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TDM Warehouse PUBG 최고의 무기 5개

TDM PUBG

TDM Warehouse에서 최고의 무기 5개를 사용하세요 배그 2022년 2월 반동 스킬을 올리기 위한 것입니다.

PUBG Mobile은 배틀로얄 장르의 앱에서 유명한 이름입니다. 이 게임은 다운로드 측면에서 다양한 기록을 세웠으며 그 인기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탐색할 수 있는 많은 흥미진진한 맵과 모드를 제공하며 최고의 배틀 로얄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드 중 하나는 팀 데스매치 모드입니다. 40점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게임의 승자가 됩니다. 로드아웃에 4가지 다른 무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22년 2월 PUBG의 TDM 창고에 있는 최고의 무기 5개를 요약한 것입니다.

TDM Warehouse PUBG 최고의 무기 목록

그로자

TDM Warehouse PUBG 최고의 무기
그로자

첫 번째 TDM Warehouse PUBG의 최고의 무기는 Groza입니다. Groza는 PUBG Mobile 게임에서 최고의 AR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타격당 인상적인 피해량과 놀라운 발사 속도를 자랑합니다. 2~3번의 헤드샷만으로도 상대를 빠르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여 탄창과 총구를 포함한 추가 부착물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M24

TDM Warehouse PUBG 최고의 무기
M24

TDM Warehouse PUBG의 다음 최고의 무기는 M24입니다. 이 무기는 원샷으로 상대를 죽이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M24는 하반신에 한 방 쏘면 104의 피해를 주고, 머리에 한 방이면 레벨 3의 모든 적을 죽인다.

플레이어가 TDM PUBG Mobile에서 전투에서 M24를 사용하는 것은 약간 드문 일입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저격수를 이용한 사격 기술이 쉽지 않다는 점입니다. 소수의 플레이어만 가능합니다.

우지 

TDM Warehouse PUBG 최고의 무기
우지

TDM Warehouse에서 세 번째로 좋은 무기는 Uzi입니다. Micro Uzi는 PUBG Mobile에서 최고의 SMG 중 하나입니다. TDM 모드에서 Uzi를 장비하고 빠른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9mm 탄약을 사용하며 라운드당 최대 탄약 용량은 35발입니다. 무기를 가지고 놀고 모든 첨부 파일을 잠금 해제하여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높은 발사 속도는 게임에서 낮은 기본 손상을 보완합니다.

베릴 M762

TDM Warehouse PUBG 최고의 무기
녹주석

PUBG Mobile에서 Groza의 최고의 경쟁자는 AR Beryl M762입니다. 이 무기는 7.62mm 탄약으로 적중당 적절한 피해를 제공합니다.

이 무기의 기본 적중 피해는 46이며 최대 3개의 추가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권장되는 부착물은 보정기, 포어그립/수직 라이트 그립 및 확장된 퀵드로 매거진입니다.

Beryl은 확실히 지금까지 모든 플레이어에게 TDM Warehouse PUBG에서 최고의 무기입니다.

Beryl M762는 높은 발사 속도로 인해 TDM에 탁월한 무기입니다. 유사한 유형의 탄약을 사용하는 무기에 비해 데미지가 약간 적습니다.

피해량이 46인 이 화기는 발사 속도도 0.086초로 빠릅니다. 탄창 크기는 30발이지만 확장 탄창으로 40발을 장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에 올 Jujutsu Kaisen 캐릭터의 누출

M416

TDM Warehouse PUBG 최고의 무기
M416

TDM Warehouse PUBG 최고의 무기 목록의 마지막 무기는 AR M416입니다. M416은 근거리 및 중거리 사격에 이상적인 무기입니다.

강력한 화력을 제공하는 AR M416을 손에 들고 일대일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으며 짧은 재장전 시간으로 라이벌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5.56mm 탄약을 사용하며 4개의 추가 부착물을 허용하는 능력으로 인해 2022년 2월 TDM Warehouse PUBG에서 최고의 무기가 되었습니다.

이 무기는 일관되고 매우 유리한 반동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기는 다양한 유형의 부착물을 허용하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높은 발사 속도는 근접 전투에 도움이 되며 대응할 시간을 더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Erangel에서 푸시 랭크를 위한 5가지 최고의 무기 콤보

2022년 2월 TDM Warehouse PUBG의 5가지 최고의 무기였습니다. 그러나 M416은 지금까지 플레이어를 위한 AR의 주류가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