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Tablet Analytics 이벤트 상세 안내

겐신 임팩트 태블릿 애널리틱스

태블릿 분석은 하나입니다. 이벤트 원신 임팩트 마지막에 제시 업데이트 3.0 이거.

이 이벤트는 이벤트 Genshin Impact가 도착하기 전에 마지막 업데이트 다가오는 3.1.

추가 지침을 읽으십시오 이벤트 최신 분석 태블릿 재방송 ~에 업데이트 3.0 이거.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3.1 특별 프로그램, 사막 지역과 새로운 캐릭터 소개

Genshin Impact 태블릿 분석 가이드

태블릿 분석 겐신 임팩트 퀘스트
Tablet Analytics Genshin Impact 잠금 해제 퀘스트(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의 태블릿 분석 업데이트 3.0. 너는 실행 할수있다 이벤트 이것은 2022년 9월 15일부터 2022년 9월 26일까지 시작됩니다.

요컨대, Hajanad라는 NPC가 Remelting Tablet이라는 연금술 도구를 테스트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재용해 정제는 당신에게 줄 수 있습니다 버프 포인트 수집 속도를 높이는 데 필요한 항목에 따라 무작위로.

Genshin Impact Tablet Analytics 참여 요건

태블릿 분석 genshin impact npc hajanad
NPC 하자나드 (출처: VCGamers)

충족해야 하는 첫 번째 요구 사항은 플레이할 수 있으려면 AR 레벨 20 이상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벤트

당신은 또한 도메인 위치에 도달하기 위해 Sumeru에서 여러 위치를 열어야 합니다.

Genshin Impact 태블릿 분석 보상 이벤트

태블릿 분석 genshin 영향 보상
Genshin Impact 태블릿 분석 보상 및 점수(출처: VCGamers)

보상 얻을 수 있는 것은 프리모젬, 재료 승천 ~을 위한 재능 캐릭터, Hero's Wit, Enhancement Ore, Mora.

다음과 같이 특정 점수와 메달 레벨에 도달하면 모든 상품을 받게 됩니다.

  • 브론즈: 1000포인트 획득
  • 실버: 2000포인트 획득
  • 골드: 4000포인트 획득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Fayz 평가판 가이드: 플레이 방법 및 보상

Genshin Impact Tablet Analytics 이벤트 플레이 방법

태블릿 분석 genshin 영향 도메인 위치
Genshin Impact 태블릿 분석 도메인 위치(출처: VCGamers)

시작하는 방법 이벤트 꽤 쉽습니다. 위 사진에서 빨간색 원으로 표시한 계곡으로 가면 되는데, 협곡은 수메루시와 간다언덕, 친밧 계곡 사이에 있다.

그곳에는 "???"라는 이름의 NPC가 있을 것입니다.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화 후 NPC의 이름이 Hajanad이고 연금술사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Hajanad는 나중에 도메인에서 Remelting Tablets를 사용해 보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이 도구는 당신에게 버프 적과 싸우면서.

태블릿 분석 겐신 임팩트 도메인 챌린지
태블릿 분석에서 싸워야 할 4가지 도전과 적(출처: VCGamers)

총 4개의 챌린지가 있으며 각 챌린지는 3개의 다른 라운드로 진행됩니다. 각 라운드에는 Remelting Tablets가 있습니다. 버프 그리고 캐릭터 시련 시도할 수 있는 것은 다릅니다.

앞선 3라운드부터 적과 싸워 최대한 많은 포인트를 모아야 합니다. 

획득한 총 점수에 따라 메달과 상품이 결정됩니다.

태블릿 분석 genshin 충격 도메인 remelting 효과 버프
버프 재용해 효과 획득 (출처: VCGamers)

버프 각 라운드마다 교대로 주어집니다. 마찬가지로 문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파티 당신과 캐릭터를 사용 시련 다른.

당신은 적절한 문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프 최적화를 위해 얻은 파티 그래서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

예를 들어, Remelting Tablets 버프는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요소 버프 지속 시간 동안 하이드로 DMG 보너스 +110. 팀에서 Hydro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