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AirTag 구입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4월 30일 사전 주문 가능!

애플 에어태그

Apple AirTag를 사전 주문한 경우 다른 사람보다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좋긴 하지만 아직 흥분하지 마세요. Apple AirTag는 아직 인도네시아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되지 않았으므로 기다릴 수 없는 분들은 전 세계 Apple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어, 하지만 시뮬레이션을 한 후에는 이 제품을 여러 국가에서 인도네시아로 보낼 수 없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사람들은 이번 금요일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자신의 Apple AirTag 사진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사전 주문한 Apple 제품에는 일반적으로 엄격한 배송 제한이 있으므로 제품을 더 일찍 받는 사람은 운이 좋은 사람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싱가포르와 같이 Apple AirTag를 출시한 국가에 있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AirTag가 더 일찍 도착하기를 계속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도 이제 Apple은 더 이상 AirTag가 일찍 배송되지 않도록 더 엄격해졌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Message는 Android에 제공되지 않습니까? 다음은 2가지 이유입니다.

Apple AirTag란 무엇입니까?

애플 에어태그
출처: 애플 공식 홈페이지

AirTag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면, AirTag는 Tile이 제조한 유사한 제품과 경쟁하기 위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Apple의 추적 칩입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오토바이/집 열쇠 등과 같은 항목과 함께 AirTag를 삽입하거나 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iPhone에 연결한 다음 나의 앱 네트워크 찾기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제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잃어버렸을 때 Bluetooth 신호를 사용하여 AirTag의 정확한 위치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AirTag는 현재 일부 국가에서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 $ 29 / £29 / AU $ 45 세트 또는 $ 99 / £99 / AU $ 149용 4개 팩으로 판매됩니다.

이 에어태그는 루피아로 환산하면 단가 약 40만 원, 4개 묶음에 140만 원이다. 비싸? 예, 이 장치가 필요한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가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중복됩니다! 필요하시면 이 제품을 구매하세요.

이아, 멋진 점은 AirTag에 이모티콘이나 글씨를 무료로 새길 수 있지만 추가할 수 있는 문자와 숫자는 4자로 제한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 중인 AirTag와 항목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혼동하지 않아도 됩니다. 멋지지 않나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