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erge Ethereum의 장점, 더 빠르게!

이더리움 가격 예측

재계약 병합 이더리움(ETH)은 2022년 9월 15일에 시행되었습니다. 이번 결정으로 기술 활용 확대와 ETH 가격 안정화가 가능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합병 후 네트워크는 지분 증명(PoS) 시스템으로 변경되어 ETH 보유자에게 유리하게 전환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합병 후 이더리움이 가져올 변화 또는 차이점입니다. 

Merge Ethereum 2022의 이점

이전의 ETH와 지금의 The Merge Ethereum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모르겠다면 아래의 흥미로운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킹 기능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의 삽화
암호화 자산 그림. 출처: 보이스

작업증명(PoW)에서 지분증명(PoS)으로 이동할 때 이더리움은 스폰서에 의존하여 트랜잭션을 검증합니다. ETH 보유자는 자산으로 네트워크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 대가로 그들은 결과를 받게 될 것입니다. 스테이킹.

샤딩

마이신 코인 찾는 방법
병합 이더리움

The Merge 이후 기대되는 가장 중요한 개선 사항 중 하나 이더 리움 샤딩의 도입이다. 이를 통해 이더리움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채굴자나 채굴자가 필요 없이 네트워크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ETH에서 분당 트랜잭션 수를 늘리기 위해 2개 수준에서 함께 작업합니다. 샤딩 프로세스에는 더 이상 Ethereum의 노드처럼 작동하는 지원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샤딩은 레이어 2 네트워크에서 이루어진 트랜잭션에 대한 가스 수수료를 줄일 수 있지만 이는 이더리움의 레이어 1 메인넷 상황으로 판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분 증명(PoS) 네트워크 보안

Crypto Fundamentals 프로젝트 지표
병합ETH

지분증명(PoS)으로의 이동은 이더리움 커뮤니티에서 보편적으로 지원되지 않습니다. 후원자가 지원되는 블록에 대해 미리 알림을 받았을 가능성을 포함하여 몇 가지 보안 문제가 공개되어 가격을 변경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추종자로 두 배.

네트워크 트랜잭션 속도 

암호화폐 거래 시간
네트워크 속도로 ETH 병합

속도 증가는 블록 생성에서 10% 또는 1초 범위로 나타나지만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더리움 개발팀은 PoS 변경이 체인 자체가 아니라 블록체인을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속도는 다음 업데이트에서 수정될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는 ‘Ethnic Fest&#8217에서 PUBG 모바일 및 MLBB 대회를 지원합니다.

Ethereum은 디플레이션을 겪을 것입니다 

병합ETH
병합 ETH는 디플레이션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2021년 8월 EIP(Ethereum Improvement Plan) 1559가 시작된 이후 전문가들은 이더리움이 디플레이션에 직면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당시 대부분의 토큰이 채굴자들에게 분배되지 않고 소각된 것으로 소개됐다. 또한 추후 새로운 ETH 인하와 PoS(Proof of Stake)로 인하되면 가격 폭등이 일어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의 의미: 설명, 작동 방식 및 역사!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알아야 할 The Merge Ethereum의 장점 중 일부입니다. 이 큰 코인의 투자자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