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말 PMPL ID 시즌3 1주차 2일차

슈퍼 주말 1주차 2일차

PMPL ID 시즌 3 Week 1 Day Super Weekend, 모든 팀이 훌륭하게 플레이했습니다. 여러 팀이 BOOM Esport처럼 매우 일관되게 경기를 펼쳤습니다. BOOM Esport는 매우 좋은 경기를 펼쳤고 BOOM Esport를 확고하게 상위권에 유지했습니다.

PMPL ID 시즌 3 Week 1 Day 2는 Sanhok, Erangle, Miramar, Sanhok, Erangle, Miramar의 6개 맵을 플레이했습니다.

PMPL ID 슈퍼 주말 2일 차 결과

슈퍼 주말의 둘째 날, 모든 팀은 첫 번째 슈퍼 주말 주간에 진출한 팀에 적응하기 시작했습니다. 

Bigetron Red Aliens는 둘째 날에는 그다지 좋은 경기를 펼치지 못하여 첫째 날 2위였던 Bigetron Red Aliens는 7위로 떨어졌습니다.

슈퍼주말 둘째 날에도 맹활약한 Bonafide Esport는 Bonafide Esport를 첫날 10위에서 2위로 순위를 끌어올렸습니다.

전체 순위
슈퍼주말 PMPL ID 시즌3 1주차 2일차
출처: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슈퍼주말 PMPL ID 시즌3 1주차 2일차
출처: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슈퍼주말 1주차 2일차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1경기(사녹): 제네시스 도그마 기즈
  • 매치 2(에란겔): Aerowolf Limax
  • 매치 3(Miramar): BOOM Esports
  • 4경기(사녹): ONIC Esports
  • 경기 5(Miramar): Aura Esports
  • 매치 6(에란겔): Bonafide

 

첫 번째 경기에서 EVOS Reborn과 Bigetron Red Aliens는 모두 Erangel 맵에서 'Too Soon'으로 빠르게 제거되었습니다. WWCD는 두 번째 경기에서 17킬을 기록하며 눈부신 활약을 펼친 Aerowolf Limax 팀이 우승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UPER WEEKEND PMPL ID SEASON 3 WEEK 1 DAY 1

Boom Esports의 세 번째 경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Ponbit 등이 세 번째로 WWCD에서 우승했기 때문입니다. 앞서 제네시스 도그마와 오닉 e스포츠도 슈퍼위크엔드 2일차 치킨 디너를 챙겼다.

그런 다음 Aura Esports가 복수를 할 차례였으며 Miramar에서 Bigetron Red Aliens를 너무 빨리 만들었습니다. 이 게임은 ONIC Esports가 이번 슈퍼 주말에 첫 번째 Bonafide WWCD를 만든 Erangel 맵에서 백기를 올리는 데 성공한 Bonafide Esports 팀에 의해 종료되었습니다.

이 결과 PMPL ID는 1주 차를 놓치고 PMPL ID 2주 차는 2021년 3월 31일 수요일에 개최됩니다.좋아하는 팀이 경기를 잘하나요, 비시저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YouTube 채널 예.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