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해야 할 4가지 Terra Luna 거래 장소

테라루나 스테이블코인

장소 거래 이미 많은 Terra Luna가 있으며 인도네시아 자체에는 여전히 구매 및 판매 장소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거래소가 있습니다.

Terra Luna Classic의 가격은 수요가 2022년 6월 30일 이후 최고 수준으로 증가하면서 급등했습니다. 가격은 올해 최저 가격보다 약 143% 높습니다. 그러나 가격도 최고점보다 약 99.9%나 급격하게 떨어졌습니다.

법정화폐(지폐)와 달리 암호화폐는 물리적인 형태가 없기 때문에 디지털 지갑(암호화폐 지갑)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지갑에 보관된 암호화폐 자산을 인출할 수 있지만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돈을 사용하는 방식과 약간 다릅니다.

그렇다면 테라루나 거래처는 어디일까요? 다음은 테라루나 거래 장소로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지갑 또는 암호화폐 거래소 목록입니다. 

Terra Luna 거래 장소 목록

암호 세계에서 무엇을 하든지 항상 자신의 연구로 시작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Luna의 가격이 ATH의 90%로 떨어졌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인도닥스 

Indodax 최고의 암호화 거래 플랫폼
Terra Luna 거래 장소는 Indodax입니다.

Indodax는 인도네시아 법률에 기반한 이용 약관에 따라 디지털 자산(암호화폐)을 저장하기 위한 암호 지갑뿐만 아니라 암호 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도네시아 암호 플랫폼의 선구자입니다.

Indodax의 장점 중 하나는 플랫폼에 등록된 사용자의 은행 계좌에서 간단한 프로세스를 통해 암호화폐를 Rupiah로 직접 교환하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사용자는 다른 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을 열지 않고도 암호화폐 시장을 직접 분석할 수 있습니다.

수동 소득
루나코인 거래처는 핀투입니다

또 다른 인기있는 Terra Luna 인도네시아 거래 지갑은 Pintu 서비스입니다. 사용자는 비트코인 통화를 안전하게 배치, 전송 또는 수신할 수 있습니다.

Pintu 서비스의 보안 수준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Curv.co는 거의 완벽한 보안 방법을 가지고 있고 설치가 가능하며 애플리케이션에서 실행할 수 있는 클라우드 지갑 기반 보안 플랫폼이기 때문입니다. 

코인베이스 

비트코인 지갑
루나 코인 거래처는 Coinbase

Coinbase는 인기와 기능으로 인해 최고의 암호 지갑 팁 중 하나입니다. 이 지갑은 또한 BTC, ETH, Luna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암호 화폐를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USD 법정화폐로 거래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Coinbase가 가장 적합한 선택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이 지갑은 암호화폐를 루피아로 교환하는 데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코인베이스가 암호화폐를 USD가 아닌 다른 통화로 환전하는 환전 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특히 루피아로 환전할 경우 많은 요금이 부과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웹 3.0 암호화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최고의 선택입니다!

토코크립토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루나코인 거래처는 토코크립토

Tokocrypto 또는 PT Crypto Indonesia Berkat은 2017년 6월에 설립되었으며 BAPPEBTI에 등록된 최초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흥미롭게도 2020년 Tokocrypto는 몰타에 기반을 둔 암호화 자산 거래 및 개발 회사인 Binance로부터 투자를 받았습니다.

Tokocrypto에서 판매되는 제품에는 상위 500개에 암호화폐 자산이 포함됩니다. coinmarketcap.com. 필요한 최소 보증금은 IDR 50,000이며 각 거래 수수료는 0.01%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mp Crypto는 자산 구매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추가 정보,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화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Indodax와 BitMax에서 이미 거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