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의 Beast M249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돌격 소총 프리 파이어

Beast M249는 단 두 개의 LMG 중 하나이며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다음은 The Beast M249를 마스터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과 팁입니다.

PUBG Mobile에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가 있습니다. Beast M249는 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엄청난 위력과 높은 발사 속도로 인해 근접전에서 진정한 야수입니다. 

다음은 이 무기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과 PUBG Mobile에서 이 무기를 마스터하기 위한 팁입니다.

비스트 M249 소개

야수 M249

Beast M249는 기본 데미지 45와 합리적인 발사 속도를 가진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LMG는 5.56 탄약을 사용합니다.

또한 적재당 100발이라는 가장 큰 탄창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탄창의 탄약이 떨어지면 재장전하는 데 가장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이 무기를 재장전하는 데 약 6초가 소요됩니다.

M249는 보급품 에어드랍에서만 볼 수 있는 경기관총입니다. 적절한 기본 데미지를 가진 무기로 완벽한 선택입니다. 이 무기는 합리적인 수준의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The Beast M249에는 조준경용 부착 슬롯이 하나만 있고 완전 자동 발사 모드가 하나뿐입니다. 이 경기관총은 재장전 없이 탄약이 가득 찬 분대를 학살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입니다.

PUBG 모바일에서 The Beast M249를 마스터하기 위한 팁

이 몬스터 경기관총은 발사 속도가 빨라 반동이 큽니다. 그러나 무기의 반동을 줄이기 위해 취약하고 쏠 수 있습니다.

이 무기에는 지상에서 포즈를 취했을 때 켜지는 양각대가 있습니다. 하지만 취약할 때 쏠 수 있는 좋은 엄폐물을 찾아야 합니다.

게다가 이 무기는 탄약 용량이 크기 때문에 재장전하는 데 7초가 걸립니다. 각 탄창에는 최대 100개의 총알이 들어 있습니다.

따라서 자주 새로고침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다시 로드해야 합니다. 팁은 탄창을 채우는 동안 죽지 않도록 안전한 장소에서 재장전하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재장전 시간이 더 짧은 보조 무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적 팀을 학살하려고 하는데 Teh Beast M249의 탄약이 떨어지면 나머지 임무를 수행하려면 보조 무기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팁으로 계속할 수 있습니다.

양각대를 사용하여 무기 반동 감소

야수 M249

엎드린 자세에서 반동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양각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안전한 장소에 있어야 합니다.

안전한 장소에서 재장전

야수 M249

탄약 용량이 크기 때문에 자주 재장전할 상황이 아닙니다. 다만, 이런 상황에 처하게 된다면 가능한 무기를 바꾸거나 안전한 곳에 숨어 재장전하는 것이 좋다. 이 LMG의 단점은 높은 재장전 시간입니다.

열린 공간에서 재장전하고 엄폐물이 없으면 쉽게 총에 맞을 것입니다. 연막을 사용하고 엄폐할 팀원이 있는 한 열린 공간에서 재장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GB RAM HP 2022에 대한 최고의 PUBG Lite 감도 설정

재장전 시간이 더 빠른 보조 무기 휴대

야수 M249

재장전 시간이 거의 7초에 달하기 때문에 재장전 시간이 더 짧은 무기를 선택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재장전 시간이 더 빠른 SMG 또는 AR 유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은 이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무기로 매우 유명합니다. 이 무기는 적을 죽이고 치킨 디너에서 승리하는 데 유용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사용 가능한 무기를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0미터 내의 모든 PUBG 적을 죽이는 극단적인 방법

경기관총(LMG)은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돌격소총을 선호하기 때문에 게임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무기 중 하나입니다. 현재 게임에는 두 개의 LMG만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중 하나는 The Beast M249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