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 흥미 진진하지 않은 이것은 우리 중 유사한 일련의 게임입니다.

선택 어몽어스와 비슷한 게임. 아시다시피 2020년 게임 어몽어스는 코로나 팬데믹이 만연한 시기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선택받은 게임이었습니다. 이 게임은 친구와 함께 무료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어몽 어스에서 승무원들 사이에서 사기꾼을 찾는 데 사회적 추론 기술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어몽 어스(Ambient Us)는 친구 또는 원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사회적 공제 개념의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확실히 아닙니다. 따라서 게임 플레이에 협력 또는 조작 기술이 필요한 게임을 선택하는 경우 어몽어스와 비슷한 게임 아래에 이것은 재미있는 rollicking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눌러

언뜻 보기에 푸시 더 버튼 게임은 실제로 어몽어스와 비슷합니다. 이 게임은 부분의 번들 잭박스 파티 팩 6. 어몽어스와 비슷한 게임 그것은 인간과 외계인 사이에 분리된 4-10명의 플레이어를 용이하게 합니다. 그런 다음 우주선의 배경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게임에서 인간 팀은 외계인을 식별하고 우주선에서 제거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외계인으로 활동하는 플레이어 그룹은 인간 임무를 일찍 방해하고 동료 인간 팀이 서로를 비난하도록 선동하는 임무를 맡습니다. 푸시 더 버튼은 Android, iOS, PC, 그리고 또한 PS4.

세일럼 타운

어몽어스 히트 이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소셜 추리 게임의 선택이다. 이 게임은 PC, Android, iOS, 그리고 또한 맥. Town of Salem은 각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7 – 15명의 플레이어를 모이게 합니다. 중 하나 제공된 48개의 역할 선택 중. 각 역할은 고유한 전문성과 임무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48개의 역할을 마피아, 타운, 뉴트럴의 세 가지 범주로 분류했습니다. 타운 플레이어의 임무는 모든 범죄자를 잡는 것입니다. 마피아 그룹은 만나는 모든 사람을 제거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Neutral 그룹은 예를 들어 존재하기를 원하거나 대상 플레이어가 죽기를 원하거나 다른 목적을 가진 다른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범죄자를 찾는 것뿐만 아니라 영향력을 행사하는 데에도 추리 기술과 전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 믿기 위해.

프로젝트 윈터

어몽어스와 비슷한 게임 이것은 매우 도전적인 눈 덮인 산 배경이 필요합니다. 7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어는 오두막에 던져졌습니다. 그들은 헬리콥터를 사용하여 스스로를 구해야 합니다. 그러나 8명의 플레이어 중 2명은 실제로 다른 플레이어를 죽이는 임무를 가진 배신자입니다. 플레이어가 무고한 승무원인 경우 함께 작업하여 작업을 완료한 다음 장소에서 탈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의심되는 플레이어를 죽이기 위해 토론하고 투표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이유로 집에서 쫓겨날 다른 플레이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될 수 있다 다른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줍니다. 플레이어는 반역자뿐만 아니라 에서 뛰기 위해 눈 뒤에서. 게다가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소통도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우연히 근처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의 대화만 들을 수 있습니다.

테러리스트 타운의 문제

Garry's Mod 샌드박스 게임의 모드 선택입니다. 어몽어스와 비슷한 게임 이것은 플레이어를 배신자, 형사 및 무고한 팀으로 그룹화합니다. Traitors 그룹은 모든 Innocents 플레이어를 죽이는 임무를 가지고 있으며 Innocents는 모든 Traitors 구성원을 탐지하기 위해 Detectives 그룹과 협력해야 합니다. 배신자 및 형사 그룹은 무고한 사람이 잠금 해제할 수 없는 특수 기능을 통해 무기 또는 기타 시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무기와 장비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어몽 어스보다 더 다양한 액션을 제공합니다.

늑대 인간 온라인

어몽어스와 유사한 이 게임은 마을에서 최대 16명의 플레이어를 결합합니다. 플레이어는 Villagers 또는 Werewolves로 그룹화됩니다. 각 주민은 또한 밤이 되면 이 그룹이 늑대인간의 위협으로부터 숨어야 하는 고유한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가운데와 마찬가지로 늑대 인간 온라인도 플레이어가 다음을 수행하지 않도록 요구합니다. 그냥 그렇게 다른 플레이어를 신뢰하십시오. 플레이어는 낮 동안 토론하는 것을 포함하여 서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밤에는 늑대 인간 그룹이 행동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