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otaur Mobile Legends 영웅 아이템 빌드 기법

영웅 미노타우르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Minotaur 영웅은 매우 신뢰할 수 있는 탱커 또는 지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선택한 무기로 거대한 망치를 선택합니다. Minotaur는 또한 싸울 때 팀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노타우로스는 왕국의 지배자라고 하는데, 어느 날 방랑하는 기사가 와서 그를 물리쳤습니다.
영웅 미노타우르스

그 이후로 Monotaur Mobile Legends 영웅은 Minos Maze에서 훈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노타우루스는 황혼의 구슬의 힘을 이용하여 방랑하는 기사를 물리치기로 결심합니다. Hero Minotaur는 Mobile Legend의 오래된 영웅이므로 여러 번 재 작업 및 버프를 받았습니다. 그는 힘의 효과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4개의 스킨을 주머니에 넣었습니다. 다음은 Minotaur Mobile Legends 영웅의 몇 가지 장점입니다.

마나 없음

Hero Minotaur는 마나가 없는 탱커 영웅입니다. 자신과 동료의 HP를 보충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이 영웅은 마나를 필요로 하지 않으므로 안티 리콜 영웅으로서의 힘을 더욱 강화합니다.

안티 리턴베이스

이 영웅은 자신의 피와 팀원의 피를 채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Hero Minotaur는 피를 더하고 싶다면 기지로 돌아가거나 소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분노 모드

플레이어가 분노 모드에 있을 경우 이 영웅은 즉시 엄청난 힘을 가진 거대한 황소로 변신하며, 특히 여명의 땅을 뒤흔들 수 있는 궁극기는 상대를 내던져 버립니다. 그것을 사용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미노타우로스 빌드를 준비해야 합니다. 물론 사용된 포메이션은 임의적이지 않아야 합니다. 목표는 상대방을 능가할 가능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다음은 아이템 빌드 권장 사항 중 하나입니다. 미노타우로스 모바일 레전드 승리를 확대하려면:

– 저주받은 투구

+1200 HP, +25 Magical Defense를 생성하여 고유한 Passive-Burning Soul을 제공합니다. 그 결과 1.5%의 마법 피해가 발생하며, 이는 매초 근처에 있는 적의 가장 높은 HP에 해당합니다. 그런 다음 Minions의 경우 Damage도 50%로 뛰어 올랐습니다.

– 워리어 부츠

+40 운동 SPD 및 Unique-Valor Passive 속성을 가집니다. 여기서 물리 방어력은 일반 공격을 받을 때마다 5씩 증가하며 최대 25까지 증가하며 이 효과는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골동품 흉갑

+920 HP, +54 물리 방어 및 +30 HP Regen을 생성하여 고유한 수동 억제를 제공합니다. 적 영웅이 공격하면 최대 6%까지 물리 및 마법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3회까지 중첩됩니다.

– 오라클

즉시 +850 HP, +36 마법 방어 및 +10% 쿨다운 감소를 생성하여 고유한 수동 축복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보호막 흡수와 HP 재생이 모두 256으로 증가합니다.

– 가디언 헬멧

고유 수동 회복을 제공하는 +1550 HP와 +100 HP 재생을 생성합니다. 이것은 Max HP Hero에서 1.5%를 재생성합니다. 적 영웅을 능가할 수 있어 즉시 재생 효과가 최대 0.4%까지 증가합니다. 어시스트는 즉시 0.2% 급등했습니다.

– 불멸

즉시 +800 HP와 +40 물리 방어력을 생성하여 고유한 패시브-불멸을 제공합니다. 부활은 패배 후 2초 후에 발생하며 156 HP와 300-1000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실드를 받습니다. 이 보호막은 최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Minotaur Mobile Legends 영웅은 전투 중에 몇 가지 신뢰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합니다. 그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절망의 발구르기

이 한 가지 능력으로 Minotaur 영웅은 선택한 지점으로 점프한 다음 근처에 서 있는 상대에게 돌진한 다음 280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동시에 상대의 이동 속도도 최대 65%까지 감소시킵니다. 분노 모드 중에는 데미지와 스킬 범위가 즉시 증가합니다.

동기 부여 포효

Hero Minotaur Mobile Legends는 받는 피해에 따라 즉시 HP를 회복합니다. 그런 다음 팀의 다른 영웅으로부터 HP를 280 회복합니다. Minotaur도 자동으로 추가 분노를 얻습니다.

미노스 퓨리

Hero Minotaur는 스킬 유지 시간에 따라 분노 미터를 최대 50%까지 채웁니다. 그런 다음 분노 모드에 들어간 후 Minotaur의 궁극기는 즉시 땅을 흔든 다음 더 일찍 쇼크 존에있는 상대에게 데미지를 추가합니다. 상대의 이동 속도도 감소합니다.

전투 과정을 마스터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이 미노타우로스 영웅을 플레이하는 기술도 마스터해야 합니다. 게임 초반부터 중후반까지 마스터해야 하는 기술.

– 초기 게임: 플레이어는 미드라인 또는 사이드라인 위치를 차지하는 Marksman 영웅 및 Mage 영웅과 같이 파밍을 실행하는 팀원을 촉진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그래야 골드를 수집하고 궁극의 레벨에 진입할 수 있으며 레인을 보호하면서 적 하수인을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 중간 게임: 게임이 절반 정도 실행될 때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여러 가지 중요한 항목을 수집합니다. 플레이어는 각 차선을 탐색한 다음 중간 차선과 사이드 라인에서 싸우거나 농사를 짓고 있는 팀원을 도와야 합니다. HP가 제한된 영웅이나 탈출 기술이 없는 영웅을 보호하세요. 그런 다음 공격을 받았을 때 자신의 HP와 팀원을 채우는 스킬 2를 사용하십시오.

– 후반 게임: 경기가 거의 종료되면 모든 미노타우로스 영웅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스킬의 조합을 적용하여 막스맨 영웅을 잘 챙기고 상대 영웅들이 모일 때 궁극의 영웅을 꼭 사용한 뒤 다른 팀원들의 데미지를 이용해 마무리한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