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atic Dota 2 팀, 비자 문제로 인해 3명의 선수 변경

프나틱 DOTA 2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두려운 팀 중 하나인 프나틱 DOTA 2. 그들은 2019년 세 번째 메이저에서 정점을 찍고 지난 2년 초에 퇴장했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현재 MOBA 게임에서 가장 번창하는 e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Fnatic DOTA 2 e스포츠 팀에는 5명의 주요 선수가 있습니다. 팀의 5명의 선수 모두 이전에 TI에서 경쟁한 적이 있지만 아무도 우승한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지난 시즌 조직의 마지막 명단 변경은 그들이 아직 TI9 라인업으로 토너먼트에서 뛰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International DOTA 2 Fnatic이 TI11로 진출하지 못할 수 있음

프나틱 DOTA 2
Moon, Fnatic의 비활성 Dota 2 명단이 됨

"DuBu" 김두영은 이 팀 플레이의 결정적인 특징으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지난 시즌 초대를 받기에 충분한 DPC 포인트를 얻은 후 명단을 변경한 유일한 팀이 아니었습니다.

올해 Fnatic은 5개 메이저 대회에 모두 참가한 단 7개 팀 중 하나였습니다. 그들은 처음 세 번의 마무리 중 두 번으로 TI9 자격을 갖추기에 충분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DuBu는 2017-2018 시즌 동안 Immortals에서 뛰었으며 Digital Chaos와 함께 The International 2017과 MVP Phoenix와 함께 The International 2016에 참석했습니다. 주장으로 팀에 포함되었다는 것은 Jabz가 MP가 비운 캐리 역할로 돌아갔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8월 좋은 평가를 받은 Dota 2 Heroes
Dota 2 Team Fnatic, 싱가포르에서 Deth 플레이어 모집
Dota 2 Team Fnatic, 싱가포르에서 Deth 플레이어 모집

미국 전공에는 많은 비자 문제가 있습니다. 플레이어 중국, 동남아시아 및 러시아의 다른 사람들도 신청 절차에 문제가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것은 Fnatic에게 매우 불행한 일입니다. 도타 2 현재 2021-2022 Dota Pro Circuit 순위에서 10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로스터가 완전한 힘을 발휘하지 못하면 팀은 정상 참작이 가능한 상황으로 인해 12개의 직접 초대 슬롯에서 탈락할 수도 있습니다.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TI11 이전의 마지막 메이저 대회인 이번 대회는 팀이 Dota 2의 가장 권위 있는 행사에 초청받을 수 있는 매우 중요한 대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 최고의 Dota 2 영웅 10인

지금까지 초청장을 확보한 팀은 4개 팀뿐이며 나머지 필드는 알링턴 메이저 이후에 결정됩니다.

저렴하고 빠른 충전 배틀패스를 원하신다면 DOTA 2 배틀패스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