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스타 시커 머전 겐신 임팩트

스타 시커 체류 겐신 임팩트 이벤트

Star Seeker Sojourn은 하나입니다. 이벤트 원신 임팩트 두 번째 단계에서 제시 업데이트 3.1 함께 이벤트 윈드 체이서.

이 이벤트는 초대합니다 여행자 장치를 사용하여 Future Star라는 물체를 찾고 있습니다.

추가 지침을 읽으십시오 이벤트 Star Seeker Sojourn은 개봉 방법, 조건 등에서 시작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윈드 체이서 이벤트 가이드

Star Seeker Sojourn Genshin Impact 참가 조건

스타 시커 체류 겐신 임팩트 미래 스타
Future Star 및 퍼즐 이벤트 Star Seeker Sojourn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Star Seeker Sojourn Genshin Impact는 2022년 10월 21일부터 시작하여 2022년 10월 31일 종료됩니다. 서버 각.

충족해야 하는 첫 번째 요구 사항은 AR 레벨 30 이상이어야 하며 아콘 퀘스트 챕터 3 액트 1 "숲의 안개와 어두운 숲을 통해"를 완료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보상 이벤트 스타 시커 소전 원신 임팩트 3.0

스타 시커 체류 겐신 임팩트 위치 지도 및 보상
위치 및 획득 보상 (출처: VCGamers)

보상 얻을 수 있는 것은 Primogems, Hero's Wit, Mystic Enhancement Ore, 재료입니다. 재능 승천 캐릭터, 그리고 무기 승천.

재료 재능 얻을 수 있는 것은 훈계에 대한 안내, 독창성에 대한 안내 및 실천에 대한 안내입니다.

재료 무기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숲이슬의 철 부적, 오아시스 정원의 친절, 작렬하는 힘의 잔재입니다.

또한 읽기: 정보 Genshin Impact 3.2 배너: 새로운 캐릭터 및 무기

이벤트 Star Seeker Sojourn Genshin Impact 플레이 방법

스타 구직자 체류 겐신 임팩트 npc banu
NPC 바누 (출처: VCGamers)

먼저 재생하는 방법 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 이벤트 스타 시커 체류 버튼을 눌렀다 퀘스트. 있을 것이다 퀘스트 미래 별이 떨어지는 곳이라는 이름이 나타납니다.

이 퀘스트는 Banu라는 NPC로 연결됩니다. Pardis Dhyai 주변에서 Banu를 찾을 수 있습니다.

주요 작업 이벤트 이 Star Seeker Sojourn은 Banu가 Future Star라는 물체를 찾도록 도와줍니다.

Future Star를 얻는 방법은 Banu의 지혜라는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바누의 지혜는 플레이어를 미래의 별이 있는 위치로 안내합니다.

바누 지혜의 스타 구직자 체류 겐신 임팩트 포인터
Banu Wisdom의 빛은 미래 별의 위치를 알려줄 것입니다(출처: VCGamers)

Banu에게서 Banu의 지혜를 얻은 후 메뉴를 엽니다. 이벤트 Future Star의 위치를 알기 위해. Sumeru 전역에 걸쳐 총 7개의 위치가 있으며 매일 열려 있습니다.

Future Star가 있는 위치로 이동하여 Banu의 지혜를 사용하여 Future Star를 향해 빛을 발산합니다.

각 위치마다 다른 특정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퍼즐을 완성하면 새로운 미래의 별을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