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새로워진 Sausage Man, 이 4가지 최고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소시지 맨에 대한 4가지 사실

안녕 Vicigers! 이미 도착의 냄새를 맡은 사람 계략 ~ 대 무료 화재 및 PUBG? 예! Sausage Man은 Free Fire 및 PUBG의 최근 라이벌 게임 중 하나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안타 내 청춘 중. 왜 그런 겁니까? 4가지 사실을 확인하세요. 완전히 새로운 도착 게임 여기에 있었다! 이것을 확인합시다!

총 1백만회 이상

100만번이란, 얘들아? 2021년 7월 6일 화요일 오늘까지, 계략 이 소시지는 100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소프트 런칭 Android용 지난 6월 25일! 꽤 환상적인 인물 계략 출신이 아닌 게임 개발자 유명한.

출시 후 거의 일주일 만에 Sausage Man은 팬들로부터 매우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게이머. 이것은 공식 Playstore 페이지에서 분명합니다. 계략 이 Sausage Man은 7+ 등급으로 98,000개의 리뷰와 함께 3.1개의 별을 받았습니다.

이 게임의 개발자는 누구입니까?

태어나지 않은 개발자 또는 출판사 111dots Studio에서 만든 Free Fire처럼 크고출판하다 가레나, 블루홀에서 만든 PUBG 모바일출판하다 많은 관심을 끌었던 Sausage Man의 성공 뒤에는 Tencent가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그다지 인기가 없다, 알잖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출판사 Sausage Man, 분명히 이 게임은 싱가포르에서 출시되었고 So Funny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 가레나가 태어난 나라와 같은 나라. 물론 얘기할 때 배틀 로얄 게임 ~을 위한 포트 모바일 현재 Free Fire와 PUBG Mobile이 최상위에 있습니다.

XD엔터테인먼트는 게임 개발자 이 소시지맨. XD 엔터테인먼트 컴퍼니는 개인 회사 싱가포르에서. 계략 이 재미있는 농담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자체와 같은 여러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시원한!

무료 화재 및 PUBG 대

더 만화 같은

명확하게 볼 수 있는 차별화 요소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Sausage Man 자체에서 소시지 의상을 입은 캐릭터로 만화 같은 역할을 더 만화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Free Fire와 PUBG와 달리 캐릭터의 모습이 인간에 의해 사실적으로 표현됩니다.

지금,,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해 계략 사실적인 시각화를 통해 Sausage Man보다 Free Fire 및 PUBG Mobile을 선호할 수 있으며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계략 귀여운 만화 스타일의 시각화.

기술

캐릭터 온 계략 그것은 가지고 있지 않다 기술 Free Fire만큼 다양합니다. 이 소시지 녀석은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 내부에서 사용 가능한 카드를 통해서만 계략 지금까지 찾을 수 있는 카드는 Sweetheart Legend Card와 Shadow Warrior Legend Card 두 가지뿐입니다.

지금,, Sausage Man과 Free Fire에는 이름이 있습니다. 기술 전투에서 소시지의 캐릭터를 돕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기술 그것은 거기에 없습니다 계략 펍지 모바일.

곰팡이

무료 불에 버섯

게임에서처럼 프리파이어, Sausage Man은 버섯을 선물합니다. 그러나 차이점은 게임에 있다는 것입니다. 소시지 맨, 버섯은 소비를 위한 음식으로 기능하는 반면 Free Fire 게임에서는 버섯이 추가됩니다. 에너지 포인트 몸을 더 크게 만드는 힐링을 지향합니다.

차이점은 PUBG입니다. PUBG는 야생 버섯을 먹기 위해 소비하지 않습니다. 치유 선수들은 술을 마신다 진통제 또는 에너지 음료, 그래서 더 인간적입니다.

차량

Sausage Man에게 차량에 대해 말하자면, 계략 이 소시지는 당신을 날게 할 수 있는 용과 같은 매우 독특한 운송 수단을 제공합니다. 폭탄 자동차 폭탄, UFO, 돼지, 로봇으로 변신할 수 있는 변압기도 있습니다.

지프 자동차, 오토바이 및 자동차와 같은 여러 차량을 제공하는 Free Fire와 달리 스포츠 정말 현실적으로 보입니다. 특히 PUBG Mobile에서는 다시 묻지 마세요. . 분명히 PUBG는 테슬라 물론 차량이 자동차와 같은 등급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스포츠.

다운로드 링크 알 수 있을까요, 형님?

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안드로이드와 App Store iOS 사용자의 경우 상황에 따라 다름 모바일 장치 너희들은 무엇을 사용하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