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을 공격하기 위한 최고의 COC 전략 5가지

클래시 오브 클랜 - COC 생성자 코드

COC 전략(클래시 오브 클랜) 공격은 매우 중요하며, 특히 플레이어가 클랜 전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시작하는 타운 홀 10에서 그러합니다.

Town Hall 10 숫자는 다루기가 어렵지만 올바른 공격 계획을 사용하면 성공이 훨씬 간단합니다. 많은 숙련된 게이머들이 다양한 전쟁 공격 전술을 실험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공격할 최고의 부대를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잘 알려진 전술은 일반적으로 미리 정의된 부대를 특징으로 하지만 유능한 플레이어는 상대의 기지에 따라 약간의 변경을 가해야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병력은 동일하게 유지되어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타운 홀 10을 공격하기 위한 상위 5가지 COC 전략에 대해 설명합니다.

타운 홀을 공격하는 최고의 COC 전략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적 타운 홀을 공격하기 위한 5가지 가장 강력한 COC 전략을 제공합니다.

고위보

COC 전략
COC

GoWiBo는 클랜 캐슬 볼러와 공성 엔진이 있는 경우 Clash of Clans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10성 3 타운 홀 전략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골렘과 마법사를 사용하여 깔때기를 만들어야 하며 볼러와 영웅은 기지를 완성해야 합니다. 이것은 멀티플레이어 전투와 클랜 전쟁에서 빠르게 3개의 별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 요구 사항과 함께 플레이어는 Pekka와 Witch를 공격 계획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여왕이 공격에 돌입하면 풍선 3개와 베이비 드래곤 1개를 그녀 주위에 배치하여 기지 외곽을 정리하는 데 도움을 주어 깔때기 생성을 용이하게 하십시오.

가장 가까운 방어팀이 공격에 참여하면 월 브레이커를 사용하여 벽을 파괴하고 깔때기를 위한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페르노 타워가 없는 쪽에서 아처 퀸과 다른 부대(풍선, 베이비 드래곤, 월 브레이커)를 사용하세요.

드래그룬

COC 전략
빌더 베이스 COC

DragLoon은 Dragons와 Balloons의 강력한 조합을 사용하기 때문에 Town Hall 10 기지에 대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쉬운 공격 전략 중 하나입니다.

이는 클랜전 습격과 캐주얼 멀티플레이어 전투에 적용할 수 있는 선호되는 공격 전략입니다. 이 COC 전략은 공중 청소부와 낮은 수준의 방공망이 있는 기지에 가장 효과적입니다.

군대 캠프 및 건축업자 오두막과 같은 추가 외부 구조물을 파괴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미니언을 컴포지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려면 적어도 두 개의 방공망이 단일 지진 주문의 파괴 범위 내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두 개의 방공망이 단일 지진 주문의 파괴 범위에 속하지 않는 경우에도 이 공격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진 주문이 하나 더 필요합니다.

이제 이 공격 전략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처음에는 기지에서 방공망을 찾아야 합니다.

2개의 대공 방어 시설이 서로 가까이 있고 하나의 지진 주문의 파괴 범위 내에 있는 경우, 2개의 방공 시설 각각에 3개의 번개 주문을 시전한 다음 지진 주문을 사용하여 두 대공 방어 시설을 한 번에 파괴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방공 시설이 서로 가까이 있지 않으면 두 방공 시설을 모두 파괴하려면 추가 지진 주문을 사용해야 합니다.

GoWipe

COC 전략
메가나이트

GoWipe는 가장 많이 사용되고 강력한 Clash of Clans 공격 방법 중 하나이며 특히 클랜전 공격에 적합합니다. 플레이어는 정기적인 연습을 통해 이 공격 전술을 완성하여 군대를 완벽하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Pekka, Witches 및 Golems는 적의 기지를 파괴하기 위한 이 공격 전술에 사용됩니다. 건물 주변 지역을 정리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미니언, 궁수, 야만인과 같은 병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병력 구성에는 공격 중에 깔때기를 쉽게 형성할 수 있도록 발키리와 마녀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적 CC부대를 제압하려면 아처퀸, 바바리안킹, 페카, 위저드 정도면 충분하다. 이를 위해 독 주문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전방 방어선이 파괴되면 Siege Barracks를 파괴하고 Hog Rider가 기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Hog Rider가 목표로 삼고 있는 방어 근처에서 스켈레톤 주문을 시전하여 결과 스켈레톤이 방어를 산만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한편 호그 라이더는 방어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방어의 90%가 파괴되면 궁수와 다른 마법사를 사용하여 나머지 건물을 파괴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클래식 챌린지를 위한 최고의 클래시 로얄 카드 5장

라바룬

COC 전략
COC

LavaLoon은 최고의 공중 공격 전략 중 하나입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랜 전쟁 전투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 공격 전략은 Lava Hounds와 Balloons이 먼저 방어 구조물을 공격하기 때문에 즉각적인 1성 또는 3성 공격으로 이어집니다.

클랜 전쟁에서 이를 공격하기 위해 COC 전략을 사용하는 유용한 방법은 전투를 시작하기 전에 상대 아처 여왕을 먼저 제거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드래곤과 미니언과 같은 부대를 추가하여 이 공중 공격 전략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매스호그

COC 전략
호그 라이더

Mass Hog Rider 공격 COC 전략은 최고의 방어 구축 공격 전략 중 하나입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랜 전쟁 전투에서 특히 효과적입니다. Hog Riders가 상대 방어 건물을 직접 공격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Town Hall 10 기지를 쉽게 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C Town Hall 5 Builder 기본 공격 전략

플레이어는 실제 Mass Hog 공격 전략을 사용하기 전에 Inferno Tower를 파괴하기 위한 깔때기를 만들기 위해 Golems 및 Wizards와 같은 부대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미니언, 바바리안, 궁수와 같은 부대를 추가하여 건물을 정리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