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2022에서 Yun Jin의 5개 베스트 팀

윤진 겐신 임팩트 속성 스킬

윤진은 다양한 팀에서 활약할 수 있는 지원 캐릭터다. 원신 임팩트. 윤진의 팀은 그에게 맞는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그는 4성 캐릭터에 관한 한 Bennett이나 Xingqiu만큼 훌륭하지는 않지만 더 많은 일반 공격 DMG를 원하는 팀에서는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당연히 이것은 윤진의 다음 팀이 일반 공격 버프를 보상하는 DPS 유닛을 하나 이상 보유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DEF C6 증가에 따라 그녀의 원소 폭발이 아군의 일반 공격 DMG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다양한 팀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아군의 일반 ATK SPD를 12% 증가시킵니다.

그는 엘리멘탈 스킬을 통해 상당한 양의 에너지 입자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는 Rainbow 팀과 Geo 팀에서 잘합니다.

최고의 Yun Jin Genshin 임팩트 팀 목록 2022

그러니 원신 임팩트 2022에서 윤진이 어떤 팀이 최고인지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리뷰를 참고해주세요.

중리 + 로자리아 + 면도기

윤진팀
중리

이것은 Genshin Impact 팀의 모든 팀원이 Yun Jin을 사용할 때 달성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피지컬 팀은 메타가 아닐 수 있지만 Genshin Impact에서 장난을 치는 것은 엄청난 재미입니다.

Yun Jin의 전체 팀은 잘 통합되어 있으며 너무 많은 투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Noelle은 Zhongli가 없으면 교체 선수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초전도의 주요 이점은 적의 물리적 저항을 12초 동안 40% 감소시키는 것입니다.

노엘 + 싱추 + 피슐

윤진팀
노엘

대체로 윤진과 노엘은 나름대로 장점이 많았다. 두 유닛은 서로 큰 시너지 효과를 내는 동시에 다양한 팀원과 함께 일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합니다. Fischl과 Xingqiu를 갖는 것은 나머지 두 멤버가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 중 하나에 불과했습니다.

따라서 Noelle을 보유하는 것만으로도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팀 가능성이 열립니다.

둘 다 4성 캐릭터이고 다른 4성 캐릭터와 매우 잘 작동하여 이 팀이 F2P에 더 친숙하게 빌드하도록 합니다.

Fischl은 일반 공격을 사용하여 활로 최대 5개의 연속 사격을 할 수 있지만 더 정확한 Aimed Shot을 시전하고 Charged Attack으로 DMG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Plunging Attack을 사용하면 AoE DMG가 영향을 미치면서 땅에 떨어지기 전에 화살을 쏠 수 있습니다.

후 타오 + 아야토 + 종리

윤진팀
후 타오

Hu Tao는 Genshin Impact에서 듀얼 Geo 팀에게 보상했습니다. 관련된 Elemental Resonance, Enduring Rock은 실드 파워를 15%, 활성 캐릭터 DMG를 15% 증가시킵니다. 그는 강한 방패를 즐겼기 때문에 Zhongli가 그와 매우 잘 어울리는 것은 불가피했습니다.

진정한 Hu Tao 방식으로 이 팀은 보스를 전멸시키는 데 탁월했습니다. 이 팀은 플레이어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면 가장 힘든 싸움을 스스로 끝낼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특정 5개의 별 3개와 Hu Tao의 타고난 위험한 플레이 스타일은 일부 플레이어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요이미야 + 싱추 + 중리

윤진팀
요이미야

윤진의 세 팀은 일반 공격 버프를 누렸다. Zhongli의 일반 공격은 데미지 측면에서 상당히 과소 평가되었지만 이 팀의 주요 매력은 Yoimiya입니다.

Yoimiya는 Inazuma의 파이로 궁수입니다. 이 아름다운 캐릭터는 초강력 원소 기술과 폭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SS 등급 캐릭터는 보스전에서 좋은 DPS입니다. 또는, 요이미야 파티원의 ATK를 돕는 엘리멘탈 버스트로 든든한 서포터입니다.

Xingqiu는 Genshin Impact의 최상위 서포터이므로 그의 최고의 무기와 아티팩트는 그의 캐릭터의 이러한 측면을 반영합니다.

대신 많은 플레이어가 예산 팀을 위한 하위 DPS 옵션 또는 순수한 지원 옵션으로 성공적으로 구축했습니다. 당연히 건물과 무기와 관련된 모든 것은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는 것에서 나옵니다.

Zhongli는 틀림없이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거대한 방패와 궁극기는 그를 거의 모든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S급 지원 캐릭터로 만듭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DPS 캐릭터와 달리 Zhongli를 구축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Zhongli의 도메인에서 떨어진 HP 트로피를 사용하여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Bennett은 선수들이 Zhongli가 부족한 경우 또 다른 옵션입니다. 결국 Bennett은 얻기 쉬운 4성 유닛이며 Genshin Impact의 대부분의 팀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Aquila Favonia와 일치하는 Genshin 임팩트 캐릭터!

요이미야 + 아야토 + 카즈하

윤진팀
아야토

이 세 명의 5성 캐릭터는 윤진이 고려하기에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누군가 Kazuha를 잃었다면 그녀의 매우 강력한 지원 품질을 고려할 때 그녀를 Bennett으로 교체하는 것도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팀의 주역은 아닐지 몰라도 아야토와 요이미야를 빛나게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 팀 조합은 별 5개이므로 새로운 F2P 플레이어가 고려해야 할 사항은 아니지만 여전히 강력하고 다재다능합니다.

지금까지 Kazuha의 5성 시그니처 무기는 자유의 맹세였습니다. 이 무기는 기본 공격력이 600 이상이며 하위 스탯은 Lv에서 198 원소 마스터리를 부여합니다. 90. 패시브 어빌리티는 위일러의 증가된 공격력을 기반으로 하며 카즈하 슬롯에 단연코 최고의 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Aquila Favonia와 일치하는 Genshin 임팩트 캐릭터!

플레이어가 조금 더 수비를 원한다면 중리 이 팀 조합에서 Kazuha를 대체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입니다. 어느 쪽이든, Ayato, Yoimiya는 주요 데미지 딜러이며 네 번째 캐릭터는 그와 함께 측면에서 그들을 지원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