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Minecraft 텍스처 팩 목록

텍스처 팩

마인크래프트 텍스처 팩 플레이어는 블록 및 기타 텍스처의 텍스처를 변경하여 게임 경험을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수천 개의 텍스처 팩이 있습니다. 그들 각각은 다르며 일반적으로 독특한 미학을 목표로 합니다.

옵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일부 플레이어는 개인의 미적 선호도에 맞는 양질의 패키지를 찾는 것이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고 많이 찾는 텍스처 팩을 다룹니다. 나열된 모든 항목은 다음과 호환됩니다. 마인크래프트 버전 1.16.5.

최고의 텍스처 팩 목록

이 목록은 특정 순서가 아니며 저자의 의견만을 반영합니다. 이 팩은 Minecraft 버전 1.16.5에서만 작동합니다. 다음은 Minecraft 버전 1.16.5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입니다.

충실한 x32

충실한 x32
충실한 x32

Faithful x32는 8년 넘게 사용되어 왔으며 처음부터 Minecraft 사용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선택이었습니다. 텍스처 팩은 가능한 한 적게 변경하면서 Minecraft의 기본 그래픽을 개선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Faithful 텍스처 팩은 텍스처를 기본 Minecraft 팩과 유사하게 유지하면서 보다 생생한 HD 경험을 위해 해상도만 높임으로써 이를 달성합니다.

Faithful은 몇 년 동안 많은 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충성도는 Minecraft의 일반적인 모습에서 너무 벗어나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Faithful은 기본적으로 바닐라 텍스처를 가져와 더 높은 해상도로 업스케일링합니다. 기본적이지만 효과적입니다.

스팍스 PureBDcraft

Minecraft의 보물 지도
스팍스 PureBDcraft

Spax PureBDcraft는 게임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만화책 느낌을 주는 펑키하고 만화 같은 Minecraft 텍스처 팩입니다. 텍스처 팩은 들쭉날쭉한 가장자리와 밝은 색상을 함께 사용하여 매우 독특한 미학을 만듭니다.

이 텍스처 팩은 다른 Minecraft 팩과 다르기 때문에 정말 눈에 띕니다. 팩이 덜 진지한 플레이를 위한 경험을 촉진한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로드리고의 팩(FPS 부스터)

엘더 가디언
로드리고의 팩(FPS 부스터)

Rodrigo는 Minecraft용 8x8 텍스처 팩입니다. 이는 패키지가 기본값과 달리 절반의 해상도에서만 실행됨을 의미하며, 결과적으로 게임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그래픽 로드가 크게 줄어듭니다.

결과적으로 플레이어는 다른 모든 것을 일정하게 유지하면서 초당 훨씬 더 높은 프레임으로 Minecraft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8x8 텍스처 팩이 많이 있지만 Rodrigo 팩은 여전히 바닐라 게임 스타일 결정을 존중하는 무언가를 찾는 사람들에게 확실한 선택입니다.

엑스레이 얼티밋

세우스
엑스레이 얼티밋

X-Ray Ultimate는 모든 Minecraft 사용자가 사용 가능한 텍스처 팩 인벤토리에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X-Ray Ultimate는 전 세계 숨겨진 광석을 고속 검색하여 귀중품을 고속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는 X-Ray Ultimate가 모든 쓸모없고 일반적인 블록을 투명 텍스처로 설정하여 다이아몬드, 네더라이트, 금과 같은 광석을 즉시 감지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작동합니다. 매우 유용하지만 이 텍스처 팩이 일부 Minecraft 서버의 규칙을 위반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X-Ray Ultimate는 모딩 커뮤니티에서 매우 일반적인 패키지입니다. 이 텍스처 팩은 바위, 흙, 자갈과 같은 블록을 보이지 않게 만들어 플레이어가 채굴하는 동안 광석이 어디에 있는지 볼 수 있도록 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 텍스처 팩을 부정 행위로 간주하며 이는 커뮤니티에서 금기시됩니다. 금지될 수 있으므로 서버에 있는 동안 자신의 위험 부담으로 이 패키지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PC Java Edition 2022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쿼드럴

텍스처 팩
텍스처 팩

Quadral은 약간 더 부드러운 텍스처 팩입니다. Minecraft의 특징인 들쭉날쭉한 가장자리와 선명한 색상은 여기에 없습니다. 대신 팩은 더 밝은 파스텔 톤을 선택합니다.

기술적으로 이 팩은 '만화' 범주에 속합니다. 이 분류의 많은 동료와 달리 Quadral은 여전히 스타일 선택에 대해 세련된 감각을 주장합니다.

Minecraft의 텍스처 팩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더욱 맞춤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텍스처 팩에는 텍스처, 오디오 및 게임 플레이를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텍스처 팩 폴더를 게임 팩 폴더에 업로드하면 됩니다.

수만 개의 텍스처 팩이 있으며 완벽한 것을 선택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위는 플레이어가 정말 좋아하는 가장 인기있는 텍스처 팩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탐색할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맵 5개

이제 위의 최고의 Minecraft 서버 중 일부를 사용하여 이 텍스처 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서만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