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Windows 10 업데이트 21H1 2021년 봄!

윈도우 10 월페이퍼

Windows 10은 전 세계 노트북/PC 사용자가 가장 널리 사용하는 OS입니다. 물론, 애플 기기 외에는 그렇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직 Windows 7을 고수하는 사람/회사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는 아직 Windows 10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얼마 전에 우리는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주요 업데이트 Windows 10의 경우 버전 20H2용입니다. 그러나 조금 더 정확히는 2021년 봄에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업데이트 Windows 10에서. Microsoft 팀은 현재 버전 21H1 업데이트를 작업하고 있습니다.

2021년 2월 17일 현재 공식 Microsoft 블로그 게시물에서 이를 알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기술 커뮤니티의 많은 게시물에서 며칠 전, 즉 2021년 2월 15일 기준으로 이를 공개했습니다. 평소와 같이 Microsoft는 다음을 제공했습니다. 주요 업데이트 일년에 두 번.

코드명으로 선 밸리, 이번에는 21H1에 어떤 종류의 업데이트가 발생할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포도나무 정보를 수집했으며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논의하겠습니다.

Windows 10 2021년 봄 업데이트의 몇 가지 중요한 정보

  • Windows 10 버전 21H1은 Microsoft의 최신 업데이트입니다. 올 봄쯤 도착할 예정이다. 이 업데이트는 4월 또는 5월 업데이트라고도 합니다.
  • 일반적으로 Microsoft는 봄에 더 큰 기능 업데이트를 릴리스하고 가을에 더 작은 업데이트를 릴리스합니다. 그러나 버전 21H1을 거치면서 나중에 더 작은 업데이트가 되는 것 같습니다.
  • Windows Hello에 대한 다중 카메라 지원으로 사용자가 사용할 때 외부 카메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급 디스플레이 통합 카메라.
  • 문서 로드 시나리오 시간 최적화를 포함하여 Windows Defender Application Guard가 개선되었습니다.
  • 원격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WMI(Windows Management Instrumentation) GPSVC(Group Policy Service) 업데이트를 수정했습니다.

Windows 10 업데이트 21H1을 언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까?

Microsoft는 Windows 10 21H1 업데이트가 올해 상반기에 제공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업데이트가 5월에 도착할 것이라고 추측했지만 Microsoft는 이를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며칠 전인 3월 10일경 Microsoft는 베타 프로그램에서 Windows 참가자용 버전 21H1을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기능은 준비가 되면 향후 Windows Insider Preview 빌드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가 일반적으로 제공되면 설정으로 이동한 다음 업데이트 및 보안 > Windows 업데이트를 선택하고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하여 Windows 10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이는 2020년 10월 업데이트가 출시되었을 때의 방식이기도 합니다. 이미 Windows 10 버전 2004 또는 버전 20H2를 실행 중인 경우 21H1 업데이트는 최신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는 빠른 설치 프로세스입니다.

또는 정식 버전의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Microsoft 웹 페이지에서 직접 또는 Windows 10 업데이트 도우미를 설치하여 공식 .ISO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을 이 최신 업데이트로 업데이트하기 전에 노트북/PC 스토리지를 업그레이드하지 않은 사용자는 HDD에서 SSD로. 노트북/PC를 즉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이것은 확실히 성능도 향상됩니다 사용자 경험 노트북/PC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