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ashi Ninja Warrior: Shadow of Last Samurai, The Fight Is Very Epic

도치 땅은 어둠에 휩싸이고 요코 경은 이제 괴물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전설의 닌자 아라시는 후계자를 두고 토치에 난무하는 적들을 제거함으로써 복수의 모험을 시작할 것입니다. 후계자인 타카시에게도 지금까지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를 풀어야 하는 미션이 있다. 계략 Takashi Ninja Warrior: Shadow of Last Samurai 재미를 시작했습니다.

토치 본토에서 영웅 다카시는 검, 수리검 및 기타 비밀 무기에 이르는 다양한 치명적인 무기로 싸울 것입니다. 아라시는 먹구름을 이기고 도치의 땅에서 새로운 전설이 될 수 있을까요? Takashi Ninja Warrior: Shadow of Last Samurai는 플레이하기에 매우 흥미로우며, 특히 매우 흥미진진하고 긴장되는 닌자 테마 게임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액션 어드벤처

계략 Takashi Ninja Warrior: Shadow of Last Samurai Horizon Games가 만든 액션 어드벤처 테마를 담고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캐릭터 Takashi를 플레이하여 Tochi를 삼키고 있는 어둠을 밝히기 위해 모험을 떠납니다. 액션 컨셉을 제시하는 것 외에도 이 게임은 RPG 측면도 가져오므로 플레이어는 Takashi의 통계를 관리하여 원하는 대로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 가상 제어

Takashi의 캐릭터는 가상 아날로그를 사용하여 제어되며 오른쪽에는 공격, 점프, 회피 및 여러 항목에 대한 버튼과 같은 여러 작업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은 매우 표준적이지만 플레이어가 작동에 익숙해지는 데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다카시의 모습을 눈치채지 못한다면 영웅도 스텔스 킬을 완료할 기회가 있습니다. Takashi는 자동으로 상대방 뒤로 몰래 다가가 플레이어는 스텔스 킬 동작을 수행하는 동안 공격 버튼을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스태미나 시스템

Takashi는 영웅이 적을 공격하면 자동으로 감소하는 체력 막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깊다는 뜻이다 Takashi Ninja Warrior: Shadow of Last Samurai 이 경우 영웅은 스태미나 바 표시기가 비어 있으면 자동으로 더 이상 공격할 수 없으며 바 표시기가 다시 채워질 때까지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영웅은 상대를 논스톱으로 공격할 수 없습니다. 상대가 반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위험한 때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스태미나 바를 항상 주의해야 하며 전투 중에 비워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전투 전략

Takashi를 압도할 수 있는 상대가 많기 때문에 가능한 한 플레이어는 문제를 피해야 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빈틈을 찾아 상대방의 뒤로 몰래 숨어들어 몰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항상 전투 기술을 훈련합니다. 왜냐하면 보스 전투는 반드시 나타나며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패배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3D 영상

Unity 엔진을 사용하여 개발된 게임 Takashi Ninja Warrior: Shadow of Last Samurai  그것은 아름다운 3D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서 Takashi는 3D 환경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컷씬은 지원하는 음성 연기 없이도 상당히 적절한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여 표시됩니다. 물론 이러한 항목을 열 수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다양한 모델의 돌진 의상을 사용하여 Takashi를 사용자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Takashi Ninja Warrior: Shadow of Last Samurai의 싸움은 이미 고급스럽고 서사적으로 보입니다.

광고

Takashi Ninja Warrior: Shadow of Last Samurai  무료 Android 게임이므로 수많은 광고의 모습으로 채워지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인터넷 연결 없이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광고가 제거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다양한 모델의 검, 수리검, 의상, 아나라를 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캐시 샵이 제공됩니다.

게임 Takashi Ninja Warrior: Shadow of Last Samurai 멋진 액션으로 상당히 만족스럽고 도전적인 스토리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플레이어가 닌자 또는 사무라이 테마 게임의 우상이 된다면 Takashi Ninja Warrior: Shadow of Last Samurai를 시도해 보는 것은 확실히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