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최고의 PC용 Android 에뮬레이터

안녕 Vicigers! 이제부터 귀찮게 하지마 생각하다 배터리 비율 저배트 또는 휴대폰에 좋아하는 게임을 설치할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이 갑자기 분실되거나 손상된 경우 PC에 이 에뮬레이터를 설치하고 무료로 게임을 시작하세요. 아이츠 잠깐만, 하지만 실제로 무엇 그래도 이 앱? 지금,아직 깨달음이 필요한 분들은 먼저 여기. 에뮬레이터 자체에 대해 말하자면, 2021년 최고의 애플리케이션이 무엇인지 미리 알아야 할 것 같습니다. 궁금하시죠? 이것을 확인하자!

에뮬레이터 #1 – LDPlayer

Roqmun wahid, numero uno, 넘버 원, 여기에 LDPlayer라는 새로운 '소년'이 있습니다. 이 앱은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Android 앱으로 홍보됩니다. LDPlayer는 Google Play Store와 함께 제공될 뿐만 아니라 LD Store도 함께 제공됩니다. 따라서 설치할 대안이 많이 있습니다. 계략 둘 중 하나에서 앱 스토어 앱에서 LDPlayer는 최대 4K 해상도에서 60FPS 게임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다른 장점에 대해 말하자면, 이 LDPlayer는 마우스를 잠그다 우발적인 마우스 클릭을 방지하기 위해 LD 플레이어 창 내부. LDPlayer를 사용하면 게임 플레이를 녹화하고 소셜 미디어에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한 번에 여러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름!

에뮬레이터 #2 – 블루스택

인기 있는 Android 에뮬레이터의 최신 버전은 BlueStacks 4이며 이제 다음과 함께 제공됩니다. 상호 작용 완전히 새로운 기능, 더 나은 리소스 관리 및 향상된 성능. BlueStacks를 사용하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계략 PUBG, Knives Out 등을 PC와 Mac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프트웨어 다중 플랫폼이지만 불행히도 Linux 사용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Linux에서 Virtual Box를 사용하여 BlueStacks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BlueStacks에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기본 Google Play 스토어 앱을 사용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계략 무엇이든 앱 스토어. 또는 앱 또는 게임용 apk를 다운로드하고 BlueStacks 화면으로 드래그하여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BlueStacks 제공 계략 향상된 성능과 함께 낮은 메모리 및 CPU 사용량으로 번거롭지 않은 모바일을 PC로 계략.

더 나은 게임 제어를 위해 BlueStacks는 외부 게임 패드뿐만 아니라 키패드 및 마우스 조합을 지원합니다. 기본 설정에 따라 컨트롤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거나 같은 게임에 여러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싶을 때 멀티 인스턴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끔 짜증나는 스폰서 광고에 주의하세요. 그 외에도 BlueStacks는 시도해야 할 훌륭한 Android 에뮬레이터입니다. 그래도!

에뮬레이터 #3 – 녹스플레이어

녹스 플레이어는 모두 지원합니다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이것은 당신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계략 키보드와 마우스 콤보 또는 게임패드를 사용하는 PC의 Knives out과 같습니다. Nox Player는 무료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이자 최고의 에뮬레이터 중 하나입니다.

BlueStacks와 달리 Nox Player는 훨씬 깔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스폰서 광고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한 후 기본 설정에 따라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고급 설정" 섹션에서 성능 설정, 시작 설정, OpenGL 및 DirectX의 그래픽 렌더링 모드 및 최대 60FPS를 제공하는 프레임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추가로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계략 당신이 놀고 싶은 것.

다양한 기종을 장착할 수 있도록 계략, Google Play 스토어를 사용하거나 Bluestacks와 마찬가지로 간단히 APK를 다운로드하여 에뮬레이터 화면으로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Nox Player는 AMD 및 Intel 칩과 호환되는 Android 버전 4.4.2 및 5.1.1을 기반으로 합니다. 성능은 PC 하드웨어 구성에 따라 다릅니다. 을 위한 배틀 로얄 게임, 먼저 공식 웹 사이트에서 최소 구성을 읽으십시오. 게임 제어를 위해 키보드와 게임 패드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Nox Player에는 다른 에뮬레이터와 논의한 것처럼 여러 인스턴스를 실행할 수 있는 다중 인스턴스 기능이 있습니다. 게임 인스턴스 다른 계정 또는 여러 게임을 동시에 사용하는 동일한 계정.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