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는 Dota 2에서 가장 쉬운 핵심 영웅입니까?

히어로 도타 2 타이니

Dota 2에서 코어 또는 캐리가 되는 것은 가장 중요하면서도 가장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Dota 2에서 가장 쉬운 Hero Core가 Tiny라고 생각하십니까? 그렇다면 Tiny는 왜 타이틀을 얻을 수 있습니까?

여기서 팩트를 철저히 벗겨보자!

또한 읽기: DOTA 2 패치 7.23c 최고의 캐리 영웅 5명

Tiny, 돌 거인

히어로 도타 2 타이니
스킨 영웅 Dota 2 작은 다년생 거인.

함께 붙어있는 돌 모음으로 만들어진 Tiny를 Golem이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예, 모양은 골렘과 같습니다. 큰 인간처럼 생각하십시오.

그의 Lore에 따르면 Tiny는 자신의 혈통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세계를 여행하는 Stone Golem입니다. 여행하는 동안 Tiny는 커질 것이며 항상 성장할 것입니다.

도타 게임을 처음부터 따라오신 분들은 이제 워크래프트(도타 올스타), Tiny는 매우 상징적이었습니다. 사실, Dota 2로 마이그레이션할 때 이 한 명의 영웅과 크게 달라진 것은 없습니다.

게임에서 많은 플레이어가 Tiny를 사용합니다. Rank Herald, Archon, Radiant에서 Pro Player까지 더 인터내셔널(IT) 11, 모두 Tiny를 재생합니다.

역할에 따라 Tiny는 매우 고통스러운 DPH(Damage Per Hit)로 기본 공격을 활용하는 자연스러운 캐리입니다. Tiny는 Safelaner, Offlaner, Post 4 Support까지 차지할 수 있습니다.

Tiny는 어떻게 자연스러운 캐리가 될 수 있습니까? 무엇이 Tiny를 이렇게 만들었을까? 그리고 Tiny가 Core로 플레이하기가 매우 쉽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여기에 답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Hero Dota 2 IO가 The International(TI) 11에서 발표됩니까?

Dota 2 작은 영웅 기술

히어로 도타 2 타이니
Dota 2 Tiny: Tiny vs Girls 포스터.

이유를 설명하기에 앞서 작가는 Tiny의 모든 능력을 상기시키고자 합니다.

첫 번째 기술 명명 된 눈사태. Tiny는 일종의 AoE 해킹을 만들 것입니다. 75/150/225/300 제공 마법 피해 미니 기절 5회.

적이 던지면 데미지가 2배가 됩니다. 120 마나를 소모합니다.

히어로 도타 2 타이니던져 올림 ~이다 두 번째 기술 타이니에서. 가장 가까운 적이나 친구를 공중으로 던질 것입니다. 75/150/225/300 제공 마법 피해 110-140 마나 범위.

 

히어로 도타 2 타이니제삼 ~이다 나무 잡기. Tiny는 보너스 +350 공격 범위, 40%/55%/70%/100%를 제공하는 나무를 선택합니다. 물리적 손상. 또한 Tiny는 다음과 같은 버프를 얻습니다. 튀김 (쪼개다) 다섯 번.

 

Tiny는 낮은 손상 비율로 이 기술을 사용하는 동안 건물을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마나가 40만큼 필요합니다.

나무를 줍는 것 외에도 Tiny는 나무를 던질 수도 있습니다. 나무 던지기, 대상 유닛에 나무를 던집니다. 추가 이동 속도로 트리 그랩과 동일한 데미지 비율을 가합니다. 공격 속도 적에게 느리게.

 

의 추가 기술 아가님의 홀 ~이다 트리 발리. Tiny는 주변에 나무를 던집니다(약 6그루). Tiny의 공격 피해와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궁극적인 ~에서 매우 작은 ~이다 기술 수동 이름 자라다. 형식적으로 Tiny는 보너스와 함께 더 커질 것입니다. 공격 피해, 갑옷, 피해 던지기, 나무 잡기. 그러나 Tiny는 패배해야했습니다. 공격 속도 30%

 

또한 읽기: Dota 2 인보커 아이템과 스킬, 프로 플레이어 스타일을 구축하세요!

Hero Tiny가 Dota 2에서 가장 쉬운 코어가 된 이유

작은 DOTA 2 영웅 카운터
Dota 2의 타이니.

작가는 코어(캐리) 역할을 맡으면 타이니를 여러 번 사용했다. 그래서 필자가 제시한 이유는 이론적인 연구 결과일 뿐 아니라 연주 경험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쉬운 콤보 스킬

Tiny에는 Avalanche와 Toss의 두 가지 활성 기술만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것이 유일한 콤보입니다. 시퀀스는 던지기 > 눈사태 > 일반 공격.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적이 Toss에 맞으면 Avalanche의 피해가 두 배가 됩니다.

토스 4단계(데미지 300) + 아발란체 4단계(데미지 300)로 가정하면 900을 줄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나무 잡기 사용 시 추가 기본 공격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또한 읽기: Hero Sniper Dota 2 사용법, Overpower!

내추럴 탱커와 배틀 퓨리

히어로 도타 2 타이니
Grow Hero Dota 2 Tiny Skills 표시. 출처: VCGamers.

예, 그의 큰 몸으로 인해 Tiny는 보너스 갑옷을 얻습니다. Tiny가 클수록 두껍습니다. 그래서 Tiny는 자신과 함께 적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한편, Battle Fury의 의미는 Tree Grab Tiny가 쪼개기와 유사한 Splash 효과를 준다는 것입니다. 그 차이는 영역의 모양과 약간의 데미지 계산입니다. 개념적으로 동일합니다.

하지만 설명에 따르면 dota2fandom, Battle Fury를 구매하면 쪼개짐이 쌓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약간의 손실입니다. 4100골드로 에코 세이버나 다른 공격 속도 아이템을 살 수 있다.

또한 읽기: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Dota 2 영웅 탱크용 아이템 5가지

BKB? 걱정마

히어로 도타 2 타이니
스킬 트리 Volley Hero Dota 2 Tiny를 표시합니다. 출처: VCGamers.

 

 

네, 핵심 영웅으로서 스킬에 너무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적이 사면 BKB(블랙킹바), 당신은 평범한 영웅이됩니다.

Tiny는 Troll Warlord 및 Naga Siren과 마찬가지로 Valve에서 기본 공격 딜러로 만들었습니다. 기본 공격은 BKB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두 영웅은 공격 속도 만 가지고 있으므로 아이템 손상이 필요합니다.

그에 반해 타이니는 이미 막대한 피해를 입었고 공격 속도가 필요합니다. Hyperstone 또는 Moonshard 또는 Echo Saber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후 데미지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가 틀렸다면 맞다, 저자의 지식에 따르면, 아이템 손상에 비해 아이템 공격 속도의 가격이 저렴합니다.

따라서 Avalanche와 Toss를 적에게 사용할 수 없다면 그냥 때려죽이세요. 쉽죠?

결론: Tiny Hero Core Dota 2가 가장 쉬운가요?

히어로 도타 2 타이니
Hero Dota 2 작은 피부 고대 유적.

위의 설명에서 작가는 Tiny가 Dota 2에서 가장 쉬운 핵심 영웅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두 가지 기술 외에도 클리브와 탱커는 자연스럽고 펀치 만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다음과 같은 쉬운 Dota 2 Core 또는 Carry Heroes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큰곰자리, Wraith King, Slark 및 Troll Warlord. 하지만 스킬의 용이성과 데미지 측면에서 Tiny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Tiny 사용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또한 읽기: Dota 2 Hero Leshrac이 TI 11의 프로 플레이어의 선택이 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