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atic Dota 2 팀, 공식적으로 싱가포르에서 Deth 플레이어 모집

데스 프나틱

어제 2021년 6월 9일, 드디어 팀을 완성할 선수들에 대한 정보가 도타 2 프나틱 발표되었습니다. 싱가포르의 오프레인 Deth는 International 10 지역 예선을 위해 Fnatic 팀을 완성할 것입니다.

Fnatic은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 정보를 발표했습니다. Deth 별칭 Yang Wu Heng은 이제 공식적으로 Fnatic Dota 2 팀에 합류했습니다.

Fnatic은 또한 ChYuan이 팀이 이전에 미드라이너로 포지셔닝한 오프플라너 포지션을 채우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on, Fnatic의 비활성 Dota 2 명단이 됨

5명의 전체 팀 Dota 2 Fnatic 플레이어:

  • ChYuan 일명 Ng Kee Chyuan 미드라이너 역
  • 오프 플래너로 Deth 별칭 Yang Wu Heng
  • 하드 서포트로 DJ 별칭 Djardel
  • 지원으로 Jabz 일명 Anucha Jirawong
  • Raven 일명 Marc Polo Fausto 캐리

사실 데스의 영입은 사전에 예견된 일이었다. 사실, 많은 Fnatic 팬들은 Fnatic이 두 번째 DPC 2021 시즌이 시작될 때 Masaros를 제거한 후 오랫동안 이 27세 선수가 합류하기를 원했습니다.

Deth는 ONE Esports Singapore Major에서 OB.Neon과 함께 놀라운 경기를 펼쳤고, 이로 인해 팬들은 Masaros를 대신하여 Fnatic에서 Deth를 영입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그 당시 Deth는 이미 자신의 팀을 가지고 있었고 Fnatic이 Deth를 라인업에 끌어들이지 못하게 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당시 Fnatic은 마침내 자신의 역할을 offflaner로 전환 한 ChYuan을 영입했습니다.

Dota 2 Team Fnatic, 싱가포르에서 Deth 플레이어 모집

이때 드디어 팬들의 염원이 이뤄졌다. Deth는 공식적으로 Dota 2 팀 Fnatic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International 10 지역 예선이 얼마 남지 않았으며 2021년 6월 30일 수요일에 시작됩니다. Deth와 팀은 Fnatic을 챔피언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