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크롬을 정리된 모양으로 만들고 싶으십니까? 지금 새로운 탭 그룹화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Google 크롬 탭 그룹

Google 크롬은 오늘날 가장 많이 사용되는 브라우저입니다. Mozilla Firefox, Opera, 심지어 항상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기본 Windows 10 브라우저 자체, 즉 Microsoft Edge와 같은 경쟁업체가 있지만.

수백 개의 브라우저 탭을 동시에 열어 두거나 Google 크롬의 탭에는 제목이 전혀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찾고 있는 웹사이트가 포함된 탭이 무엇인지 너무 혼란스러워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이제 Google은 모든 탭을 주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편리한 기능을 Chrome 도구에 추가했습니다. 탭 그룹으로 도입된 기능입니다. 클릭 한 번으로 열려 있는 웹 사이트를 그룹화하고 이름과 사용자 정의 색상으로 레이블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룹을 만든 후에는 그룹 내에서 탭을 이동하고 재정렬할 수 있습니다. 멋지죠?

사실 이 기능은 그다지 좋은 기능은 아닙니다. 비시저스. 왜? 실제로 이 기능은 Opera와 같은 다른 브라우저와 OneTab과 같은 Google Chrome 자체의 브라우저 확장을 통해 수년 동안 존재해 왔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Google은 탭 그룹 기능이 매우 중요하며 Google Chrome 브라우저에 공식적으로 고정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것입니다.

탭 그룹은 여러 작업/프로젝트를 한 번에 작업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다양한 작업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파악하는 데 더 집중하거나 좋아하는 마켓플레이스와 같은 일부 쇼핑 사이트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그룹 이름에 단어나 그림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등 원하는 대로 탭 그룹을 사용자 지정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Google 크롬을 닫았다가 다시 열 때 탭 그룹이 저장된다는 것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더 이상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대신 실수로 Chrome에서 닫기 버튼을 클릭하거나 정전/충돌/재시작으로 인해 노트북/PC가 갑자기 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전에 설명한 것처럼 원치 않는 이벤트로 인해 찾고 있는 웹 사이트를 찾기 위해 브라우저 기록을 검색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제 Google Chrome에서 탭 그룹을 공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Chrome OS, Windows, Mac 및 Linux에서 실행되는 데스크톱의 Chrome 브라우저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Android 및 iOS와 같은 모바일 버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rome에서 탭 그룹을 만드는 4단계

  1. 탭이 열려 있으면 탭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새 그룹에 탭 추가를 클릭합니다.
  2. 탭 그룹의 이름과 색상을 선택합니다.
  3. 새 탭을 열 때 탭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그룹에 추가를 클릭하고 추가할 그룹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해당 그룹의 탭에 선택한 색상으로 밑줄이 그어집니다.
  4. 그런 다음 Google 크롬에서 사용 가능한 탭을 생성한 각 그룹으로 이동합니다. 크롬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라우저이며 탭 기능은 몇 달 동안 테스트 중이라고 구글은 최근 블로그 게시물에서 밝혔다.

브라우저에서 많은 탭을 열어야 하는 일상 업무에 실제로 도움이 되는 Google 크롬의 새로운 기능을 엿볼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