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업데이트: 스토킹 정글이 제거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업데이트 스토킹 정글

Mobile Legends에는 의도하지 않거나 버그가 있을 수 있는 다양한 기능 또는 업데이트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스토킹 정글입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종종 스토킹 정글을 사용하여 팀에 대한 정보와 뚜렷한 이점을 얻습니다.

그러나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스토킹 정글은 무엇입니까? 이번에는 VCGamers가 스토킹 정글과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이점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Pokemon Air ML을 죽이는 이점

스토킹 정글이란?

버프 정글 모바일 레전드
버프 정글 모바일 레전드. 소스 파인

Mobile Legends 게임의 정글 스토킹은 소리를 듣거나 정글에서 몬스터와 싸우는 적의 효과를 볼 때 활동입니다.

이 활동은 꽤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매우 영향력이 있습니다.

이 중요한 정보를 사용하여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팀 전투를 시작하거나 적과 갱킹을 하는 것입니다.

정글 영웅과 싸우는 적 영웅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적 영웅을 갱킹하고 픽오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Mobile Legends 게임의 스토킹 정글에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MLBB 커뮤니티 적 팀에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정글에서 적 팀을 스토킹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완전한 이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기: 추천 아이템 빌드 조이 미드레인 모바일 레전드

스토킹 정글의 장점

모바일 레전드 업데이트 스토킹 정글
스토킹 정글의 예. 출처: YouTube/호로로짱

정글을 스토킹하는 팀의 경우 적 정글러의 위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 간에 통신할 수 있는 팀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정글을 스토킹하는 플레이어는 이 정보를 다른 플레이어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마침내 다가오는 적 정글러 영웅을 경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내부 커뮤니케이션 MOBA 게임 이것은 실제로 매우 중요합니다. 숲에서 크립과 싸우는 적 정글러 영웅이 있기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에게 경계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팀이 어떤 방식으로 갱을 형성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블루 버프를 받고 있는 적 정글러 영웅이 있다고 팀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버프 영역에 적 정글러 영웅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당신과 팀원들은 파란색 버프 영역에 침입하여 적 정글러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도미넌스 아이스 모바일 레전드, 너프 또는 버프?

Stalking Jungle Mobile Legends의 최신 업데이트

모바일 전설 업데이트 스토킹 정글로드
공격 군주 애니메이션 디스플레이. 출처: YouTube/호로로짱

Advanced Server의 최신 Mobile Legends 업데이트는 이제 게임의 다양한 항목과 측면을 변경하고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정글을 추적하는 것입니다. 최신 업데이트 이후 더 이상 모바일 레전드에서 정글 스토킹을 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정글에서 버프를 받는 적 정글러 영웅의 소리가 더 이상 들리지 않기 때문에 정글을 스토킹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스토킹 정글과 매우 유사한 기술, 즉 스토킹이 있습니다. 주님. 업데이트 이후 사실 Moonton은 여전히 영주와 싸우는 영웅의 효과를 제거하지 않았습니다.

유튜브 채널에 따르면 호로로짱, 지도 감지가 되지 않더라도 로드의 무기 효과를 보면 적 팀이 로드와 싸우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얻은 정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항상 맵 인식을 높여야 합니다.

따라서 스토킹 정글에 관한 Mobile Legends 업데이트에 대한 논의가 MLBB 플레이어에게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여전히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으로 Diamond Mobile Legends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