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토의 모험과 함께하는 마운틴 탑 스케이팅 챌린지

App Store에는 iOS 기기용으로 출시된 흥미로운 모바일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을 놓쳐서는 안 됩니다. 바로 Alto's Adventure입니다. 개발자 Snowman이 만든 이 게임은 끝없이 달리는 모험을 컨셉으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지형에서 스노보드를 타는 것이 얼마나 신나는 일인지 즐길 수 있습니다.

흥미롭고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이 iOS 및 Android 게임은 확실히 재미 있고 재미있는 스노보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걷는 것이 아니라 스노우 보드를 사용하여 미끄러지면서 눈 덮인 산 모험을 탐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플레이어는 도망친 라마 동물 무리를 쫓게 됩니다. Alto's Adventure에는 간단한 터치 컨트롤 메뉴가 있습니다. 확실히 플레이어는 계속해서 산을 오르내리거나 흥미진진한 눈 덮인 숲을 통과하기 위해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전에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도 매우 쉽습니다. 이 게임의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제어하기만 하면 라마를 잡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동하는 경로를 따라 동전을 수집할 수 있도록 항상 미끄러집니다. 앞서 모은 코인은 스노보드의 편의성을 지원하는 각종 중요 아이템 결제는 물론 포인트로도 사용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레벨을 성공적으로 완료할 때마다 잠금 해제해야 하는 여러 업적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최대 500m의 슬라이드를 만들거나 5마리의 라마를 수집하거나 한 번에 바위 형태의 장애물을 통과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업적을 더 일찍 완료할 수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다른 업적을 제공하는 더 높은 레벨로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단순하지만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Alto's Adventure는 매우 매력적이며 플레이어의 눈을 망치는 그래픽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이 게임은 App Store와 Play Store의 최고의 게임 앱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Alto's Adventure는 완료해야 하는 180개의 목표를 제공합니다. 스노보드를 타는 감각을 더욱 짜릿하게 하기 위해 스케이팅을 할 때 실제와 같은 음향 효과를 즐길 수 있도록 스노보드를 할 때 헤드셋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단하지만 독특한 컨트롤

Alto's Adventure에서 플레이어는 스노보드를 타는 동안 캐릭터를 조종해야 합니다. 컨트롤은 매우 쉽습니다. 플레이어는 점프하려는 경우 화면을 탭하기만 하면 되고 사용된 스노우보드 플립을 플레이하려는 경우 화면을 누르고 있으면 됩니다. 이 제어 기능은 플레이어가 점프와 함께 산 정상에서 미끄러져 내려올 때 매우 어렵습니다. 점프를 하거나 공중제비를 돌 때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눈 위에 부드럽게 착지할 수 있습니다.

착륙은 또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스노우보드의 속도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되는 각 슬라이딩 기술은 획득한 포인트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슬라이딩 경로에 바위 형태의 장애물이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슬라이딩하는 동안 장애물을 파괴하는 부스트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경계해야 합니다. 경고 표시를 발견하면 플레이어가 보드를 뛰어넘어야 한다는 의미이기 때문입니다. 넘어지면 플레이어가 그 지점부터 반복할 수 있으므로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플레이어가 활공할 때 그가 통과하는 것은 낮에만 계속되는 것이 아닙니다. 점점 고도화되고 있기 때문에 낮이 늦은 오후에서 늦은 저녁으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Alto's Adventure만의 독특한 기능이기도 합니다. 낮에서 황혼, 밤으로 바뀔 때마다 표시되는 디스플레이는 정말 부드럽습니다.

Alto's Adventure는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 모두를 위한 적절한 스노우보드 게임입니다. 콘텐츠,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및 간단한 게임 컨트롤을 제공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분명히 당신의 여가 시간을 동반하거나 바쁜 일의 부업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게임을 하기 위해 머리를 굴릴 필요는 없습니다.

지금도 개발자는 App Store에서 게임 Alto's Adventure를 무료로 제거하고 있습니다. 이 조치는 증가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을 막기 위해 사회 활동 제한 기간 동안 팬이 엔터테인먼트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취해진 조치입니다. 그렇게 하면 팬들이 집에서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더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