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스캘핑 기술, 트레이더가 알아야 할 사항!

암호화 스캘핑 기술

암호화폐 시장은 변동성이 큰 시장이기 때문에 쉽게 변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동성은 암호화 스캘핑 기술을 사용하는 거래자에게 이점이 됩니다.

크립토 스캘핑 기술은 작은 시장에서 가격 변동을 이용하여 아주 짧은 시간에 이익을 제공하는 기술 또는 전략입니다.

이번에 VCGamers는 스캘핑의 정의, 다른 전략과의 차이점, 스캘핑 유형 등 암호화폐 거래의 맥락에서 스캘핑 기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이 약세 촛대를 인식하여 갇히지 마십시오!

스캘핑 테크닉이란?

비트코인 암호화 스캘핑 기법
비트코인 스캘핑 암호화 그림입니다. 출처: Pexels를 통한 Ivan Babydov

스캘핑은 고유한 특성, 즉 단기 거래를 가진 암호화폐 거래 전략입니다. 이 단기 거래를 통해 거래자는 상대적으로 적은 자본으로도 상대적으로 적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거래자는 적은 자본으로 작은 가격 변화와 큰 이익 목표 없이 상대적으로 작은 이익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두피 거래자는 짧은 시간에 최대한 많은 거래를 합니다. 이 스캘핑 전략은 다양한 작은 이익과 큰 이익을 결합할 때 결합됩니다.

스캘핑 전략을 사용하는 거래자는 결정을 내리기 위해 더 빠르게 움직이고 행동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트레이더는 확실히 단기적으로 발생하는 이벤트에 의존합니다.

따라서 스캘핑 기술을 보유한 트레이더는 암호화 자산에 대한 경험과 깊이 있는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암호화 분석 기술 지표 이해

스캘핑, 스윙, 포지션 및 일중

암호화 거래 전략의 유형
암호화 거래 전략. 출처: RiseMoneyWise

거래자의 기술에 따라 다양한 거래 전략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캘핑, 스윙, 일중 전략 또는 기술이 있습니다.

세 가지 전략을 논의하기 전에 이 세 가지 전략을 사용하는 거래자는 세 가지 다른 계정을 갖게 됩니다.

트레이더는 전략이 다른 세 가지 계정을 생성합니다. 각 계정은 자산이 엉망이 되지 않도록 다른 전략을 사용합니다.

스윙은 비교적 단기적인 전략이며 트레이더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스캘핑과 스윙의 차이점은 기간과 수익입니다.

스윙 트레이딩 전략은 꽤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즉, 매일에서 매주 또는 매주입니다. 그러나 스캘핑 전략은 매우 짧은 시간이 소요되며 이는 몇 분에서 몇 초의 문제입니다.

그 다음은 전략이다. 위치 매주 또는 매주에서 매년 또는 매년 걸립니다.

마지막으로 일중 기술 또는 전략은 트레이더가 하루 종일 또는 이틀이 걸립니다. 따라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중 기술은 하루 또는 같은 날만 걸립니다.

또한 읽기: Dex는 암호화폐 세계에서 어떻게 걸어갈까요?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스캘핑 유형

암호화 스캘핑의 유형
두 가지 유형의 암호화 스캘핑. 출처: Pexels를 통한 David McBee

암호화 자산 시장에는 두 가지 유형의 스캘핑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Vicigers가 피해야 할 한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다음은 존재하는 두 가지 유형의 스캘핑입니다.

첫째, 체계적인 스캘퍼가 있습니다. 이 전략은 신중한 분석과 물론 거래 시스템을 따릅니다.

이 거래자들은 거래를 시작할 시기를 결정하기 위해 연구와 연구를 합니다. 따라서 트레이더는 더 깊은 정보와 지식을 얻게 됩니다.

두 번째 유형은 임의 스캘퍼입니다. 이것은 Vicigers가 스캘핑 전략을 사용하여 암호화 자산 거래자가 될 때 피해야 하는 유형입니다.

임의 스캘퍼는 스캘핑 기술로 거래할 때 본능과 즉석만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Viciger는 수익을 창출하고 심리적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항상 암호 자산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와 지식을 사용해야 합니다. 스캘핑 이론에 대한 설명입니다.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