Voucher Battle Royale Box를 받게 됩니다. 이 바우처 조각은 Fun in Santorini PUBG Mobile 중에 수집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2022년 2월 19일 이후에 종료됩니다. Santorini PUBG Mobile에서 매일 최소 한 경기를 플레이하여 바우처 조각을 모으세요.

TDM Santorini PUBG Mobile 플레이 팁

Santorini PUBG Mobile은 완전히 새로운 게임 플레이와 지형을 갖춘 새로운 장소입니다. 따라서 PUBG Mobile에서 승리하고 TDM 정복자가 되려면 몇 가지 팁과 요령이 필요합니다.

모든 각도 기억

산토리니 PUBG 모바일
산토리니 PUBG 모바일

초보자는 처음 몇 경기 동안 이러한 새로운 위치에서 종종 혼란스러워하고 길을 잃습니다. 먼저 이 새로운 TDM의 모든 숨겨진 코너를 기억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지붕과 사다리는 숨어 야영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하지만 적군이 당신의 위치를 알고 당신을 죽일 것이기 때문에 적을 물리 친 후에 위치를 변경해야합니다.

팀원 유지

PUBG 여파
PUBG 팀

한두 명의 팀원과 함께 돌진하여 총알과 피해를 입히면 적을 더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상대 팀이 팀워크가 좋지 않은 경우 이러한 팁을 사용하면 팀이 목표물을 더 빨리 맞출 수 있습니다. 하지만 헤드샷 스킬이 뛰어난 프로 공격수라면 좋아하는 AR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TDM 모드 플레이 팁, 이제 산토리니를 탐험할 시간입니다!

홈 디펜스

산토리니 PUBG 모바일
화염병

각 팀에는 부활할 집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부활한 후에 적들이 집에 들어와 야영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간첩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집을 잘 지켜야 합니다. 부활 후 몇 초 안에 적이 당신을 보고 총을 쏠 수 있지만 캐릭터가 움직일 수 있을 때까지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집을 확인하고 적이 안에 야영하고 있으면 사격할 준비를 하십시오.

올바른 무기 선택

산토리니 PUBG 모바일
AKM

산탄총은 이 새로운 위치에서 더 효과적이고 유용합니다. Santorini PUBG Mobile은 작은 맵이 아니지만, 이 맵의 장애물과 구조물은 전투를 위한 비좁은 빈 공간을 만듭니다. 따라서 산토리니에서 근거리 사격을 하려면 산탄총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프로 팁으로 PUBG Mobile에서 TDM 정복자가 되십시오!

이것이 새로운 Santorini PUBG Mobile TDM 맵에서 플레이할 때의 게임 플레이 팁입니다. 이 기사를 다른 플레이어와도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친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