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O 챔피언은 Chou가 M4 챔피언 스킨이 되기를 원합니다

슈 스킨 m4 챔피언

M4 월드 챔피언십 챔피언 모바일 레전드, 에코 M4 Champion의 전용 스킨이 될 Chou 영웅을 선택했습니다.

M 월드 시리즈 토너먼트의 모든 우승자는 독점 스킨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지난 몇 년 동안 M1, M2에서 M3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 챔피언 스킨은 세계에서 가장 큰 토너먼트의 우승자들이 선택합니다. 음, M4 월드 챔피언십 이 스킨을 받을 영웅은 누구일까요?

그 결정은 토너먼트의 승자 즉, 에코 e스포츠.

필리핀 팀은 M4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압승을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

ECHO는 최종 라운드 경기에서 4-0으로 승리했습니다.

그렇다면 ECHO는 어떤 M4 Champion 스킨을 선택할까요?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Chou가 항상 모바일 레전드의 메타 영웅이 되는 5가지 이유, GG는 매 시즌 친구를 계속합니다!

슈 스킨 M4 챔피언 모바일 레전드

M4 ECHO KarlTzy, 피부 M4 Chou,
M4 승리에 대한 ECHO KarlTzy

M 월드 시리즈의 각 승자는 독점 스킨을 받습니다.

M1 World Championship의 우승자는 인도네시아의 EVOS Legends입니다. 인도네시아의 M1 Champion 스킨은 Harith입니다.

또한 M2에서 승자는 Shadow Omen입니다. 스킨 챔피언이 된 영웅은 클린트입니다.

그렇다면 M3 챔피언 스킨은 에스테스 영웅을 위한 것입니다. 이 스킨은 당시 타이틀을 획득한 Blacklist International의 소원이었습니다.

이번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의 승자는 ECHO입니다.

ECHO는 결승전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과 경쟁하여 4-0의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ECHO 명단인 Yawi에 의해 직접 전달되었습니다.

야위는 M4 스킨 영웅으로 선택한 영웅이 초우라고 말했다.

"Chou는 서명 영웅이며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YouTube 계정에 표시되는 비디오에서 말했습니다. 모바 바코탄.

이 정보는 Instagram 계정 피드를 통해 Dafrixkun 계정에서도 공유되었습니다.

"CHOU는 M4 챔피언십 스킨으로 ECHO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dafrixkun 계정을 작성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ou ML the Kung Fu Master의 이야기

Chou, M2 독점 스킨 취소

M4 챔피언 슈의 스킨

Chou는 필리핀의 M2 월드 챔피언십 챔피언인 Bres Esports의 스킨 챔피언으로 뽑힌 적이 있습니다.

단, 파이터 역할의 영웅은 선택되지 않는다. 당시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여기서 투표 결과는 M2 챔피언 스킨을 받을 랜슬롯 영웅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다시 일어날 것인지 아닌지 추측할 필요는 없습니다.

확실히 Moonton은 스킨을 얻을 영웅이 확실히 더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항상 멋진 영웅을 출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M3 Estes 스킨을 얻는 방법

M4 챔피언 슈 스킨 출시 일정

ECHO 챔피언 M4, 스킨 M4 챔피언,
ECHO, M4 챔피언이 되기 위해 승리하다

현재까지 ECHO의 M4 Champion 스킨 출시 일정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물론 M4챔피언 스킨 스케줄이 공개되길 기다려야 합니다.

그럼 스킨을 받을 영웅의 외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eaked Skin Starlight Mobile Legends 2023년 2월

Esports에 대한 정보는 다음에서만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회원가입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여기 ㅋㅋㅋ.

안전하고 저렴하며 빠른 Mobile Legends에서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장소를 찾고 계신 분들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