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S 및 지원을 위한 최고의 Jean Genshin 임팩트 팀

진 피륙 원신 임팩트 약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팀을 구성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Jean Genshin Impact는 5성 Anemo Sword 캐릭터로 어떤 팀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캐릭터입니다.

그의 엘리멘탈 스킬과 엘리멘탈 버스트의 특성으로 인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하위 DPS 또는 메인 서포터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올바른 팀과 함께라면 확실히 주요 DPS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높은 DPS와 지원을 위해 최고의 Jean Genshin Impact 팀을 소개합니다.

DPS의 Jean Genshin Impact 팀 목록

이것은 팀에서 Jean의 주요 역할입니다. 그는 속성 기술로 cc를 제어하여 주변의 적을 발사하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의 폭발적인 치유 구성 요소는 그의 ATK 스탯을 증가시켜 가장 어려운 콘텐츠에서도 팀을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커칭 + 총윤 + 디오나

장 겐신 임팩트
디오나

커칭의 차지 공격 데미지는 청윤의 크라이오의 초전도 반응을 통해 극대화된다. Chongyun을 C2로 가져옴으로써 플레이어는 Keqing의 버스트 CD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Diona의 임무는 Cryo Resonance 팀을 보호하고 추가 치명타를 주는 것입니다. Jean의 임무는 마피아 통제 및 치유이며, Anemo로서의 특성으로 인해 적의 Cryo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또한 Jean은 Keqing 폭발의 배터리 역할도합니다.

에우라 + 라이덴 + 로자리아

장 겐신 임팩트
라이덴

진 팀의 핵심은 율라의 엘리멘탈 버스트와 초전도 리액션이었다. 올바른 콤보에서 그의 폭발은 엄청난 양의 Phys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Raiden Shogun은 초전도를 트리거하는 Electro 앱을 제공하는 팀의 원동력이자 지원자입니다. 그녀는 또한 엘리멘탈 스킬로 을라의 버스트를 증가시키고 을라가 쿨다운 상태일 때 필드에서 데미지 딜러가 될 수 있습니다.

Rosaria는 이 조합에서 주로 DPS 서브 역할을 하며 Eula의 배터리 역할을 합니다. 그는 또한 팀을 위해 Cryo 공명을 잠금 해제했습니다. 또한 C6에 Rosaria가 있으면 적의 물리적 Res를 감소시켜 Eula를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 조합에서 진의 임무는 적 요소의 RES를 돌리고 줄이는 것입니다. 그는 또한 필요할 때 치유하기 위해 때때로 폭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샤오 + 총윤 + 종리

장 겐신 임팩트
샤오

Xiao는 Jean 팀의 주요 DPS입니다. 그의 드롭 공격은 AOE Anemo DMG를 다루고 그의 Elemental Burst는 그가 반복적으로 스팸을 보낼 수 있도록 합니다. Chongyun의 원소 기술은 Xiao의 버스트 재사용 대기 시간을 낮 춥니 다.

Zhongli의 주요 목표는 Millelith의 끈기 세트 효과를 발동하여 팀을 보호하고 공격력을 높이는 것입니다.

Jean은 Xiao의 Elemental Burst의 배터리 역할을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Anemo 공명을 활성화하여 Xiao의 이동 속도를 높이고 CD를 줄였습니다.

디룩 + 싱추 + 샹링

장 겐신 임팩트
샹링

팀은 주로 Hydro 응용 프로그램에서 Vaporize를 트리거하는 Diluc에 중점을 둡니다. 싱추. Xiangling은 파이로 공명과 약간의 추가 피해를 위해 존재합니다. Jean의 역할은 적의 파이로 저항을 줄이기 위해 설정된 Venerer와 함께 회전하는 것입니다. Xiangling은 Kaeya의 지원에서 Melt를 트리거하는 주요 DPS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iao Genshin Impact 전체 검토, 최고의 DPS Anemo 2022

Rosaria + Fischl + 베넷

장 겐신 임팩트
재정

이 초전도체 라인업에서 주요 콤보는 Rosaria와 Fischl이 필드 밖에서 초전도체를 지속적으로 트리거하여 Phys 손상을 추가로 높이는 것입니다. 한편 로자리아의 치명타율 증가는 상당히 유용했습니다. 피슐 배터리 및 전기 인에이블러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노블레스 오블리주 겐신 임팩트 유저 캐릭터 추천

Bennett은 팀 전체의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아마도 이 조합에 가장 적합한 지원자일 것입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Melt에 Pryo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