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hasm Genshin Impact Area 곧 출시 예정, 알아야 할 4가지

캐즘 겐신 임팩트

Chasm Genshin Impact 지역은 Liyue 섹션이 개방될 것이라고 발표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업데이트 다가오는 2.6.

이 영역은 게임 후 플레이어가 탐색할 수 있는 영역이 됩니다. 업데이트 이전에 Enkanomiya 지역이 열렸습니다.

The Chasm은 내부 영역입니다. 계략 Liyue, Lisha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광산 지역과 유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과학적 학문 여러 곳에 퍼져있는 월드퀘스트 The Chasm의 전체 광산이 폐쇄된 일련의 불가사의한 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The Chas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이브 스트림 2.5 원신 임팩트 2022년 2월 4일 금요일 Twitch에서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The Chasm 자체는 오랫동안 Inazuma보다 먼저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연기되었습니다. 쓰루미 섬과 이나즈마의 엔카노미야 등 다른 지역은 앞서 공개됐다.

Genshin Impact에서 지도 탐색을 좋아하는 당신 이것은 확실히 이 지역의 출시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The Chasm에 대한 세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The Chasm Genshin Impact 비하인드 스토리

The Chasm Genshin Impact 맵

Chasm Genshin Impact는 거대한 광산 지역으로 출시되어 보석과 금속 광석의 주요 공급원이되었습니다 (광석) Liyue에서.

매월 상점 "Paimon's Bargain"에 등장하는 The Blackliff의 4성 무기 시리즈 중 하나도 The Chasm에서 유래한 재료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러나 최근 The Chasm에서 신비한 사고가 발생하여 전체 지역이 폐쇄되었습니다. 자동으로 이것은 근로자가 잠시 동안 일자리를 잃게 만듭니다.

The Chasm의 역사는 약 6000년 전부터 시작됩니다. 거대한 운석이 Liyue 서쪽의 황량한 평원을 강타했습니다. 이 평원은 크고 깊은 심연으로 변했기 때문에 The Chasm이라고 불립니다.

떨어지는 운석은 이 지역을 풍부한 광물암으로 바꾸었고 Liyue 사람들이 광산 자원으로 사용했습니다.

대규모 채굴 착취로 The Chasm의 환경이 악화되었습니다. 침식이 일어나 분노의 영역을 수호하는 신화적 존재인 아즈다하가 발생하여 지오아콘과 전쟁이 벌어졌다.

그 이후로 전쟁의 잔재는 사람이 살지 않았고 The Chasm에서 많은 사건이 발생하여 광산이 폐쇄되었습니다. 이 구역이 열리면 이 사건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와 진짜 이유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The Chasm 출시일

라이브 스트림 특별 프로그램 2.5 이전에 The Chasm이 Genshin Impact에 의해 출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업데이트 다가오는 2.6. 업데이트 이것은 ~이 될 것이다 업데이트 후에 기다리고 업데이트 2022년 2월 2.5일입니다.

The Chasm의 출시는 오프닝으로 추측되었습니다. 플레이어블 캐릭터 Dendro라는 이전에 공개되지 않은 요소와 함께.

Yaoyao 및 Baizhu와 같은 dendro 캐릭터가 The Chasm에 나올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하지만 파라 누설자 다른 지역, 즉 Sumeru가 켜져 있을 때 요소가 해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업데이트 3.0

Sumeru는 Archon Dendro가 보호하는 영역이기 때문에 Sumeru에 Dendro 요소를 추가하는 것이 더 의미가 있습니다.

Dragonspine에서 찾을 수있는 NPC 중 하나 인 Esther는 The Chasm이 Liyue와 완전히 다른 기후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The Chasm은 기후를 수정하는 온도와 같은 역학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쉬어 콜드 드래곤스파인 또는 베일썬더 이나즈마현 야시오리지마.

The Chasm을 언급하는 것이 광산이라면 아마도 기후가 덥거나 실제 광산처럼 산소압이 낮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특별 프로그램 원신 임팩트 2.5 다양한 발표 흥미로운 것

The Chasm Area의 구분

The Chasm Genshin Impact 표면

Chasm Genshin Impact 채굴 지역은 두 부분, 즉 표면(표면) 및 지하(지하).

표면 들쭉날쭉하고 가파른 바위로 둘러싸여 있다고합니다. 이 지역도 독특한 암석으로 채워질 것입니다. 광석 신비한.

이곳 곳곳에 흩어져있는 "유광 모래 결정"이라는 보석이 발견됩니다. Glaze Sand Crystal은 Liyue에서 도자기를 만드는 주요 재료입니다.

토양과 식물의 색은 지질 조건 때문에 독특한 색을 갖게 됩니다.

더 캐즘 겐신 임팩트 언더그라운드

지하 광산 지역(지하) 복잡하고 복잡한 경로가 있습니다. 경로가 위험하기 때문에 탐색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변은 많은 광물석 외에도 빛을 내는 식물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폐허 뱀

파멸의 뱀은 The Chasm 깊숙한 곳에 살았던 고대 기계 뱀의 형태로. 이 기계는 알 수 없는 이유로 갑자기 되살아났습니다.

The Chasm Genshin Impact 폐허 뱀 디테일

폐허의 뱀은 땅을 파는 도구와 같은 디자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파는 기계). 그것의 뱀과 같은 모양은 그림자 뒤에서 기어 다니며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이 지역을 탐험할 때 그들을 만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이 하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