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심해! Tantan Mod APK의 위험 및 기능, 안전한가요?

Tantan 애플리케이션 사용 방법

Mod APK는 애플리케이션 또는 APK를 수정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도전 온라인 데이트 또는 온라인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으로서 모드 APK, 즉 Tantan APK 모드도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수정하는 모드 APK는 보안 위협을 제기합니다. 이번에 VCGamers는 사용 가능한 기능과 APK 모드를 사용하는 Vicigers에게 발생할 수 있는 위험과 같은 Tantan 모드 APK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듣다! Tantan 계정을 쉽고 빠르게 삭제하는 방법!

Challenge Mod APK 사용의 위험

웹 사이트 MODCOMBO Challenge Provider Mod APK
MODCOMBO는 Mod APK 제공업체 웹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출처: modcombo.com

Google Play 스토어 이외의 앱을 다운로드하면 사용자에게 닥칠 수 있는 몇 가지 위협이 있습니다. 첫 번째 위험 위협은 APK 모드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되는 스마트폰용 바이러스입니다.

물론 APK 모드의 소스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제공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Android 사용자는 바이러스가 있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트에서 mod APK를 다운로드합니다.

이 바이러스는 신뢰할 수 없는 소스에서 APK 모드를 다운로드하는 사용자의 스마트폰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신뢰할 수 없는 소스에서 모드 APK를 다운로드할 때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모드 APK 다운로드의 또 다른 위험은 개인 정보 보안입니다. Tantan 사용자는 Facebook 또는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따라서 APK mod는 Tantan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한 Facebook 계정이나 휴대폰 번호를 알아낼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탄탄 모드 APK의 위험성을 알게 된 Vicigers는 모드를 사용하려는 경우 주의해야 합니다. Vicigers가 신뢰할 수 없는 웹사이트를 통해 개인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한 다음 설치하는 응용 프로그램에는 고유한 위험이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최신 2022 FF 매크로 APK를 설치하는 방법

챌린지 모드 APK의 기능

VIP 기능 있음

도전 VIP 기능
공식 챌린지 앱의 VIP 보기. 출처: VCGamers

 

챌린지 모드 다운로드의 위험성을 알게 된 후 VCGamers는 이 챌린지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 모드에는 VIP 기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공식 APK를 사용할 때 사용자가 지불해야 하는 무료 VIP 기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VCGamers의 쉽고 안전한 충전 챌린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 없음

챌린지 모드 APK
공식 Tantan 애플리케이션의 팝업 디스플레이. 출처: VCGamers

에 따르면 사무드라네시아, Tantan 애플리케이션 모드 사용자는 모드를 사용할 때 광고를 찾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자주 나타나는 광고로 인해 방해받지 않습니다.

Tantan은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때 광고가 있으므로 많은 사람들이 파트너를 찾을 때 Tantan 모드가 광고에 방해받지 않기를 바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기: VCGamers에서 Roblox를 충전하는 방법, 쉽고 많은 프로모션!

무제한 스 와이프 및 누가 좋아했는지 확인

Tantan Mod APK 나를 좋아하는 사람 보기
공식 Tantan 애플리케이션에 See Who Likes Me 표시. 출처: VCGamers

Tantan의 공식 애플리케이션에는 곧 종료될 스와이프 기능이 있으며 사용자는 다시 스와이프하거나 검색할 수 있을 때까지 잠시 기다려야 합니다. Tantan mod APK에서 사용자는 파트너를 검색하고 무제한으로 스 와이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Tantan 애플리케이션 모드 사용자는 파트너를 찾기 위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자는 이 애플리케이션 모드에서 무제한으로 스와이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Tantan 애플리케이션 모드 사용자는 누가 좋아요를 누르거나 "나를 좋아하는 사람 보기"를 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관심이 있는 경우 즉시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하고 채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Tantan APK 모드에 대한 논의와 그것을 사용하는 위험. Vicigers는 각 인간의 경기가 준비되었으며 보안 및 기타 다양한 위험을 위협할 수 있는 APK 모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Tantan 코인을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