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Dota 2 국가대표팀, IESF 2022 패자조 진출

인도네시아 Dota 2 대표팀 vs 필리핀 대표팀

도타 2 부문의 2022 IESF 세계 선수권 대회는 여전히 진행 중이며 이번에는 인도네시아 도타 2 국가대표팀이 결승 경기의 승자조 준결승에서 필리핀 팀과 맞붙게 됩니다.

아쉽게도 인도네시아 팀은 필리핀 팀에 1-2로 패해 패자조 8강에 진출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어떤 대회인지 궁금하시다면 아래에서 만나보시죠!

또한 읽기: Geek Fam, DPC 2023에 대비한 새로운 Dota 2 명단 발표!

인도네시아 Dota 2 대표팀이 필리핀 팀에게 패배했습니다.

Dota 2 대표팀 인도네시아 vs 필리핀
Dota 2 국가대표팀 인도네시아 vs 필리핀. 출처: 인스타그램/@pbesi_official

인도네시아 Dota 2 팀에는 뛰어난 기술과 재능을 지닌 5명의 선수가 있습니다. Army Geniuses 팀의 Womy, Talon Esports 팀의 Jhocam, Dreamocel, Hyde, Mikoto, 최근 미국 팀인 TSM에 합류한 Whitemon이 있습니다.

그들은 승자조 준결승에서 필리핀과 맞붙었고 1-2로 패했습니다. 더욱이 패배는 역스윕으로 인도네시아 팀이 1점을 얻었지만 필리핀 팀은 다음 2경기에서 패해야 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경기는 두 팀 간의 정말 깔끔한 한타를 담았습니다. 아쉽게도 인도네시아 팀이 이기지 못해 마지막 한타는 필리핀 팀이 이겼습니다.

2차전에서는 인도네시아가 30분까지 우위를 점했지만, 무익한 한타를 일으켜 필리핀에 우위가 돌아갔다.

Nature Prophet을 포스트 1로 선택하거나 필리핀에서 온 safelane은 인도네시아 팀을 상대로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스플릿 푸시 방식으로 필리핀 팀이 우위를 점했고 전반 55분 필리핀 팀은 Timbersaw나 4v5 없이 Nature Prophet의 손에 이지스를 안고 인도네시아 기지에서 마지막 한타를 시작했습니다.

또한 읽기: IESF World Championship 2022의 완전한 정보

로워 브라켓에서 플레이하도록 강요

게임 3 인도네시아 Dota 2 대표팀 vs 필리핀 대표팀
게임 3 인도네시아 Dota 2 국가 대표팀 대 필리핀 팀. 출처: YouTube/Ligagame Esports TV

세 번째 게임은 필리핀 팀과의 승자조 준결승전에서 인도네시아 팀의 승패를 결정하는 게임입니다. 아쉽게도 승자조 결승 진출의 희망은 후반부에 필리핀 팀의 강세로 인해 물거품이 되어야 했습니다.

인도네시아팀은 전반 55분 필리핀팀 4v3과의 경기에서 승리에 실패했다. 처음에는 인도네시아 팀이 Silencer와 Magnus를 선택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Akashi의 Naga Siren은 너무 강하고 Lewis의 Puck은 잡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Silencer가 부활했을 때 인도네시아 팀은 압도당했고 결국 바이백 없이 뽑혔습니다.

인도네시아에 대한 필리핀의 팀 전멸은 인도네시아 팀의 패배를 의미했습니다. 세 번째 게임은 "gg"를 입력하여 종료되었습니다. 미코토 인도네시아는 북마케도니아를 상대로 패자조 8강에 진출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IESF World Championship 2022 MLBB 팀 목록 및 일정

현재 Dota 2 IESF 세계 선수권 대진표

현재 Dota 2 IESF 브래킷
현재 Dota 2 IESF 브라켓. 출처: 리퀴피디아

필리핀 팀에 패한 인도네시아 도타 2 대표팀은 패자조 8강에 진출해 북마케도니아와 대결해야 했다.

그들은 이번 토너먼트에서 우승하려면 패자조에서 모든 경기를 이겨야 합니다. 패배하면 인도네시아 Dota 2 국가 대표팀이 강제로 탈락합니다. IESF 월드 챔피언십 2022.

인도네시아 대표팀이 북마케도니아와의 경기에서 이기면 세 팀 중 하나, 즉 카자흐스탄과 싸울 기회가 있습니다. 라오스, 또는 태국어.

물론 세 팀은 매우 강한 팀이며 과소 평가할 수 없습니다.

그리하여 최근 필리핀 팀의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던 인도네시아 도타 2 대표팀에 대한 논의가 이어지고 있다.

IESF 월드 챔피언십 토너먼트에서 인도네시아 대표팀을 계속 지원하고 YouTube 채널에서 내일 오전 9시에 경기를 시청하십시오. Ligagames e스포츠 TV IESF World Championship Bali 2022 Dota 2의 공식 방송으로.

Steam Wallet과 같은 다양한 충전 게임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