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WEEKEND WEEK 2 DAY 2: Bigetron, 임시 순위 1위 달성

Bigetron Red Aliens(BTR RA)는 두 개의 WWCD로 두 번째 날의 결투에서 여전히 상승 기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BTR은 총 197점을 획득했습니다.

그 외에도 있습니다. 피해자 소버스 그리고 21 e스포츠 또한 각각 두 개의 WWCD로 스플래시를 만들었습니다. 즉, 오늘날 6개의 WWCD는 세 개의 다른 팀 간에만 나뉩니다.

이번에는 결투가 더 균형 잡히고 예측할 수 없었으며 각 팀은 동일한 좋은 기회를 가졌습니다.

슈퍼주말 2일 2 PMPL ID S3 결과
  • 매치 1 – 사녹: 비게트론 레드 에일리언
  • 매치 2 - 에란겔: 비게트론 레드 에일리언
  • 매치 3 – 미라마르: 피해자 소버스
  • 4경기 – 사녹: 피해자 소버스
  • 매치 5 – 미라마: 21 e스포츠
  • 매치 6 - 에란겔: 21 e스포츠

처음 두 경기는 BTR RA에 의해 마무리되었으며, BTR RA는 다시 한 번 특별해 보였습니다. 그들은 Sanhok의 첫 번째 경기에서 총 23점을 얻었으며 세부 사항은 8킬과 1 WWCD였습니다. 그런 다음 Erangel 2 경기에서 총 28 점으로 WWCD에서 다시 우승했습니다.

다음으로 Victim Sovers는 BTR RA의 뒤를 이어 2개의 WWCD에서 연속해서 Miramar 3경기(23점)와 4경기 Sanhok(20점)에서 승리했습니다.

이 두 팀만이 지배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음 두 경기는 Miramar와 Erangel(23점)에서 WWCD에서 우승한 21명의 e스포츠에 속합니다.

또한 읽기 전 Bigetron 플레이어가 Evos에 합류했습니다! EVOS MicorboyN9M은 진짜입니까?

슈퍼 주말 2 결과는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기 위해 누적된 슈퍼 주말 포인트의 수를 고려할 때 확실히 순위 경쟁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종합랭킹 슈퍼주말 2주차 2일차
SUPER WEEKEND WEEK 2 DAY 2: Bigetron, 임시 순위 1위 달성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슈퍼주말 2일 2의 최종 순위는 BTR이 총 12경기에서 총점 197점으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음을 증명한다.

BTR에는 117점의 GD Gids, 116점의 Esports 21점, 114점의 Evos Reborn이 있습니다.

BTR은 최하위 팀과 80점 차이로 이틀 만에 총점 200점 가까이 잡았다. 이것은 BTR이 최고 수준으로 돌아왔다는 신호입니다.

이 결과는 그랜드파이널 진출을 위한 슈퍼주말 총점에도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 지난 슈퍼주말 1을 지배했던 붐이 이제 최고의 경기력을 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YouTube 채널 예.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