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10이 또 취소되었나요? 진짜?

ti10

다시 한 번, Valve가 권위 있는 TI10 토너먼트가 취소되었다는 공식 회보를 발행한 후 나쁜 소식이 다시 들렸습니다!

잠깐만요, Dota 2 개발자로서 Valve의 의도는 스웨덴에서 TI10이 취소되는 것입니다.

우리 둘 다 알고 있지만, 한 달 반도 채 안 되는 2021년 8월 초쯤에 이 권위 있는 엘리트 토너먼트가 스웨덴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TI10 취소됨

공식 Dota 2 웹 사이트의 뉴스 업데이트 기사를 통해 Valve는 원래 스웨덴에 있던 TI10 위치를 아직 유럽에 있는 다른 국가로 옮길 계획임을 알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Quincy Crew, The International 10의 직항 티켓을 성공적으로 얻음

스웨덴에서 TI10이 취소된 원인은 무엇입니까?

스웨덴에서 TI10이 취소된 이유는 e스포츠가 스웨덴 정부에서 스웨덴 스포츠 연맹에 포함될 수 있는 공식 스포츠로 인정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Valve는 약 2주 전에 이 소식을 접했다고 알렸습니다.

그래서 그 사건 때문에 스웨덴 정부는 자국에서 TI10 개최를 거부했습니다.

얼마 전 Valve는 스웨덴 내무부 장관과 협상을 했지만 불행하게도 TI10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엘리트 스포츠 이벤트라고 스웨덴 내무부 장관을 설득하려는 Valve의 노력은 실패했습니다.

거기에 그치지 않고 밸브도 2021년 6월 14일 스웨덴 정부에 항소장을 제출했지만 현재까지 밸브가 제출한 항소장에서 눈에 띄는 진전은 보이지 않고 있다.

결국, 이런 것들 때문에 Valve는 TI10의 위치를 다른 유럽 국가로 이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Valve는 TI10 위치 이동 고려 사항에 대한 최신 뉴스 업데이트를 즉시 보고할 것을 약속합니다.

TI10의 호스트는 아직 불분명하지만 지역 예선은 예정대로 진행될 것이라고 Valve는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natic Dota 2 팀, 공식적으로 싱가포르에서 Deth 플레이어 모집

Vicigers는 어떻습니까? 스웨덴에서 TI10이 취소되었다는 소식은 특히 Dota 2와 TI10 엘리트 토너먼트의 팬에게는 매우 놀라운 일입니다.

Valve가 스웨덴을 호스트로 대체할 국가를 신속하게 찾아 TI10이 계획대로 개최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ti10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