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암호화 분석 기술 지표 이해

암호화 기술 분석

투자 및 거래에는 구매하려는 코인 또는 주식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자산이 제공하는 가치와 미래의 잠재력을 이해해야 합니다. 기술적 분석까지 이해 암호 또한 매우 중요

암호화 세계에서 암호화 분석에 대한 기술적 이해는 빠르게 성장하는 새로운 시장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매년 수십 개의 암호화 프로젝트가 생성되며 소수만이 고품질 자산이 됩니다. 

따라서 암호화 자산의 가치와 가격을 평가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한 가지 가능성은 기술적 분석입니다. 기술 암호 분석이란 무엇입니까? 암호화 자산의 선택이 왜 그렇게 중요한가요? 이 기사에서는 기술적 암호 분석에 대해 많이 논의할 것입니다.

암호화 기술 분석의 중요한 지표

기술적 분석은 암호화폐 움직임의 이력, 가격 차트, 거래량 및 토큰으로 수행된 모든 것을 고려합니다. 반면에 기본적 분석은 평가 또는 가치를 결정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동전 높음, 보통 또는 낮음.

추세선

암호화 기술 분석
암호 기술 분석의 추세선

추세선 또는 토큰 가격이 움직이는 독특한 방향은 모든 암호 화폐 거래자 또는 투자자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암호화폐 자산은 변동성이 매우 클 수 있습니다. 차트를 관찰하십시오 비트코인 또는 기타 암호화 자산 가격 조치는 선형 패턴을 형성하는 최고점과 최저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기술 분석가는 변동성을 무시하고 일련의 고점을 살펴봄으로써 상승 추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일련의 저점을 보면 하락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저항 수준

BNB 분석 2022년 8월 9일
암호화 분석 기술 저항 수준

추세선 외에도 지지선과 저항선을 나타내는 수평선도 있습니다. 이러한 수준을 식별함으로써 우리는 토큰의 공급과 수요에 대한 결론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지원 수준에서 많은 투자자와 트레이더가 코인을 구매할 의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큰 수요). 투자자들은 통화가 현재 수준에서 저평가되었다고 믿고 구매하려고 합니다.

토큰이 이 수준에 접근하면 구매 상황이 발생합니다. 강력한 수요는 일반적으로 하락을 멈추고 때로는 모멘텀을 상승세로 전환하기도 합니다.

반면에 저항 수준은 정반대이며 많은 트레이더가 토큰 판매를 끈기 있게 기다리는 영역입니다. 이것은 큰 먹이 영역을 만듭니다.

코인이 이 "한도"에 접근할 때마다 많은 수의 토큰이 판매되고 많은 양의 공급이 반환됩니다.

이동 평균

안전한 암호화폐 플레이 트릭
이동 평균 기술 암호화 분석

이동 평균은 추세 예측을 용이하게 하는 암호화 및 기타 상품에 대한 기술 분석 도구입니다. 이동 평균은 특정 기간 동안 토큰의 평균 가격을 기반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날짜의 평균 가격 변동은 해당 날짜까지 모든 20 거래일의 토큰 가격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그런 다음 데이터가 연결되어 라인을 형성합니다.

지수 이동 평균(EMA)을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지난 몇일보다 지난 몇일의 가격 가치에 더 많은 가중치를 부여하는 가격 이동 평균은 어디에 있습니까?

예를 들어, 15일 EMA 체계에서 지난 5거래일의 계산 계수는 지난 10일 계산 계수의 두 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폐 플레이 방법, 참고하세요!

거래량

암호화 사업
암호 분석의 거래량

거래량은 기술적 분석에서 추세를 파악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강한 추세는 높은 거래량을 동반하고 약한 추세는 낮은 거래량을 동반합니다.

동전이 떨어질 때 얼마나 떨어졌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전한 장기 성장 추세는 상당한 볼륨 증가와 볼륨 감소를 동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쉬운 암호화폐 채굴 트릭, 이렇게 하세요!

볼륨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상승 추세 중에 거래량이 감소하면 상승 추세가 끝날 가능성이 높으며 하락 추세 중에는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