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속임수를 쓰고 싶습니까? PUBG Mobile 계정이 차단될 준비를 하세요!

pubg 모바일 치트 방지 보고서

당신 선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속이고 싶습니까? 의도를 취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Tencent는 최근 사기를 나타내는 PUBG Mobile 계정 110만 개를 성공적으로 차단했다고 발표했습니다.

Tencent는 또한 발표에서 나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치트 유형에 대해 알렸습니다.

Tencent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사기로 표시된 PUBG Mobile 계정 110만 개에 대해 조치를 취하는 데 성공했다고 다시 발표하고 영구 차단했습니다. Tencent는 발표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치트 유형의 비율을 발표했습니다.

Tencent에서 금지한 치트에 대해 궁금하십니까? 치트를 사용한 적이 있습니까? 댓글란에 여러분의 경험을 적어보세요, OK!

또한 읽으십시오: PUBG New State가 출시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까? 2021 클로즈 알파 정식 오픈!

PUBG 모바일 계정 차단 110만 돌파

pubg 모바일 치트 방지 보고서

Tencent는 Twitter 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은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BanPan이 잘 살아있다? 5월 14일부터 20일까지 1,150,483개 계정의 게임 접속을 차단했습니다. 대부분의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기타" 해킹
❌ 스피드 해킹
❌ 지역 데미지 수정

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https://pubgmobile.live/BanPan #PUBGMOBILE

배그 모바일 계정 차단

Tencent가 발표한 이미지 정보에 따르면 금지된 계정은 1,150,483개에 달합니다. 금지된 계정의 수가 많다고 생각하십니까? 위의 이미지 정보를 통해 치트 사용자가 모든 순위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겁나 응?

이제 플레이어는 준비된 기능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의 부정 행위를 Tencent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치트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시고 걱정하시길 바랍니다! 나쁜 습관을 버리십시오.

pubg 모바일 금지 치트

또한 Tencent는 최근 사기에 연루된 계정이 약 110만 개라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준비한 기능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치트를 사용하고 있다고 신고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서 치트 기능의 백분율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용의자라는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더 늦기 전에 뉘우치는 게 낫지, 솔직한 게 더 재밌지, 진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