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이들은 공격자가 Haven Valorant 맵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Viciger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 기사에서는 Haven 지도에서 엿보기에 가장 좋은 장소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발로란트.

Haven은 Valorant 맵의 "Choose Your Own Adventure"입니다. 공격 팀이 한 위치에 있을 수 있는 6개의 잠재적이고 독특한 방법과 방어할 3개의 위치가 있는 Haven은 수비수에게 재미있는 만큼 접근하기가 답답한 맵입니다. 즉, 맵은 뚫을 수 없으며 수비 팀을 자신의 이익을 위해 너무 공격적으로 만드는 비열한 습관이 있습니다.

우리는 꼬임, 회전 및 긴 시선의 기본을 다루어야 하는 Haven의 초급 수준 엿보기 지점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이 포인트는 팀으로서 밀어붙이는 것의 가치나 자리를 잡기 위한 능력을 사용하는 것의 가치를 고려하지 않지만, 그 과정에서 몇 가지 요령뿐만 아니라 가장 주목할 가치가 있는 각도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강점보다 훨씬 쉬워 보이는 방어적인 측면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우와! 이들은 공격자가 Haven Valorant 맵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정원 측면

와! 이들은 공격자가 Haven Valorant 맵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특히 수비수가 더 무거운 무기를 구입하기 시작한 후에 Haven 맵에서 공격자의 역할을 파악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한 팀이 좋지 않은 엿보기로 잘못된 조기 킬을 얻을 때까지 푸시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비 측면 보호는 필수이며 Cypher와 Killjoy는 둘 다 목선을 보호하는 데 탁월합니다.

두 측면 방어 중 첫 번째인 이 방어는 한 사람이 방어하기에는 너무 많은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코너에서 떨어져 있는 5개의 코너를 통해 수비팀은 나쁜 각도에서 공격적인 공격자를 매복하고 A 로비로 밀고 들어오는 팀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Killjoy 플레이어에게는 이곳이 터렛의 가장 중요한 위치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C 롱 플랭크

와! 이들은 공격자가 Haven Valorant 맵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씨롱은 한쪽이 기다림에 지쳐서 통로를 밀어내면 끝나는 심리적인 게임으로 바뀔 수 있다. 수비수는 기다리는 데 지쳐서 측면으로 침투하려는 Jett, Phoenix, Raze 또는 Omen을 주시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불행하게도 정원의 이 협소한 지점은 완벽한 방어와 유리한 지점 노출을 허용했습니다.

이것은 더 쉽고 안전한 은신처입니다. 상대 측면의 수비 측면만큼 잠재적인 진입 지점이 많은 반면 모든 각도를 캡처하는 데 훨씬 적은 조준 동작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산탄총 애호가들에게 Judge는 C Long과 Garage에서 누군가를 기습하기에 완벽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p Haven Valorant에서 Faultline Breach를 설정하세요!

정원에서 로비로

와! 이들은 공격자가 Haven Valorant 맵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로비는 접근성과 상대적인 안전 덕분에 양쪽 모두에게 맵의 중요한 부분이므로 지나치게 열성적인 수비수를 기습하기 쉬운 방법입니다. 수비수가 문 중 하나를 통과하기도 전에 사격 준비가 완료되어 헤드샷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가 됩니다.

경사로에 긴

와! 이들은 공격자가 Haven Valorant 맵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권총 라운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이 각도는 팀이 A Short를 밀고 있고 걱정 없이 안전하게 A Long으로 내려갈 수 있는 경우 Haven 맵을 엿보기에 좋습니다. 파트너가 Haven 지도를 들여다보려는 천국의 스나이퍼를 의심하는 경우에도 이 각도를 취해야 합니다.

긴 천국

와! 이들은 공격자가 Haven Valorant 맵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마지막으로 지도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가장 명백하며 가장 엉망인 장소입니다. Heaven은 저격수를 위한 Haven 맵에서 가장 엿볼 수 있는 장소로, 밀고 나가기 힘든 두 개의 진입 지점과 공격자가 도달하기 쉽지 않은 탈출 경로를 포함합니다. 스나이퍼 라이플이 적 1명을 얻는다면 1명의 팀원이 다른 상대를 쉽게 전복시킬 경우 Haven 지도를 엿보는 계획은 여기에서 간단합니다.

천국은 연기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장소이며 좁은 창문 때문에 벽에 부딪히는 화재에 취약하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즉, 모든 사람은 높이 이점과 결합될 때 오퍼레이터의 강점을 존중해야 합니다.

이것들은 Haven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유리한 지점과는 거리가 멀지만 이러한 구석과 골목은 Haven에 대해 더 많이 배우려는 사람들에게 출발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asy Kill Valorant: Valorant에서 쉽게 죽이는 10가지 팁!

아마도 이번에는 기사에 대한 토론이 여기서 끝나고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VCGamers.com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