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t Champion과의 커뮤니티 토크, VCGamers, NFT Marketplace에 대한 정보 유출

VCGamers 챔피언 이익 오케이

이번에는 토크 커뮤니티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VCGamers 엑스 이익 마스터 2022년 7월 26일 화요일에 개최됩니다.

우리는 인도네시아의 암호화폐 투자 세계가 해마다 발전해 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2022년 6월 현재 인도네시아의 암호화폐 투자자 수는 1,400만 명 이상에 달했습니다.

이 숫자는 암호화폐 투자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VCG Token은 인도네시아의 암호화 토큰입니다. VCGamers와 Jagoan Profit의 협업 이벤트에서는 2022년 1월 초 VCGamers가 출시한 암호화폐인 $VCG Token에 대해 많은 논의가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리뷰를 살펴보고 이에 대한 심층적 인 정보를 얻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토크 커뮤니티 VCGamers x 챔피언 수익

VCG 스왑
VCGamers

행사에서 여러 가지 논의가 있었습니다. 특히 $VCG 토큰의 기초와 관련하여.

VCGamers는 기존 제품 및 프로젝트 구축에 중점을 두고 $VCG Token의 펀더멘털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VCGamers는 게임 니즈를 한 곳에서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게이머들이 서로 소통하고 교류하며 하나의 플랫폼에서 직접 거래할 수 있도록 서로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블록체인 기술 지원 사용 사례 게임 생태계에서 $VCG는 매우 가능합니다. 또한 Web2에서 Web3로의 전환을 연결합니다.

현재 VCGamers는 NFT를 사고 팔 수 있는 NFT 마켓플레이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출시된 것들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VCG 스테이킹, $VCG 스왑 및 브리징이 있습니다.

또한 VCGamers는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와 협력하여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 Megaproject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VCG Token은 메타버스에서 교환 매체로 사용됩니다.

지금까지 두 번의 토지 매각 또는 ILO(Initial Land Offerings) 1.2가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ffi Ahmad,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 프로젝트 공식 발표

Q&A Talk 커뮤니티 VCGamers x 챔피언 수익

VCGamers의 설명과 별개로 커뮤니티 토크 행사에서는 자고안 프로핏 회원들을 위한 Q&A도 진행됐다.

다음은 Q&A 세션의 몇 가지 질문입니다.

  • ILO RansVerse에서 문제가 발생했다면, 다시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다음 ILO를 확보하기 위한 VCGamers 팀의 노력은 있었나요?

ILO 1.1의 문제는 서버에서 발생했지만 ILO 1.2에서는 개선되었습니다. 그래서 더 좋은데 아직 지도 업데이트가 부족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아직 팀에서 평가 단계에 있습니다.

팀이 현재 l ILO 1.1 및 ILO 1.2의 결과를 준비하고 평가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달에 ILO가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평가해야 할 사항과 개선해야 할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다음 ILO에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인도네시아 커뮤니티와 협력하는 목적은 무엇이며 VCGamers는 어떤 전략을 준비하고 있습니까?목표는 프로젝트 뒤에 있는 사람들을 보지 않고도 인도네시아 사람들로부터 항상 부정적인 가치를 받는 인도네시아 토큰에 대해 존재하는 낙인을 바꾸는 것입니다. 프로젝트에서 누가 투자자이고 DEV인지부터 시작합니다.

파트너 커뮤니티는 프로젝트 여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커뮤니티가 없는 프로젝트는 개발할 수 없기 때문에 커뮤니티 감사라는 용어로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목표는 커뮤니티 내에서 서로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미래를 위해 우리는 글로벌 커뮤니티와 협력할 것입니다. 현재 Jagoan 이익을 포함하여 11개의 커뮤니티가 있으며 외부에는 Chines Pump Capital이 있습니다.

  • NFT 시장에는 무엇이 있을 것이며 단지 사고 파는 것입니까?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은 OpenSea와 거의 동일하지만 차이점은 추가 토지가 있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소유자는 NFT 시장을 통해 토지를 사고 팔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NFT 마켓플레이스는 아직 개발 단계에 있으므로 아직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어떤 것도 자세히 설명할 수 없습니다.

  • 가격 VCG에 관해서는 어떤가요?특수 DEX(탈중앙화 거래소) 거래의 경우 $VCG가 IDR 또는 USD가 아닌 BNB 쌍이기 때문에 가치를 기반으로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시 주의를 기울이면 VCG 구매 교환 도구는 BNB를 사용합니다. 즉, $VCG 쌍은 BNB를 사용하기 때문에 $VCG는 BNB의 가격을 따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는 기본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VCG 토큰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 3.0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 게임 커뮤니티에서 탄생한 후 게이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을 구축했습니다.

2021년 6월 중순, VCGamers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이끄는 IDR 373억에 해당하는 US$2.6백만의 시드 펀딩을 모금했습니다.

2022년 초, VCGamers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 네트워크와 이더리움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이 암호화 자산은 에 상장되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 유니스왑 그리고 인도닥스 대중은 그것을 살 수 있습니다.

$VCG 토큰은 나중에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VCG는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VCGamers에 출시된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VCG 스테이킹, $VCG 스왑 및 브리지.

앞으로 VCGamers는 NFT Marketplace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나중에 전체 생태계는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될 것입니다.

따라서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암호화 토큰은 교환 매체로 사용됩니다. RansVerse.

RansVerse에서 자산을 판매하거나 구매하든 RansVerse의 모든 활동은 $VCG 토큰을 사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