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리스 효과, 이 올드 스쿨 게임의 최고의 시리즈

테트리스 효과

이 게임을 모르는 사람은 물론 매우 유명합니다. 거의 모든 게이머는 가장 기본적인 게임을 알고 있으며 거의 모든 종류의 콘솔에 있습니다. 닌텐도 이전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게임의 공식은 점점 더 발전하는 게임 세계에 발맞추기 위해 변경되었습니다. Tetris Effect는 이 시리즈의 많은 것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 시리즈는 안타깝게도 엑스박스. 지금까지 이 시리즈를 다른 콘솔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지 여부는 아직 없습니다.

이 게임의 최신 버전은 멀티플레이어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게임의 비주얼은 획기적으로 향상되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이 게임의 특징이었던 클래식 모드도 잊지 않았습니다. 음악 구현은 또한 이것을 시장에서 최고로 만듭니다. 따라서 Tetris가 기존 플레이어와 신규 플레이어 모두의 마음 속에 계속해서 자리를 잡을 것이라는 것은 매우 설득력이 있습니다.

클래식 기능에 대한 이 최신 버전의 업그레이드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어 패션 여행 그리고 캠페인 모드는 게임 플레이 모드에서 많은 변화를 경험하지 않습니다. 다른 점은 비주얼과 더 흥미로운 배경 음악 효과입니다. 게다가 이것은 여가 시간에 놀 때 우리의 즐거움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아마도 최신 버전을 플레이할 때 약간의 시간 조정만 하면 될 것입니다. 또는 플레이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할 필요가 없습니다.

테트리스 효과 검토

영역 기능에 대해 배워야 하는 테트리스 효과 조정. 이 새로운 메커니즘은 떨어지는 조각의 속도를 늦추어 더 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미리 계획했다면 이 메커니즘은 확실히 잘 작동할 것입니다. 가장 높은 점수를 얻으려면 모든 것이 설정 작동 방식과 거의 동일합니다. 기타 히어로. 예를 들어 스타 파워는 클래식 모드나 다른 모드에서 더 나은 점수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원본에서 전송된 또 다른 모드는 기본 게임을 플레이하는 다양한 수정 방법으로 구성된 효과 모드입니다. 여기에는 패션이 포함됩니다. 빠른 플레이 그리고 진정 마라톤 기존의 더 강렬한 고득점 및 고속 모드. 감염된 블록 제거와 같은 고유한 문제가 있는 다른 모드도 최신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신 버전의 Tetris에서 다양한 모드를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다른 테트리스 버전과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아마도 그러한 단순한 게임을 초월적인 경험으로 바꾸는 것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프레젠테이션에 있을 것입니다. 각 메인 스테이지는 우주의 어둠에서 도시의 번잡함과 그 사이의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고유한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욱 인상적인 것은 각 단계의 진행 상황에 시각적으로 반응하는 방식입니다.

결핍과 장점

단점에 대해 말하자면, 멀티플레이어 기능은 그다지 완벽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여전히 많은 버그가 있고 일부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지금도 이 최신 기능의 메커니즘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럽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다른 장점들이 이 단점을 아주 잘 보완할 수 있습니다.

대체로 Tetris Effect의 강점은 아름다운 시각적 외관입니다. 모든 무대에 어울리는 음악도 있는데 테트리스 게임을 위해 특별히 만든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모드의 다양성으로 인해 Xbox 최고의 게임 중 하나가 될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이 9/10 등급을 받는 것은 매우 적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덴마크 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