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필리핀 ML 블랙리스트 팀, 많은 성과!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블랙리스트 ML은 팀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필리핀 출신. 이 팀은 M3 월드 챔피언십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덕분에 꽤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아마도 Mobile Legends 게임에서 e스포츠 장면을 따르는 Vicigers는 필리핀 팀에 대해 궁금해할 것입니다. Blacklist International ML e스포츠 팀에는 뛰어난 재능을 가진 명단이 있기 때문에 Vicigers가 궁금해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Blacklist International ML 팀의 전문성은 필리핀 MPL 및 M3 월드 챔피언십과 같은 다양한 권위 있는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서 입증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Blacklist International ML도 팀이 실제로 이름을 자주 바꾸는 오래된 팀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전설적인 필리핀 팀인 Blacklist International의 역사, 명단 및 업적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만나자! ONIC PH의 MPL PH S10용 최신 명단

블랙리스트 ML의 역사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로고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로고. 출처: 레드버블

Blacklist International의 약자인 BLCK는 필리핀에서 시작된 멀티 게임 e스포츠 조직으로 많은 부서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ML 또는 Mobile Legends입니다. Liquipedia의 보고에 따르면 이 팀은 2020년에 탄생했으며 현재 약 $449.155 USD 또는 Rp. 66억.

ML 블랙리스트 팀의 인기 상승의 시작은 2021년 MPL 필리핀 시즌 7 우승이었다. 이후 2021년 MLBB 동남아시안컵이라는 국제 대회에서 준우승 또는 준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많은 모바일 레전드 e스포츠 활동가들이 팀의 성과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특히 2021년 MLBB 동남아시아컵 국제대회에서 2위를 차지한 것은 한 국가에서 MPL을 획득하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다.

Blacklist International이라는 팀이 되기 전에 OhMyV33nus가 주장하는 팀은 종종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처음으로 이 팀은 SXC Imbalance로 이름이 지정되었고 MPL 필리핀 시즌 2 토너먼트에서 경쟁적인 Mobile Legends 장면에 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팀은 실제로 EVOS e스포츠 조직의 일부였습니다. SXC Imbalance가 된 후 한 시즌 동안 EVOS는 인수했습니다. EVOS에 속해 있는 이 팀의 이름은 EVOS PH입니다. 그러나 EVOS PH에는 많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EVOS PH 경영진의 부패 징후이며 MPL 필리핀 시즌 4가 종료된 후 마침내 해산되었습니다.

EVOS PH가 해체된 후 Tier One Entertainment라는 e스포츠 조직은 여러 로스터를 인수하고 마침내 Blacklist International이라는 새로운 팀 이름을 발표했습니다.

Vicigers가 팀의 명단이 궁금하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아래에서 Blacklist ML 팀의 전체 명단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MPL ID 시즌 10에서 EVOS Legends 명단 유출, REKT가 재생되지 않습니까?

ML 블랙리스트 명단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출처: ONE Esports

현재 Liquipedia에 따르면 Blacklist ML 팀의 활성 명단은 7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로머 역할을 하는 팀 주장인 Salic Alauya Imam 또는 Hadji가 이끌고 있습니다. Hadji는 현재 19세로 팀에서 가장 어린 선수 중 한 명입니다. 로머 역할도 잘 알려진 필리핀 프로 선수인 Jonmar Villaluna 또는 OhMyV33NUS가 담당합니다.

Kiel Calvin Q. Soriano 또는 OHEB가 골드 레인 위치를 채웠습니다. 그는 현재 17세로 가장 어린 선수 중 한 명입니다. Liquipedia에 따르면 그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은 Beatrix, Clint, Harith 및 Lunox입니다. 또한 ESON이라는 별명을 가진 Mark Jayson Gerardo가 중간 차선 위치를 채 웁니다. 그는 2018년부터 Cignal Ultra 팀과 함께 Mobile Legends 프로 선수로 오랜 경력을 쌓았고 마침내 Blacklist International로 옮겼습니다.

정글러로 뛰는 프로 선수는 켄트 자비에 로페즈(KEVIER)와 데너리 제임스 델 로사리오(와이즈) 두 명이다. KEVIER는 이제 막 Blacklist International에서 프로 선수 생활을 시작했고, Wise는 2019년부터 ONIC PH에서 오랫동안 프로 선수로 활동했습니다.

마지막 위치인 EXP 레인에는 EDWARD 또는 Edward Jay Dadap이 포함됩니다. 그는 Blacklist가 여전히 EVOS Esports PH였기 때문에 Blacklist ML에서 뛰었던 오래된 선수 중 한 명입니다.

따라서 Blacklist ML 명단에 대한 토론. 다음으로, 아래의 모바일 레전드 경쟁 장면에서 그들의 업적에 대한 토론을 확인합시다!

또한 읽기: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카리나 스킨 목록,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성능

M3 월드 챔피언십
M3 월드 챔피언십.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공식

Blacklist International 팀의 이러한 성과는 특별합니다. 2021년부터 그들은 Execration 팀을 물리치고 MPL 필리핀 시즌 7에서 우승하고 $31,400 USD 또는 Rp. 4억 6600만. 이것은 팀의 인기 상승의 초기 요인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MPL 필리핀은 필리핀에서 권위있는 토너먼트이기 때문입니다.

이후 2021년 MLBB 동남아시안컵 국제대회 준우승 또는 준우승에 성공했으며, MPL 필리핀 시즌 8에서 ONIC PH를 꺾고 $45,200 USD 상당의 상금을 받으며 다시 한 번 MPL 필리핀 시즌 8 우승을 차지했다. 약 Rp. 6억 7천만.

가장 큰 성과는 아마도 M3 World Championship 토너먼트일 것입니다. 토너먼트는 Tier-S 토너먼트이자 글로벌 Mobile Legends 토너먼트입니다. 첫 번째 우승자의 상금도 매우 큽니다. 물론 Blacklist International은 ONIC PH를 이기고 토너먼트에서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300,000 USD 또는 약 Rp의 상금을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44억.

MPL 필리핀 시즌 10

MPL PH 시즌 10
MPL PH 시즌 10 블랙리스트 명단 출처: SKOR.ID

Blacklist International의 여정은 M3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MPL 필리핀 시즌 10 토너먼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Liquipedia에 따르면 Edward, Wise, OhMyV33NUS, OHEB 및 Hadji가 선발 라인업이 될 것입니다.

최근 팀 명단을 개편한 ECHO, Bren Esports 및 ONIC PH와 같은 강력한 상대를 많이 상대하게 됩니다.

챔피언십은 올해 8월 12일에 시작됩니다. Mobile Legends e스포츠 현장을 따르는 Vicigers를 위해 놓치지 마세요! 필리핀 MPL은 인도네시아 MPL보다 흥미롭고 경쟁력이 있습니다.

따라서 Blacklist International ML에 관한 토론.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 충전이 필요한 경우 다음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프로모션, 캐쉬백 및 저렴한 가격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