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Bang Bang의 잊혀진 테리즐라 파이터

테리즐라 파이터

지난달 패치 업데이트에서 버프를 받은 Terizla Fighter는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순위 모드에 자주 선택되어야 하는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실은 지금까지 이 영웅이 선택된 라인업에 거의 포함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다만, 이용에 참고가 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마지막 업데이트에서 그의 첫 번째 스킬이 꽤 좋은 버프를 받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물론 이것은 롤 파이터를 자주 하는 MOBA 게임의 플레이어들에게는 뚜렷한 이점이 될 것입니다. 기타 세부 사항, 이 영웅은 저항 값 8, 공격 9, 능력 효과 7 및 난이도 8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상점 메뉴에서도 32,000 골드 / 599 다이아몬드 가격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

Terizla Fighter Mobile Legends의 완전한 기능

  • 수동적인:

스미스의 몸

이 캐릭터가 잃은 체력의 2%마다 1% 피해 감소 피해로 전환됩니다(최대 45%).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없습니다. 추가 공격 속도 1%마다 물리 공격 1회로 전환됩니다.

  • 첫 번째 기술:

리벤지 스트라이크

무기(망치)를 사용하여 땅을 가르면 땅의 균열이 퍼져 300(+80% 추가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크랙 후 목표를 30% 달성했습니다. 동시에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대상의 균열이 폭발하여 300(+80% 추가 물리 피해)과 적의 잃어버린 체력으로 인한 20%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두 번째 기술:

사형집행

이 캐릭터는 부채꼴 모양의 영역에서 약 3회 연속으로 무기를 전방으로 휘두릅니다. (무기 휘두를 때 조이스틱 버튼을 밀어 위치 변경) 처음 2회 공격은 상대에게 180(+총 물리 공격력의 15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그의 세 번째 공격은 상대에게 225(+300 총 물리 피해)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각 공격은 대상에게 1.5초 동안 약 15%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이 느린 효과의 경우 중첩할 수 있습니다). 크립에게는 60%의 피해만 줍니다.

  • 궁극적인:

페널티 구역

이 캐릭터는 지정된 방향으로 점프하여 땅에 떨어지며 300(+10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상대를 약 40% 느려지게 합니다. 한편, 이 캐릭터는 스캐폴드를 소환하여 상대의 갈고리에 닿아 대상을 여러 번 끌어당기며 매번 150(+30 전체 물리 데미지)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권장 빌드와 관련하여 다음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목: Warrior Boots, Bloodlust Axe, Blade of Despair, Blade of Despair, Blade of Despair, Blade of Despair (이 아이템은 팀이 훨씬 우세할 때 권장되며(승리 가능성이 있음) 이 아이템은 확실히 두 기술 모두 더 많은 상처를 줄 것입니다)

전투 주문: 깜박임

상징: 파이터 > 3 용기, 3 침략, 1 피의 축제

게임 플레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즉, 골드 레인은 원거리 딜러 역할을 하는 영웅들에게 흥미로운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경기 시작 시 Terizla 파이터가 이 레인을 점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마법의 목걸이' 아이템을 만들어 소모되는 마나를 덜 낭비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게다가 첫 번째 스킬도 상당히 고통스럽다. 물론 이것은 전쟁/갱킹 중에 그의 다른 기술과 최종적으로 결합하기 전에 그의 능력을 더 자주 스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둘 다의 기술 수준을 높이는 데 더 집중해야 합니다.

흥미로운 점은 이 캐릭터는 워/갱킹 시 최전방에 있을 만큼 충분히 좋은 캐릭터다. 이 영웅은 궁극기에 군중 제어 효과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매일 많은 경품이 제공되는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합시다. Weekly Fun Match, VCGamers의 관리자 및 중재자와 부담 없이 채팅하세요!
VCGamers 커뮤니티 링크: https://discord.gg/cc5A8BY7RR 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vicigers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