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능가하는 전략 RPG 게임 배너 사가

~ 안에 배너 사가, 만들어진 다양한 옵션은 정말 의미가 있습니다. The Banner Saga가 제작한 그래픽 품질은 정말 눈부시게 아름답습니다. 각 컷신은 전체 애니메이션으로 표시되며 실시간 게임 플레이는 꽤 예쁜 셀 셰이딩 그래픽으로 표시됩니다. 비주얼이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컷씬을 전환할 때 어떤 지연도 보여주지 않습니다.

에픽 스토리

배너 사가 북유럽 신화에 완전히 푹 빠져있는 상상의 서사시를 제시합니다. 영화 반지의 제왕이나 왕좌의 게임처럼. 설정과 메인 스토리가 흥미로울 뿐만 아니라 The Banner Saga는 스토리라인을 이어갈 수 있는 여러 섹션의 옵션도 제공합니다. 그것은 취할 게임의 진행 상황을 결정합니다.

Banner Saga는 Final Fantasy Tactics 게임과 같은 전략 RPG 개념을 제공합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제시되는 전투는 다소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이 게임이 제공하는 전투에 대한 플레이어의 이해도 또한 높아집니다. Banner Saga는 확실히 플레이어가 중독되어 계속 플레이하게 만들 것입니다.

난이도는 꽤 도전적입니다

애니메이션이 우수하고 게임 플레이가 매우 흥미로울 뿐만 아니라 The Banner Saga의 난이도도 상당히 높습니다. 일반 난이도에서도 플레이어는 레벨을 통과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에게는 Easy 모드가 The Banner Saga를 즐기기에 가장 적합한 모드입니다. 하지만 이지 모드는 살아남기 위해 최선의 전략에 의존해야 하는 큰 도전 과제를 제시하기 때문에 쉽지 않습니다.

표준 전투 게임 플레이 외에도 The Banner Saga는 캐릭터 그룹이 여행 중일 때 고유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The Banner Saga의 아름다운 그래픽 프리젠테이션을 받을 뿐만 아니라 그 과정에서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를 접하게 됩니다. 이 경우 플레이어는 어떤 조치를 취할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 선택은 그룹 수 결정, 보급품 축적 또는 전투에 포함될 수 있는 캐릭터의 증가 또는 감소와 같은 다양한 사항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이벤트 외에도 플레이어는 전쟁 전투 장면에 들어가기 위해 적 무리에 의해 방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전쟁 전투에서 플레이어는 취할 단계만 결정하면 되지만 플레이어는 직접 공격을 수행할 것인지 확인하기 전에 적의 상태와 보유한 군대의 상태에 대한 통계를 준비해야 합니다. 일반 전투) 또는 군대에 공격 명령을 내립니다. 플레이어가 군대에게 공격을 명령하면 플레이어는 정규 전투에 참가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지만, 물론 플레이어는 적을 공격하기 위해 자신의 군대를 이끄는 것을 선택하는 것과 비교할 때 일부 군대를 잃게 됩니다.

명성

배너 사가  또한 Renown이라는 중요한 포인트가 하나 있습니다. 명성 플레이어를 활성화하면 보급품이나 아이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명성은 예를 들어 많은 수의 적을 죽인 경우 캐릭터의 레벨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명성, 즉 전투 중에 적을 죽이거나 그룹과 관련된 선택에 직면할 때마다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고급 배경 음악

마지막으로 놓치지 말아야 할 부분은 배너 사가 즉 배경음악. 이 게임은 마치 The Banner Saga의 판타지 세계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는 음악의 장점을 제공합니다. 물론 The Banner Saga의 음악은 Journey와 같은 분위기 있는 게임도 다루는 작곡가 Austin Wintory가 편곡했기 때문에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절묘한 비주얼, 흥미로운 서사적 스토리, 뛰어난 음악의 조합은 확실히 플레이어를 몰입시킬 것입니다. The Banner Saga를 플레이하는 것은 이러한 장대한 판타지 스토리를 느낄 수 있는 센세이션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실제로 전략 RPG 게임의 감정가라면 물론 The Banner Saga를 놓치지 마십시오. 화려한 그래픽, 우수한 음악, 흥미진진한 스토리, 플레이어가 생각하게 만드는 게임 플레이, 상당히 긴 플레이 시간 덕분에 플레이어는 Play 스토어에서 이 게임에 돈을 지불한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