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보니 PUBG Emotes는 이런 식이었습니다, 친구들!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또는 애칭으로 불리는 PUBG는 현재 하나입니다. 배틀 로얄 게임 인기 있는. 하지만 계략 에서 더 인기가 있습니다 모바일 플랫폼 PC보다 콘솔, 적어도 이것은 PUBG라는 이름을 전 세계의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매우 잘 알려줍니다.

지금,, 모든 감정가들 사이에서 계략 움직임을 시각화하는 과정을 생각하는 PUBG 의 모든 문자 계략 완벽하고 인간의 움직임과 거의 흡사한, 실제 인간의 움직임에 의해 직접 만들어졌으며, 알잖아. 입력 계략 PUBG 자체는 Emote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플레이어의 캐릭터를 계략 이들은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다양한 춤 동작을 수행합니다.

페이지에서 인용 공식 홈페이지 트위터 PUBG는 "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모든 뒤에 #PUBG 감정 표현, 최고의 삶을 살고 있는 모션 캡처 남자가 있습니다."는 "모든 것 뒤에 #PUBG 이모티콘, 누군가 있다 모션 캡처 가이 최고의 삶을 사는 사람.” PUBG Corporation은 실제로 모든 움직임을 수행하는 데 매우 전문적인 실제 댄서를 포함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계략 PUBG는 사실적이고 매끄럽게 보입니다.

지금,, 그래서 알고 보니 영상 속 실제 댄서는 센서가 장착된 특별한 의상을 입고 있어서 '모션캡쳐 가이'로 불린다. 따라서 나중에 그의 모든 신체 움직임은 댄서의 손, 몸, 발의 신체 움직임을 추적할 수 있는 컴퓨터에 표시되고 춤의 모든 움직임으로 변환됩니다. 계략. 와우,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움직임은 인간의 움직임만큼 부드럽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