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 Guardians, 다른 타워 디펜스 게임

Kurechii는 말레이시아에서 게임을 제작하는 개발자입니다. 작은 수호자. 이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매우 재미있는 타워 디펜스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야기는 이 게임의 주인공인 루나리의 선생님을 납치하는 범죄자 집단에서 시작됩니다. Lunalie는 무리를 쫓고 있었다. 이 주인공은 카드를 불러내어 기사가 될 수 있는 초자연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특한 게임 플레이

새로운 게임 플레이는 아니지만 개발자는 전달 측면에서 독특한 창작물을 제시합니다. 카드를 기사로 저글링하는 것은 다른 게임에서는 거의 볼 수 없는 흥미로운 혁신입니다. 플레이어 작은 수호자 각 레벨이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되어야 하는 단계를 거치게 되며 도중에 적이 계속 공격합니다. 플레이어는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유형의 기사에 의존하여 예를 들어 어떤 클래스를 먼저 사용할 것인지 전략을 세우는 데 매우 영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Archer, Warrior, Magician 및 Berseker와 같이 총 12개의 클래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의 각 단계  작은 수호자 자체 기술이 있으며 게임 시작시 얼마나 많은 마나를 가지고 있는지, 한 명의 영웅을 활성화하는 데 필요한 마나가 얼마인지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게임 시작 시 전술을 잘못 구현하면 플레이어가 더 빨리 죽게 됩니다. Lunalie의 수명이 다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한편, 수명이 다한 기사는 다시 살 수 있지만 잠시 기다려야 합니다.

작은 수호자 기사의 위치를 정하는 동시에 상대해야 하는 적들이 많아 상당히 어려운 게임을 포함해서 말이다. 예를 들어 마법사, 궁수, 힐러는 가까이 있으면 힘이 최대화되지 않기 때문에 뒷줄에 배치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충분한 마나가 있는 경우 소유한 각 영웅에 사용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되면 소유한 기사는 더욱 강력하고 효율적이 됩니다.

이 메커니즘 역시 Tiny Guardians는 영웅 수를 늘리는 것보다 영웅 업그레이드를 우선시합니다. 업그레이드 기능이 있는 영웅 외에도 플레이어에게는 상대와 맞서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파워업이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자동으로 적의 생명을 상당히 많이 감소시킬 수 있는 유성우 형태의 파워업이나 특정 지역에서 캐릭터의 생명을 증가시키는 기능입니다.

별을 통한 클래스 업그레이드

개발자는 또한 레벨을 완료할 때마다 획득하는 스타 컬렉션을 활용한 클래스 업그레이드 메커니즘을 제시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각 레벨에서 별 3개를 수집할 수 있으면 자동으로 더 많은 공개 업그레이드 기회를 얻게 됩니다. 별 3개를 모으려면 아직 때가 아니더라도 다음 웨이브의 적들을 불러내면 됩니다. 물론 그것은 플레이어를 더욱 압도하거나 심지어 실패하게 만들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도전을 완료하는 연습을 할 때입니다.

12개의 사용 가능한 클래스를 얻기 위해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작은 수호자. 실제 플레이어도 게임과 함께 가져옵니다. 플레이어는 코인을 사용하여 결제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코인을 얻는 방법은 플레이어가 레벨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Tiny Guardians가 제공하는 특정 과제를 완료하는 다른 기술도 있습니다. 도전 과제는 예를 들어 같은 단계를 완료했지만 Warrior 클래스의 지원을 사용할 수 없고, 기사가 죽지 않도록 하고, 캐릭터를 한 번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획득할 수 있는 코인의 축적은 난이도에 따라 영향을 받습니다. 마지막 전략은 IAP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스타일 비주얼

물론 이 게임에서 제공되는 비주얼을 좋아하는 플레이어가 많을 것입니다. 작은 수호자.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영상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상세하고 놀랍습니다. 이전에 같은 개발자가 만든 게임인 King's League Odyssey와 비교할 때 Tiny Guardians의 비주얼은 정말 눈을 망칠 수 있을 정도로 개선된 것 같습니다. Tiny Guardians의 그래픽을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리미엄 안드로이드 게임

작은 수호자 무료 Android 게임이 아니라 플레이어는 Rp.45,000를 교환해야 합니다. 비싸게 느껴지지만 처음 플레이하면 감동을 받고 계속 플레이하고 싶어집니다. 이것은 특히 마이크로 관리형 전략 게임 장르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 게임은 때때로 충돌이 발생하지만 완전한 기능과 뛰어난 그래픽 및 게임 플레이 덕분에 게임을 매우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