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펑크 2077 티저

사이버펑크

이봐 나야

새로운 일자리가 나온다는 소식을 들었지만

이 일을 제대로 하려면 도움이 필요해

곧 세부정보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크게 될 것 같다

사이버펑크 2077 티저

네 얼마전 트위터에서 송신기를 보고 정확히 12월 2일

우리는 CD Projekt Red가 지정된 시간에 곧 출시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CD 프로젝트가 원했기 때문에 이전에 21일 동안 연기된 후

출시일이 이 게임 자체에 가까운 2020년 11월 12일로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Xbox 시리즈 및 특히 PS5와 같은 여러 콘솔 플랫폼에서 수정

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12월 10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PC 플랫폼과 Google Stadia의 경우 GMT 00.00 또는 인도네시아에서 12월 10일 오전 7시에 출시될 예정인 여러 플랫폼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콘솔 플랫폼의 경우 현지 시간 기준으로 자정에 출시됩니다.

음 콘솔 있으신 분들은 먼저 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알겠죠?

다음은 사이버펑크 2077 YT 채널에 공식 공개된 사이버펑크 게임 플레이 영상입니다.

얼마 전 Reddit에는 한 게이머 미디어의 기자로 알려진 Reddit 사용자가 8시간 동안 업로드한 데모 게임 플레이 영상이 있었습니다.

CD Projekt Red는 비디오 영상을 삭제하고 CD Projekt Red가 업로드한 영상 이외의 게임 플레이 스트림을 금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음은 얼마 전에 업로드된 사이버펑크 2077의 게임 플레이 클립입니다.

LIFPATH

이 게임에서는 스토리 모드에서 생성한 캐릭터가 스토리를 진행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선택하는 모든 선택은 스토리라인을 매우 다르게 바꿀 수 있습니다.

스토리가 풍부한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lifepath는 이 게임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nomad, street kid, corpo의 3가지 lifepath가 있습니다.

각 인생 경로에는 플레이할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장단점이 있습니다.

스트리트 키드, 당신이 플레이하는 캐릭터의 이름은 나이트 시티에 사는 캐릭터 'V'입니다. 그들은 갱, 거리의 깡패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야간 도시 거주자로 하급 시민으로 간주됩니다.

Night City의 어둠 속에서 알고 있는 많은 지인들 때문에 게임 후반에 확실히 더 나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유목민, 여기서 v는 이 그룹이 일반적으로 nightcity 주변의 황무지 사막에 사는 가족인 클랜의 일부입니다.

그들은 무엇보다 가족이라고 불리는 것을 정말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한때 v는 가족을 떠나야 했습니다.

이야기에서 V는 배드랜드 사막에서 가족을 떠나 일을 찾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나이트 시티로 들어갑니다.

마지막 작품인 Corpo는 밤의 도시에서 오랫동안 살아온 캐릭터 v를 연기합니다. v가 Arasaka Corporation의 직원이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무기 종류

기술 무기.

레일 건 기술, 전자기 발사체를 사용하여 만든 무기. 발사 속도가 약해지고 충전 시간에 따라 갑옷 관통력이 증가합니다.

파워 무기.

이 무기가 총알, 구경 및 카트리지와 같은 전통적인 총알을 사용하는 재래식 무기. 이 범주의 무기는 훨씬 더 다양합니다.

산탄총과 같이 공격력이 강한 무기,

스마트 무기.

이야기에서 이 무기는 1960년부터 개발되었고 당시에는 매우 신뢰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2077년에 이 무기는 매우 효율적이고 매우 정확합니다. 이 무기는 적의 움직임을 추적하고 도구로 탐지하여 적을 탐지할 수 있습니다. 스캐너.

근접 무기.

근거리에서 매우 치명적인 무기이지만 사이버펑크의 세계에서는 검을 무기로 의지할 수 없습니다.

사이버웨어.

이 세상에서 사람들이 신체 부위를 수정하는 데 매우 집착하는 사이버펑크의 초기 이야기를 기억하십시오.

예, 일반적인 게임 패드와 달리 신체 부위를 수정하여 다양한 유형의 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3개의 다른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던질 수 있는 물건

무기 모드

첨부 파일

필요와 취향에 따라 무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CD Project Red가 게임 플레이를 어떻게 보여줄지 상상해 보십시오.

어두운 미래를 타고

이 거대한 오픈 월드 나이트 시티에서는 사용하기에 적합한 차량이 필요합니다.

이 사이버펑크 2077 게임에는 다양한 유형의 차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제

경영진

무거운 책임

스포츠

하이퍼카

다음은 사이버펑크 2077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항목에 대한 요약입니다.

이 게임은 Steam에서 IDR 700,000, Epic Game Store에서 49$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콘솔에서 59,99$

이 게임이 그 가격으로 책정된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또한 내년에 CD Project Red로 출시될 DLC가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나올 사이버펑크 2077 게임플레이를 기대해 주세요. vcgamers 12월 21일 게임이 출시되면 플레이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